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하조대 맛집 bhc 치퐁당 콤보 먹어봤어요.

amymom 2022. 6. 1. 17:2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전국지방 선거날인데

선거 잘하고 오셨나요?

저도 오늘 6시전에 가서 줄서서

소중한 한표를 행사하고 왔습니다.

아침 운동을 하고 나서 점심때 낮잠을 한숨 잔다는게 ㅠㅠ

두시간이나 자서 개운하지만,읽고 싶은 책을 못봐서 

시간 아깝네요..ㅎㅎㅎ

쉬는날은 쉬는거 맞죠?ㅎㅎㅎㅎ

얼마전 양양여행가서 숙소에서 시킨 

하조대 맛집 bhc에서  치퐁당 콤보를 주무해서

먹어보았어요.

다른건 다 포스팅하고..

빠진게 있어서 오늘은 bhc에서 먹은 치킨을 

포스팅할려구요.^^

 

 

 

 

 

주소로 bhc치킨 하조대점이라고 검색하면 안나와서

도로명으로 검색해서 첨부했어요.

예전에 다른 치킨집이였는데 bhc치킨 하조대점으로 바뀐거

같아요.

운영시간은 매일 12시-24시까지 입니다.

주차는 잠시 하조대에 주차장에 해놓고 

저희는 잠시 편의점에서 맥주도 샀어요.

 

 

 

 

 

 

저희는 주문을 하고 방문했는데..

치킨준비 시간이 20분은 걸린다고 하셨어요.

그런데 숙소랑 너무 가까워서 빨리 도착을 했어요.

잠시 기다리면서 메뉴판을 구경해봤어요.

저는 치킨은 후라이드(?)파여서 잘몰라요.ㅎㅎㅎ

맛나면 되는데..

주문을 넣은 짝꿍은 얼굴보면 구수한 된장찌개

같은거 좋아할꺼 같은데 맨날 미국놈이라해요.

입맛이 젊은 얘들처럼 기름진거를 정말 잘 먹어요.

나이들면서 기름진거 잘먹기 힘들거든요.

얼큰하고 시원한거 구수한거 찾기 마련인디~~

그래서 복부의 살을 빼기가 힘든가 봐요.

뭐를 시켰어?물어보니 치퐁당 콤보라고 하네요!

치즈에 퐁당 빠지는 치킨이야?ㅎㅎㅎ

저의 발상이예요..

ㅋㅋㅋ

닭다리랑 윙이랑 봉이랑 이루어져 있어서 

맛나게 생겨서 시켰다네요..ㅎㅎㅎ

나이스~~~

 

 

 

 

 

 

하조대 bhc에서 주문넣은 치퐁당 콤보의

가격이예요.

윙,스틱으로만 주문을 넣을 수도 있어요!!

 

 

 

 

 

 

치퐁당 치킨을 시그니쳐 메뉴인거 같아요

bhc치킨에서는 연구소 비법으로 어떻게 하면 더 맛나게

먹을까?

먹방을 보면 우리가 알아가는 과정을 이제 치킨집에서 

먼저 공개를 해주세요!!

어떻게 먹으면 더 맛나게 먹는다..

쉽게 알수 있어서 치킨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한번쯤 

따라 먹고 싶은 방법이예요.

치퐁당 치킨을 먹는 방법중에 로제 떡뽁이에 퐁당 찍어 먹고

싶어요!

아이들은 주먹밥을 먹는 방법도 적혀 있는데..아이들은 

너무 잘먹을꺼 같아요.

제 짝꿍은 치킨 마요를 한번 해 먹어 보고 싶다고 해요

뿌링소스가 너무 맛나게 생겨서 해 먹으면 파는것 처럼 

내가 오늘은 요리사로 잘 만들수 있을꺼 같다고 하네요.

ㅋㅋㅋ저는 시켜먹는거 속편하게 제가 제일 편하게 먹는 

방법이 좋을꺼 같아요..ㅎㅎㅎㅎㅎㅎ

사먹는 음식이 맛난 이유는 제가 하지 않기때문에

맛난건데...ㅎㅎㅎㅎ

주부라면 제 말에 동의 하실꺼죠?

 

 

 

 

 

 

치킨은 튀기면 원래 따뜻게 때문에

스를 열어놓고 와야하지만,

너무 가까운거리라서 그냥 포장채로 들고 왔어요

저는 bhc라고 하면 전지현이 생각이 났는데

노랑~색이네요..ㅎㅎㅎ노랑 통닭이 아닌디~~ㅋㅋㅋ

 

 

 

 

 

 

열었는데..이거 뭐야...뿌링클인가봐.

그런데  뿌시래기 타지도 않았네..

아마 닭은 다 튀기고 닭에 뿌렸나봐요.

그런데 바삭해 보이니깐.맛나보이긴해요.

검색을 해도 뿌링클이 제일 먼저 나오는 메뉴기도 해요.

뿌링클이 중간에만 있는것 처럼 보이는데 바닥이

많이 깔려 있어요.아끼지 않고 팍팍 넣어 주셨는데요??

