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9.느리게살고싶은나의하루/마트

홈플러스 신상빵 초당옥수수생크림폭탄빵,말차,흑임자빵 먹어봐야죠

amymom 2023. 9. 1. 11:19
728x90
반응형

 

 

 

 

홈플러스 근처 방문했다가

신상빵이 나왔다고 하더라구요.

 초당옥수수폭탄빵이라고 시리즈로

나왔다는거예요. ㅋㅋㅋ첨 안사실

이건에 새로 리뉴얼 되었다고 해야하나요?

전 그전 빵은 못먹어봐서 얘기할순 없지만

인기가 좋으니 계속 업글해서 나오는거겠죠?

 

 

 

 

 

 

빵은 4가지 종류가 있었어요.

생크림 단팥빵,말차생크림 폭탄단팥빵,

옥수수 생크림 단팥빵

 

 

 

 

 

 

흑임자 생크림 단팥빵으로

4가지 준비 되어 있어요.

가격은 생크림 단팥빵1960원,

말차,흑임자 가격 2.380입니다.

초당 옥수수폭탄빵 가격은3.000

입니다.

 

 

 

 

 

 

 

가격 할인까지 하는것 보니 

3가지 안살수 없었어요.

딸은 녹차를 좋아하고,

아들은 옥수수를 좋아해서

구매하러 왔는데,.ㅎㅎ

흑임자는 제가 좋아하지만

식도염으로 짝꿍보고 먹으라고

해야겠어요 :)

 

 

 

 

 

 

 

요즘 편의점에서 보이는 생크림 빵 크키

같아요.

카페에서 먹는 빵보다는 가격이 일단 착하고

보는 비주얼도 나쁘지 않았어요.

제가 갔을때 상품이 가득찬걸 보니 사람들이

아직 많이 구매해서 맛본 후기가 없을꺼 같아서

제가 남길려구요!!

아무리 식도염이라도 한입씩을 먹을수 있잖아요.ㅎ

아...식도염 ..먹고싶다...

 

 

 

 

 

 

빵에서 보면 초당옥수수폭탄빵에 보면 속이

다른 흑임자 생크림 폭탄단판빵과 말차생크림 폭탄단팥빵

보다 앙고가 작은 느낌 같아요.

초당안에 들어가는게 단가가 비싸서 

적게 넣으셨나?

초당 옥수수폭탄빵의 포인트는 

옥수수알갱이가 들어가있어요.

빵 식감이 거칠게 보였는데 

먹어보니 괜찮았어요.

 

 

 

 

 

초당 옥수수폭탄 폭탄빵은 이름

만큼 안에 더 넣어주셨으면 해요..ㅎ

옥수수를 좋아하는 아들은 무지 만족했어요.

녹차를 좋아하는 딸

말차생크림 폭탄단팥빵을 먹어 보고선

냉장보관이라서 시원하게 말차의 진한 맛을

부드럽게 느낄수 있고,단팥의 꾸덕한게 좋다고

하더라구요.

이거 살짝 얼려서 먹음 맛나겠다 생각하더라 :)

짝꿍은 흑임자 생크림 단팥빵을 먹어보고선

왠만 빵집보다 맛나게 정말 잘나온거 같다고

흑임자 들어가거나 색다르면 가격이 4-5천원인데

이정도 가격이면 주말 아침 브런치도 부럽지 않을꺼 

같다는 표현해요.

가성비로 보셔도 좋을꺼 같아요.

흑임자 맛도 진하게 느껴져서 아이보다는 어른들이 

좋아할맛입니다.

간식으로 주면 순삭입니다.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