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9.느리게살고싶은나의하루/생활정보

버거킹 커피구독쿠폰 170원 이용해요

amymom 2022. 5. 16. 11:2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월요일 오전을 향해서 달려가는데..

버거킹커피구독 쿠폰을 알고 계세요?

저는 알고는 있었지만,저렴하지만 매일 걸어서 방문하기에

왕복45분을 써야되요.

시간이 아까워서 보다는 걸어가기 싫어서 이용을 안했답니다.

제가 오늘부터 다이어트 하면서 목표가 생겼어요.

한달동안 오전에 가자! 너무 덥우면 해지고 저녁이라도 가자.

어디라도 가는 목표가 있으면 도움이 되잖아요..

버거킹 커피구독은 어디서 해요?

오케이 캐쉬백에서 검색창에 버거킹 적어보세요.

그럼 밑에 버커킹 커피,햄버거도 나옵니다.

 

 

 

 

 

 

 

구독신청하기 들어가면 한달구독,정기구독으로 나눠져 있습니다.

저는 제 상황에 맞게 한달 구독으로 했습니다.

비싸봐야..400원 입니다.

결제금액은 4900원입니다.

커피가 1000원으로 기준으로 5번만 오면 쌤쌤 그다음부터는 

이득이 되겠죠?

 

 

 

 

 

 

아침 운동으로 저는 매장밖에서 버거킹 커피구독쿠폰을 끊었습니다.

결제방법은 저는 카카오뱅크에서 했어요.신용카드가 집에...

결제까지 1분안에 됐습니다.

 

 

 

 

 

 

호매실에 있는 버거킹을 방문했어요.음료 받아서 2층에서 마시고 갈까?

아님 바로 집에갈까?

 

 

 

 

결제를 하면 이용방법에 대해 나옵니다.

나의 구독함에 들어가면 보실수 있어요.

바코드는 매일 하나 생성이 됩니다.

그럼 계산대에서 쿠폰이용을 먼저 누르고 

커피음료를 선택후,결제하기 누르면 바코드 찍어 주면됩니다.

따로 결제가 되는건 아닙니다..ㅎㅎㅎㅎ

 

 

 

 

 

짝꿍이 하다가 제가 계산을 하면 뭔가 느릿느릿...

아무튼 제대로 계산했고,사용한 바코드라고 바뀝니다.

 

 

 

 

 

 

 

저는 텀블러를 가지고 갔습니다.

2층에서 마실려고 하다가 집에 돌아가는길

햇살에 뜨거우면 얼굴 더 탈까봐...

바로 집으로 갔습니다.

살빼고 성공하면 저도 한번 2층에서

뷰보면서 이용해볼까봐요.

커피 좋아하시는분이라면,

지나가는길에 오케이캐쉬백에서

커피구독권쿠폰을 이용해서 저렴하게

이용하세요 :)

운동하고,싸게사서 집에서 마시는데 꿀맛!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