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9.느리게살고싶은나의하루/생활정보

서수원편익시설 초등학생 수영일년째 배우고 있어요.

amymom 2022. 5. 19. 17:2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서수원 편익시설에 초등학생 수영을 1년째 배우고 있습니다.

다녀보니,가격대비 너무 좋을거예요.

오늘은 산책하다가,혹시 이사를 와서 서수원편익시설이

있는지 모르는분이 있다면 

도움이 될꺼 같아서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서수원편익시설로 들어가는길입니다. 

왼쪽과 직진으로 주차장이 있으며 

제가 이용하는 5-6시는 널널합니다.

많은 분들이 이용하는  저녁시간이 겹친다고 하면 협소합니다.

그리고 옆에 마트킹이 있지만 외부주차 금지라고 

적혀 있습니다.

 

 

 

 

 

인라인,퀵보드,자전거를 탈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큰나무 아래에 긴의자에 앉아서 아이들 노는 모습

수업들어간 아이를 기다리며 책을 읽는 분,

수다를 떨고 계신분들을 볼 수 있어요.

 

 

 

 

 

 

서수원 편익시설의 밖에 외부만큼

안에도 시설이 엄청 좋은거 아니지만,

YMCA에서 운영을 하고 있어서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수 있음에 감사해요.

 

 

 

 

 

가까운곳에 사시는 분이라면 자전거 이용하셔도 운동도 되고.

많은 분이 이용하는 시간에는 주차난도 피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환경을 살리는데도 도움이 됩니다.

 

 

 

 

 

혼자서 게이트볼 연습을 하고 있는 어르신을 봤어요.

작년 여름에 게이트볼 게임하는걸 봤는데

또래 어르신들이 모여서 재미나게 하는걸 보니.배워보고 싶더라구요.

저도 나이가 들면 합류 해야겠죠..ㅎㅎㅎ

잘치고 싶은 어르신들은 이렇게 남아서 연습을 하십니다.!!

열정!!!!!!!!!!!!!!!

 

 

 

 

 

 

서수원편익시설에서 좋아하는 공간이 있다면 축구장이예요.

모르는 아이들도 잠시나만 같이 공놀이 하는공간!

신나게 뛰어 놀면서 슛도 날릴 수 있어요^^

 

 

 

 

 

거리두기가 풀리기 전까지 안에는 앉을 수 없었지만,

이제 완화 되고 나서는 안에서 기다릴수 있어서 

수업이 궁굼하셨던 부모님에게는

우리아이 수영할수 있는 모습을 보기 좋은 기회 입니다.

 

 

 

 

 

 

서수원편익시설은 재등록기간19-24일

신규접수기간25-26일 수원시거주자우선접수

27일 기타지역 회원접수

 

 

 

 

 

초등학생 수영은 지하에 있어요.

1층에서 내려다 보면 볼수 있어요.

그런데 저는꼬맹이가 위에서보며,조금 그래~~

그러더라구요.

왜?

엄마는 엄마 원피스 수영복입고 운동하는데 위에서 구경한다고

생각해봐~~구경꺼리 된거 같아~~

그럴수 있겠네..

엄마들은 자기자식이 수업하는 모습을 보고 싶어서 라고 대변은 했지만...

저는 처음에만 보고 아이의 생각을 듣고 맘편히 1시간 나만의 산책으로 시간을 

보내는데 좋아요 :)

이런것도 아마 아이들 생각차이겠죠???ㅎㅎㅎ

관심가져 달라는 아이들도 있겠죠...ㅎㅎㅎ

수영장 유리창에 사진,동영상 촬영하시면 안돼요!!

 

 

 

 

 

서수원편익시설은 유치부 부터 수업하는게 있어요.

저는 어릴때 체험을 하면 좋을꺼 같아요.

가격도 부담없는 선이면 쇼핑보다는 경험이 더 좋다고 생각하는 사람

시간이 지나면 자극준 부분들이 언제 어디서 펼쳐질지 모르니깐요!

엄마의 픽업수고로움이 울꼬맹이들에게 기회가 된다면

ㅋㅋㅋㅋㅋㅋ

 

 

 

 

 

저는 작년에 독서논술,수영을 다녔는데요.

독서논술은 시간이 안맞아서 6개월 듣고 끝났어요.

수영은 아이들이 잼있다고 해서 계속다니고 있어요.

저는 요가와 헬스를 했는데..

헬스는 허리가 아파서 중단했고,요가는 쌤이 넘 좋았는데..

수영으로 몸건강 챙길려고 그만뒀어요...

초등학생 수영 꾸준히 보내야 된다면 부담없는 가격으로

서수원편익시설 수영장도 괜찮아요.

저는 코로나가 있을때 다녀서 5시30분에 가서 기다려서 

꼬맹이들 등록을 했는데 지금은 해가 길고,

거리두기 완화해서..

일찍 언제 가야할지~~ㅋㅋㅋ

체육시설이기 때문에 가지고 계신 신용카드중에

할인카드가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저는 다니다가 재접수 하는날 얼떨결에 결제한

카드가 할인이 들어가더라구요.

오예~~~더 싸게 다니니깐..좋아요!!

http://www.wscci.or.kr

 

http://www.wscci.or.kr

 

www.wscci.or.kr

 

 

 

새로개강 하는 프로그램은 서수원편익시설

링크 들어가셔서 확인 하시면 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