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9.느리게살고싶은나의하루/생활정보

삼성카드로 비스포크 큐커할인 받고 요리하자

amymom 2022. 4. 14. 09:0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상쾌한 아침입니다.

비스포크 큐커가 처음에 나왔을때 행사하고,오랜만에 다시 이렇게 행사를 하게 되어서

기쁜마음에  포스팅 합니다.

단돈 5만원에 전자레인지를 바꿀 좋은기회라고 생각이 됩니다.

전 국민 전자레인지 교체 캠페인 멘트인데...정말 좋은기회 이긴 한거 같아요.^^

갠적으로 신혼집에는 필수 인거 같아요!!!

 

 

 

 

 

 삼성카드앱에MY 큐커플랜으로 구매를 하시면CJ에서 30만원 상당의 혜택을 드립니다.

기간은 4월30일까지 입니다 참고 하세요...곧 끝나네요!

혼자사는 1인가정부터 ...

장소가 협조한 주방이라면 한가지 기능을 여러가지 요리를 할수 있으니 쓰고 있는 저는 강추 합니다.

사용중이니 편리함을 자꾸 칭찬할수 밖에 없네요..ㅎㅎㅎ

 

 

 

 

 

가입은 간단합니다.

삼성카드에서 온라인 회원가입하기-삼성카드 MY큐커 플랜 가입하기-삼성카드 쇼핑에서 5만원에 큐커 구매하기.

구매하시기 어렵지 않죠?

 

 

 

 

 

 

삼성 큐커를 구매하기전에 유의 사항을 보시고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큐커플랜이라 해서 또 카드 신청 아니야?

가입비 내야 하는거 아니야?라고 생각하시는분이 있을 수도 있는 아니랍니다.

걱정 안하셔도 되요..저희 언니가 그런생각을 했더라구요..ㅎㅎㅎㅎ

사람 생각은 다 다르니~~혹시나 하고 적어봅니다.

 

 

 

 

 

아주 간단하게 편리하게 그럴싸하게 고급요리를 즐길수 있어요.

요즘 멀티가 대세인데 디자인까지 너무 깔끔하게 나와서 마음에 들어요.

 삼성 큐커 색상중에 아이보리를 하고 싶었는데 발송이 예약으로 밀려서 바로 받고 싶어서 화이트를 했답니다.

취향에 따라 색은 고르면 되지만 코팅되어 있는제품이라 잘 닦아준다면 관리는 쉬울껍니다.

기능은 렌지,에어프라이기,토스트,그릴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비스포크 큐커 이용시약정으로 24개월은 위 싸이트에서 39000원 구매를 해야합니다.

구매할꺼 없을때도 있더라구요.ㅠㅠ

한번 냉동실이 가득이라서 살 제품이 없었어요.

팁!!!저는 쌀을 삽니다^^ㅋㅋㅋㅋ

 편리하게 맛난음식을 큐커에서 만나보세요.

휴대폰과 연동이 되고 티비를 봐도 큐커알림이 떠서 음식이 다 되었습니다.

문구가 뜨는데...첨엔 어색했는데..참...좋은 세상이예요..적응되어 가고 있어요...

 

 

 

 

 

 

 

아침에 생지를  녹일 시간이 없었어요.

큐커 렌지를 이용해서 해동을 합니다.

 

 

 

 

 

 

생지를 얇게 펴서 긴비엔나에 돌돌 감아줘요.

크로와상 생지여서 비엔나에 감싸주면 겉바삭 속은 육즙이 팡팡...생각대로 됩니다.!

큐커의 밀키트 종류도 다양하기 때문에 

아침에 밀키트를 사용하시는것도 아침에 멋진식사를 즐길수 있는 방법입니다.

 

 

 

 

 

 

큐커의 빵기능에 들어가시면 크루아상 4분 돌렸어요.

각가지 기능이 있어서 맞춰서 버튼을 누르시면 되요.

 

 

 

 

 

4분 돌리고 나서는 버터를 크루아상 위에 발라주세요

에어프라이기에 180도로 2분만 돌려주세요.

바삭삭하게 집에서 간단하게 아침을 먹을수 있어요.

아침에 매일 밥만 먹을수 없잖아요..ㅎㅎㅎ

아침에 비스포크 큐커에서 사용한 기능은 렌지,크루아상,에어프라이기 기능을 사용했습니다.

큐커하나에서 3가지 기능을 사용해서 편리하게 만들었습니다.

저는 에어프라이기,토스트기가 없어서 구매를 했어요.

사용은 너무 만족스러워요.

 

삼성카드 바로 가기 링크 걸어놨어요. :)

https://www.samsungcard.com/personal/services/mealkit/UHPPPS5000M0.jsp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