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9.느리게살고싶은나의하루/마트

코스트코 광명점 4월할인상품 장바구니에 담아왔어요 :)

amymom 2021. 4. 3. 10:2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즐거운 주말이 돌아왔는데 오늘 비 소식이 있더라구요.

코스트코 광명점 가는 길에는 비가 오지 않더라구요...그래서 비가 안오면 애들과 벚꽃 잠시 보러 가야겠다 생각했는데...

집에 오는길에 비가 쏟아져서 ...조금 힘빠지네요..장본걸로 식사를 대신해야겠네요...엄마는 오늘 티비를 정주행 하리라..ㅎ.ㅎㅎㅎ

4월할인상품을 담아보았습니다.그럼 ....코스트코 광명점 방문시 참고하세요!!

 

 

 

 

코스트코 선그라스 앞쪽에 진열되어 있더라구요.

요즘 선그라스가 앞에 나온거 보니 부쩍 햇살좋은 봄이 성큼 앞에 와 있는 느낌이 이예요.

어제 산책길에도 눈이 부시던데..혹시 아직도 선그라스 준비가 안되었다면  코스트코 할인상품이니 구경한번 하시죠^^

 

 

 

 

삼성전자 컬러레이저 프린터  104,900 입니다.

인터넷 최저119,500원이구 택배가 5,000원입니다.

음~코스트코 할인할때 사는게 훨씬쌉니다.

 

 

 

 

 

저는 핸드드립으로 내려먹어서 상품이필요하지 않은데..호환되는 상품을 가지고  있다면 한번 구경하세요~

캡슐커피는 색이 너무 이뻐요  :)

 

 

 

 

 

요즘은 자연을 생각해서 일회용품보다는 직접 텀블러를 들고 다니시는 분이 꽤 많아 졌어요.

커피점 테이크 아웃도 개인컵을 이용을 합니다.

코스트코에서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컵을 준비했더라구요.

컬러체인지텀블러 14,490 입니다.

 

 

 

 

저도 작년에는 캠핑다녀보까?이런생각에 캠핑제품에 대해 검색을 많이 했었는데

코스트코 접이식박스가 유명하더라구요.

코스트코할인으로 인해서 

박스 두껑도 있고 두개 가격이면 착한가격이예요.

박스 색깔은 쨍쨍한 색입니다.^^

 

 

 

 

 

이불 색보니 뽀송뽀송한 봄색깔에 맞췄어요

모달소재는 부드러움이 계속유지되니 봄맞이 이불로 괜찮은거 같아요.

 

 

 

 

코스트코 할인으로 한자리 가득 침대로 자리 잡았더라구요.

가격은 사이즈별로 되어 있습니다.

 

 

 

 

사고 싶었지만 너무 대용량이라서 포기한 테이프..집에 두개만 다쓰고 타이밍 맞게

코스트코 할인 들어갔음 좋겠어요..그럼 그때 겟해야겠어요.

 

 

 

 

의자가 등판이 시원하게 코스트코 광명점 4월 할인으로 나와있더라구요.

약해보이는데..이미지로 봐서는 잘모르겠더라구요.

밖에 의자가 하나 나와있음 좋았을텐데...아쉬움이 남네요..

 

 

 

 

 

 

 

 

 

코스트코할인 남성,여성 골프화가 할인중입니다.

할인률이 30.000원입니다.

여성 신발이 이쁜데..남성꺼보다 더 비싸요 ㅜㅜ

골프화 안신고 연습하면 스윙이 좋지 않으니...초보자라면 골프화 신는거 추천해요.

 

 

 

 

코스트코 4월 할인상품에 아디다스 레깅스가 있는데...ㅜㅜ

저는 사봤는데 키가 작아서 다리가 길어서 수선비를 6000원내가 줄였어요.

그래서 저는 안다르가 좋더라구요.갠적생각입니다.

기장때문에요...^^*

 

 

 

 

 

강아지들이 좋아하는 베긴! 맛이 베이컨인가봐요..

ㅎㅎㅎ

놓칠수 없는맛.

 

 

 

 

코스트코 할인상품으로 스카치브라이트 5개 묶음 가격이더라.

리필상품도 같이 진열하면 더 좋을꺼 같아요.

 

 

 

 

 

 

 

 

 

수용성 식이섬유가 있어서 콜레스테롤을 낮추고 시력회복에 좋다고 합니다.