 

 

 

 

 

 

뿌링클 콤보는 다행이 빨리 해주셔서 혹시

덜 익은거 아닌가 생각도 했어요

바싹하게 튀겼지만 기름져 있어서 촉촉하게 먹고 

겉은 바싹한 뿌링클이 있어서 바닥에 온통 뿌시래기가 

돌아 댕겨요~ㅋㅋㅋ

꼬맹이들이 너무 맛있는데 흘리니깐 종이컵을 달라고 하더라구요

종이컵을 받쳐도 아이들이니 흘리는거에 뭐라 하지 않았어요.

조심한다고 노력하는 모습이 귀엽더라구요.ㅎㅎㅎ

 

 

 

 

 

저는 편의점에 흑맥주가 너무 먹고 싶어서 

흑맥주 ,꼬맹이들은 콜라로 우리 시원하게 마시고

쉬고 또 한주 열심히 달려보자고 :) 인사를 건네니..

꼬맹이들이 홧팅 하는데..ㅎㅎㅎㅎ

우리집 회사 아니지?ㅎㅎㅎㅎ 

유뷰브에 노출이 되니 아이들이 불쑥하는행동에 웃음

나요. 벌써 이렇게 컸나 싶어요!!

 

 

 

 

 

오전은 돌아댕기고 바다에서 딩굴 놀아주는데

모래 바람에 격하게 힘들었는데....원터치 텐트 날아가는거

나름 고정하다가 뼈고정하는거 부려 졌는데...ㅜㅜ

아~~더운데...꼬맹이들 웃는 모습보면서 2시간 쇼하다가

깨끗하게 씻고 숙소에 앉아서 뭐 먹지?고민하다

꼬맹이들이 잘먹으면 무조건 좋으니 치킨 어때?라고 했을때..

콜라랑 치킨은세트잖아.엄마는 맥주마셔~라고 해줘서

자주 먹는 치킨인데도...

역시 놀러와서 먹는 치킨에다가 처음 먹는 뿌링클 콤보가 

너무 맛있었어요.

하조대에 미리 주문하고 찾은거라서 딱히 불친절 하다고 생각은

안들었어요.

먹는 매장 홀은 있었지만,거의 배달이겠죠?

bhc 치킨 하조대 테라스에 

저녁에 노을 질때 밖에서 먹는 치맥도 좋을꺼 같아요!

 

 

 

 

 

 

뷰가 너무 이뻐서 동영상으로 남겨 봤어요.

시원한 바다를 보면서 치킨을 기다리는거 어때요?

배달을 시키면 편하기는 하지만,요즘 배달비도 비싸기도하고

바다보러 온 양양에서 잠시 걸어보는것도 좋은거 같아요.

도시에 살면서 매일 볼수 없는 깨끗한 하늘이니깐.

가끔봐서 더 눈에 담고 싶은거 같아요~

건물과건물속에 살고 있는 우리잖아요.

잠시 뻥뚫린 시야에서 쾌청한 하늘과 철썩거리는 바다

보면서 우리 잠시 멍때려봐요.

오늘은 그냥 제대로 쉬어봐요.그런마음으로..

아무것도 하지 않아요 괜찮아~~

 

 

 

 

 

 

 

또다른 맛집을 찾으신다면 링크 걸어 둘께요 :)

아이랑 체험하기 좋은곳도 걸어 둡니다. : >

 

2022.05.30 - [여행/맛집] - 양양맛집 영광정 메밀국수 찐맛집 맞아요!

 

양양맛집 영광정 메밀국수 찐맛집 맞아요!

안녕하세요 :) 수원 하늘은 흐릿흐릿 축 쳐지게 만드는 날씨ㅠㅠ 아무것도 할수가 없었어요. 저녁이 되서야 제정신 차리고 다시 사진첩을 보니 양양맛집으로 검색해서 알게된 영광정 메밀국수

kb5080.tistory.com

 

 

2022.05.28 - [여행/맛집] - 양양 브런치카페 멍때리기 좋은 바다뷰 비치얼스 잠시 쉬어가기 좋아요

 

양양 브런치카페 멍때리기 좋은 바다뷰 비치얼스 잠시 쉬어가기 좋아요

안녕하세요 :) 주말 잘보내고 계세요? 오늘은 날씨가 화창하다고 말하긴 그렇고 꾸릿한 날씨 같아요. 밖에 활동하기엔 나쁘지 않네요~ 저는 금요일 꼬맹이들 학교 마치고 바로 양양으로 떠났어

kb5080.tistory.com

 

 

2022.05.28 - [여행/여행] - 속초 아이와 체험하기좋은 산악박물관 다녀온 후기 입니다.

 

속초 아이와 체험하기좋은 산악박물관 다녀온 후기 입니다.

안녕하세요 :) 날이 너무 좋은 5월 넷째주 강원도 놀러왔어요. 속초에 있는 체험을 할수 있는 산악박물관에 다녀왔답니다. 너무 좋은 경험이라서 실내에서 구경도 하고 체험할수 있는곳을 소개 

kb5080.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