여행/맛집

대구 침산동 겟201 레스토랑에서 모임장소로 좋아요.

amymom 2023. 1. 14. 14:3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대구에서 반가운 동생을 만나기로

했어요 ~

장소를 어디를 해야할까요?


고민 안 할수가 없어요..


오랜만에 만남인데..


아무데는 싫었어요.


만남을 중간으로 할려고했는데~~


허리아픈 절 위해서 친정집 근방으로


온다는거예요 :)감동감동.


그래서 급 제가 가본곳 중에


침산동 겟201이 커피까지 마실수 있어서


추천추천을 해봤어요 :)


 




월-금 영업시간11:30-21:00


브레이크타임15:00-17:00


토.일 브레이크타임 없습니다.


주차장은 있습니다.


북구청역 1번출구에서 491m


가깝습니다.



 



이동이 자차가 아니라서 지하철로 타고


방문했는데..오픈시간 보다 20분 일찍


왔는데..매장에 들어가니 바로 주문을


받아주셨어요 :)


12월31일 방문해서 그럴 수 있을꺼 같아요

 







매장밖에는 침산동 맛집으로 겟201


메뉴판이 설치 되어 있어서


웨이팅이 걸린다면 메뉴판을 보고 미리


결정하셔서 들어가시면 바로 주문하기


편할듯 합니다.


저희는 ..그냥 쓱~~들어가서 주문 넣었어요

 





저는 세번째 방문입니다.


마지막 방문은 2년쯤 되었는데..


매장 청결을 중요시 했나봐요.


여전히 깨끗해서 기분이 좋았어요.


대리석느낌이 레스토랑 느낌이 확 나는거


있죠??같이 방문한 언니,동생도


느낌은 나쁘지 않다고 하네요 :)

 





소모임으로 만남을 하시는 분들


침산동 겟201 레스토랑에서


룸으로 되어 있는곳에서 만찬을


즐길 수 있게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요.


저희는 세명이고,창가에 앉고 싶어서


햇살이 조금 비쳐서 추운날씨에 따뜻한


느낌을 받았어요.





조명은 대리석 테이블에 어울리게


레이스 천으로 되어 있어서


여리여리한 느낌을 살려서


조명불빛이 은은하게 비쳐


한층더 분위기르 업그레이드


해줄수 있어요.



 



셀프바를 따로 마련되어 있어요.


피클같은거 리필하기 불편한데...


셀프바가 있어서 너무 편해요.


하지만 음식을 너무 무리하게


퍼가서 남기면 환경부담금을


내야합니다.


음식을 재활용하지 않는 다고 적혀


있는데..당연한거 아닌가요..ㅎㅎ


여전히 그런 식당들이 있어서


적어둔건가요 ㅜㅜ


 

 



침산동 겟 201에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요.

SNS공유를 하면 불고기


샐러드를 공짜로 먹을수 있어요.


두번째는 20만원 이상 결제시


파스타 무료 상품권을 증정하고 있어요.


저희는 첫번째 이벤트를 하고


샐러드를 먹었답니다.



 



주문을 하기전에 직원분이


기본 물이랑 피클을 갖다 주세요.


심플하죠?

 






침산동 겟201 레스토랑에서


맛볼수 있는 음식이 많은데...


고민 끝에 주문을 넣은


스파이시 새우크림 파스타예요.


 

 

 

 

 



매콤게살 리조또 입니다.


이건 게살이 들어가서 맛 없을리가


없잖아요..ㅎㅎ

 

 

 

 

 



꺄~~피자는 싸이즈가 두개 있었는데


더 큰 싸이즈를 주문했어요.


그런데 루꼴라 이렇게 큰거를 듬성 올려져


있어서 놀랬어요.


향은 좋은데..뭐죠?남자랑은 절대 같이


먹을수 없는 피자~~다행이 편한사이에


루꼴라가 떨어져도 되는..ㅎㅎㅎㅎ


깔끔하게 먹을수 없는 피자예요.




 



비쥬얼 담당한 루꼴라 피자.


직원분이 먹을때 피자를 돌돌


말아서 먹으라고 했지만 결코...


이쁘게 먹을수 없는 피자 :)


칼로 이쁘게 썰어서 먹을려고해도..


음~~어렵다 어려워..


아줌마 답게 들고 먹으면서 루꼴라


하나씩 떨어지공~~



 



 

루꼴라만 큰게 아니였어요.


피자위에 올려져 있는 야채도


엄청 크답니다.


다음부터는 시키지 않을꺼예요..ㅠ





직원분이 이벤트로 진행한


불고기 샐러드에서 변경이


되서 크림치즈로 샐러드


나온다고 했어요.


공짜로 나오는거니 맛만 보고


싶은 심정.


정말 맛만 볼정도로 나옴..ㅎㅎ



 



저희 너무 열심히 먹었죠?


매콤게살 리조또가 젤 맛났어요.


매콤하면서 로제느낌에다가 게살


맛이 살짝살짝 났어요...


스파이시 새우크림 파스타도 쏘쏘


중간정도 맛은 했어요.


새우가3개 밖에 안들어 있어서


넘 아쉬웠어요.


새우 5개 이상 넣어주면 좋을꺼 같아요..


갠적 의견입니다.


스파이시 맛때문에 느끼하지 않았어요.


루꼴라 피자는 돈주고 사먹으면서


곤란한 음식이예요..ㅠㅠ


침산동 겟201 레스토랑 후기 입니다.

 

 

 



커피는 겟201에서 마시지 않았어요.


밑에 1층에 파스쿠찌가 있는데.


커피전문점에서 마셔야지


제맛이죠:)


저는 커피 대신에


음료를 먹었는데


열대 음료에 넘 맛이 좋았어요.


1+1 하고 있어서


가격이 비싸지 않았어요


저희가 주문넣은 이름은


파이어플라이 키위


시그니처크림 커피


아이스 바닐라라떼


스폴리아띠네 쇼트


 

 



파스쿠찌 스폴리아띠네 쇼트는


꾸떡한 카라멜이면서 부드럽게


생크림으로 입안은 달콤하면서


달달한 맛으로 입안을 신나게


만들었다.


파스쿠찌 케익은 생각보다 맛이 좋다 :)



 

 

 




딸기가 가득 담아져 있는게 연말을 

마지막으로 보내는게 따뜻할꺼 

같아서 하나 구매를 했어요 :)

딸기값 후덜한데 딸기가 가득 

올려져서 만족스러운 초코케익

파스쿠찌도 케익 맛집이예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