 

 

 

 

저는 요즘은 유산균요거트 챙겨 먹지 않는데 떠먹는 갠적으로 불가리스에서 나온 음료 마셔보니 변비에 도움이 많이 되었어요.

떠먹는 불가리스 먹어도 효과 보실꺼 같다는점~갠적의견입니다.

남양이 가격이 싸지 않아요..ㅎㅎㅎ

 

 

 

 

코스트코에서 판매하고 있는 계란가격이 궁금하실꺼 같아요.

그래서 첨부 했습니다...계란값은 언제 착해질까요~~

 

 

 

 

 

코스트코 계란값이 가격이 내려갔어요..^^

 

 

 

 

지금은 다이어트중 먹지마라 되새기면 지나간 코스트코 치즈케익

코스트코 매니아라면 한번쯤 중동되었음 치즈케익.

4월할인중에 포함되었는데도 꾹~~~참고 지나갔습니다.^^

 

 

 

 

코스트코 4월할인에서 오렌지가 할인들어갔어요.

코스트코 과일은 사서 후회한적없이 너무 잘먹었어요.가격은 시중이라 비교하시면서 사셔야되요.

할인할때 사시면 확실히 만족스러울꺼예요.

 

 

 

 

 

 

세상 너무 편하게 두마리통닭이 훈제로 나와있습니다.

에어프라이기 있다면 집콕으로 맥주한잔 괜찮을꺼 같아요.

코스트 할인상품으로 나온 다향회사에서 나왔어요.

다향은 오리 전문 아니였던가요?이제 통닭도 점령하려나봐요..ㅎㅎㅎ

 

 

 

 

킬바사 소세지는 두재만 포장해놓으니 촘촘하게 포장한 소세지보다 고급스럽게 보이지 않나요?ㅎㅎㅎㅎ

불판에 고기랑 같이 구워먹으면 맛날꺼 같아요.

 

 

 

 

 

 

 

 

 

당두유 보는것만 해도 쳐진 기분 업하게 만들꺼 같아요..

저 달달해요..하나 집으세요..ㅎㅎㅎ하는거 같아요..그쵸?

 

 

 

 

저 몇일전 공세점에서 소와나무에서 치즈 할인해서 하나사서 이거 안샀는데...

왠지 두개라서 이게 더싸게 느껴지건 뭐지..

역시 코스트코는 대용량이라서 크게크게 사는게 저렴하게 느끼는 거예요.

세일품목이 주말에이틀하는것도 있고 그래서 자주자주 와야해요...ㅎㅎㅎ

아쉽지만 다음에 또 세일에 만나!!

 

 

 

 

이병보면 세계 맥주 생각나요..ㅎㅎㅎ

병이 너무 이쁜 주스.

 

 

 

 

 

 

 

 

 

 

크리넥스 할인중입니다.휴지가 똑~떨어졌다면 가격대는 있지만 크리넥스라서 사용하시는분들이 꽤 있더라구요.

코스트코에서 나온 휴지는 세일기간이 끝나서 아쉬운분들 많을꺼 같아요.

 

 

 

 

 

 

 

 

 

 

 

 

 

 

 

 

인터넷에서 최저가 14,000원에서 택배비가 붙습니다

짜파게티 좋아하는 아이들이라면 한박스 쟁겨두셨다가 아파트 정원에서 점심때 먹으러 나가면 엄지척 받을수 있어요.

작년 코로나 19로 못나가서 점심때 컵라면과 음료싸가지고 나가서 먹고 들어왔는데..애들이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정말 행복은 내가 하기나름이고,큰돈들이지도 않아도 아이들은 부모랑 함께 하는시간을 좋아하더라구요.

 

 

 

 

제가산 제품인데요.코스트코에서 이태리안 피자치즈를 동시에 할인하는 경우는 처음 봤어요.

코스트코4월할인 상품으로 둘중에 하나사도 득템인거죠^^

코스트코 치즈 예전에 27000원대에 판매하는 치즈는 들어오지 않나봐요.

치즈는 대용량 사도 두고두고 먹는데..아쉬워요.

 

 

 

 

미리 사둔 제일제면소 저도 내일 먹어볼래요...ㅎㅎㅎ

다이어트지만 토일은 면을 먹을수 있답니다^^헤헤~~~

 

 

 

 

 

 

 

 

 

 

 

 

코스트코에 김치치즈 주먹밥...저도 다음에 집에 재료 있으니 한번따라 해봐야겠어요.

