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9.느리게살고싶은나의하루/마트

코스트코 할인 방학되기전 공세점방문 했어요

amymom 2021. 7. 23. 16:0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너무 더운거 아니예요 ㅎㅎㅎ
아이들 오늘 방학이라서 집순이로 들어가면 먹는게 걱정되서 코스트코 할인 들어간 제품 줍줍 할려고 공세점 방문 했어요
너무 오랜만 코코 안녕?😀
여름이라서 떠나는 분들이 많겠죠?
해피콜 그릴판이 할인 들어가요







떠나 보아요 😀캠핑족들은 여름에도 하나요?저희는 안떠나봐서 ㅠㅠ
벌레들 엄청 많겠지만 추억도 남길수 있는 캠핑
준비중이라면 쿡에버식기 준비해서 떠나세요~~~







여름에 바다수영 많아 하실듯 해요
갠수영장 달린 풀도 많이 찾으실꺼 같아요
수영 모자가 할인 들어가니 눈여겨 보세요
아이꺼 하나가 25000원씩 해서 ㅠㅠ 살때 놀랬어요
수영복보다 모자가 더 비쌌거든요








위에서 봤는듯 어른용 아이용 코스트코 할인 들어갔어요
할인들어갈때 필요한  타이밍이 맞다면 그때가 사야 되는거 겉아요 코스트코는 담은 없더라구요 🤣







수영 조끼 할인해요
코스트코 할인 공세점에서 휴가를 노려서
휴가 용품이 할인 많이 들어가네요~~






코스트코 할인으로 눈에 띄인건 미취학 아이라면 클레이 너무 잼있죠?
코로나로 인해서 집에 있음 서로 지치니 준비하는것도 좋을꺼 같아요
두시간 가지고 놀면 키즈가페보다 이득일꺼예요😀






너무 더워서 놀러가서 고기 구워 먹을수 있을까?생각 들지만 놀러가면 하이라이트는 고기죠 ㅎㅎㅎ
코스트코할인해요 숯챙겨 가세요!






건전지는 필요하기전 챙겨야할 제품
없어서 집앞 편의점에서 사서 가격에 놀랐어요
코스트코 할인때 겟 제품










음식 소분할때 필요한 제품인거 같아요
일회용품을 줄이고 있지만 필요시 유용하게 쓰인답니다







코스트코 친환경 주방세제 가격2000원해요
보통 천원하는데 2000원이면 괜찮네요















요즘 다목적 세제를 많이 사용하시더라구요..
마침 할인 들어가서 찍어 보았습니다







코스트코 할인하는 음료 나가요
👏

















계란 있는 곳에 요거밀 말고는 할인 안하더라구요
쩝~~~~











ㅠㅠ오늘. 코스트코 할인 저랑 쫌 안맞나봐요. ㅠㅠ
닭가슴살말고 닭다리살 할인하면 살려고 했는데….
가격도 오른거 같고
닭가슴살은  할인 폭이 커요!













맛스런게 생긴파이 코스트코 공세점 할인으로 살려고 하다가 크로와상 샀어요
너무 달달구리 하게 생겼어요
다른분들 카트기에 하나씩 담기더라구요😘






베이글도 1000원 할인 들어갔어요
도통 할인 안하는 제품인데~~할인이 공세점만 할수
있으니 간다면 쟁겨도 좋은 제품이예요







꺄~~~먹고 싶지만  대용량이라 용기 안생김
냉동 넣고 먹어도 될까???패스











딸아이가 치즈 치즈 노래 불렀는데 할인이 왜케커?
사고 싶다 생각했지만 손목 나갈꺼 같아서
다른제품 샀어요
치즈 많이 먹으면 성조숙증 걸릴까봐 걱정이예요….




























코스트코 할인 공세점에 용가리가 들어가요
이번엔 뭔가 모르게 식품 할인이 많이 적어보였어요
곧 다시 한반 와야 할듯해요!










카누가 가격대가 있는지 몰랐다가 검색해보니 카누는 비싼감 있는 커피 더라구요
인터넷보다 코스트코 할인 들어갈때가 조금더 싸요!






이번에 놀란건 할인 잘 안들어가는 해산물이 할인이 들어간거예요
그래서 공세점에서 하나 구매했네요!








공세점에서 할인해서 사먹어 보았는데 ㅠㅠ짜요
갠적 입맛이지만 안주로 먹음
좋겠네요







먹어보고 가족들이 너무 맛있다고 해서 공세점할인하니 하나 집었어요
두개 살껄 그랬나?밥하기 싫은 요즘이예요~~~~







































코스트코 할인 공세점에서 제가 구매한것중에 세일폭이 가장커요
4200원이네요
코스트코 참치













신라면 볶음면 나왔어요
알고 계셨나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