정말 요즘 맞벌이 한다면 이용할수 있는 인스턴트 제품이 너무 많아요..ㅎㅎㅎ

 

 

 

 

 

저도 얼마전에 사먹었지만 고메 포테이토치즈 핫도그 할인률 5000원입니다.

이번에 식품이 할인하는게 많던데.. 재고 정리하시나용??ㅎㅎㅎㅎ

 

 

 

 

 

 

 

 

 

 

 

 

고메짬뽕은 사랑입니다.

맵운음식 좋아하시는분은 비오늘 오늘 얼큰하게 먹기 좋은 국물음식이예요.

기본만 끓여도 맛이 좋답니다. 

 

 

 

 

 

 

이번에 참기 쫌 힘들었어요.맛난거 세일 많이 들어갔죠..

정말 꼭 필요한거 외에 멍하게 보다가는 장바구니 가득 넣겠더라구요.

아이스크림 싫어하는분 몇될까 싶어요.~~

 

 

 

 

 

 

 

 

홈카페 할때 이용하기 좋은 프렌치뱅쇼.-1500할인 중입니다.

 

 

 

 

 

직접만들어 먹으면 좋지만 시간이 없다는분은 코스트코 엘레제이드 ABC주스 이용해보시는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급속동결로 영양성분을 최대한 원물이 지니는 수준으로 유지해다고 해요.먹기전 하루전에 냉장고 넣어서 아침에 마시면 됩니다.

 

 

 

 

 

 

 

 

코스트코에서 새우는 인기제품이라서 세일을 자주 하는편은 아닙니다.

자숙새우 크기가 커요.우와~~

 

 

 

 

 

저는 코스트코 새우 세일하는 908g이고 조금 작지만 이제품으로 했어요.

아이가 새우를 워낙 좋아해서 크기보다는 갯수에 좀더 중점을 두고 선택했어요^^

해드시는 음식에 따라서 싸이즈 고려하시면 될꺼 같아요.

보시는것보다 음식으로 하면 좀더 싸이즈가 줄어듭니다.^^

 

 

 

 

 

 

 

 

풍국면 보면 너무 반가워요.풍국면 국수공장이 저희 친정집이랑 가까운데 있거든요.

브리또 새제품이 나온건가?

 

 

 

 

 

 

 

 

 

 

 

 

 

핫도그가 남아서 사오지 않았는데..동시 같은 핫도그 종류가 세일하니 재고 정리라고 제가 생각할만하죠?사람들 장바구니에 엄청

담으시더라구요..아무래도 식품은 사놓으면 먹으니깐 그럴꺼 같아요.

저도 총알을 많이 들고 갔다면 이것저것 담았을꺼 같아요.이틀전 장을 본게 있어서 자중했어요....

다음에 또 기회가 오겠죠

 

 

 

 

 

코스트코 돈까스중에 7겹돈까스 고기가 확실하게 느껴져요.

저희 아이들이 한창 잘먹다가 안먹어서 저도 안사게 되는데...호불호 있을듯 해요.

저는 괜챃은데..아이들이 안먹어서 안사게 돼요.

 

 

 

 

 

 

 

 

 

 

 

 

 

감자피로 만든 감자만두라서 쫀득하게 맛있더라구요.

예전에 시식해보고 반해서 종종 사먹는 감자만두예요.

 

 

 

 

 

 

 

 

 

 

코스트코와서 상품들을 보면 정말 인스턴트의 끝장을 보는거 같아요.

여러 목적으로 방문하지만 갬핑가시는분들은 인스턴트 엄청 담으시겠어요..ㅎㅎㅎ

세상 이런 간편식도 있어 하면서 저도 오늘은 신나게 구경한거 같아요.

할인률도 높았구요.

 

 

 

 

 

 

 

 

비비고 국물용품은 인기가 좋죠~~여러가지 상품이 세일중입니다.

쭉쭉~~내려서 보시면 좋을꺼 같아요.

비비고국물은 여러가지 음식의 육수로 사용하셔도 맛있어요..참고하세요.

 

 

 

 

 

 

 

 

 

 

 

 

본죽집에가면 쇠고기 장조림 맛있게 잘먹었어요.

이렇게 장조림 반찬만 해서 나오는군요😆

 

 

 

 

쌀눈쌀이 가득한 햇반이 세일중입니다.

 

 

 

 

 

 

 

아이들 개월수에  따라서 기저귀도 할인중입니다.참고하세요!

 

 

 

 

 

 

 

 

 

 

 

 

저 감자수제비 사서 먹었는데...맛을 보니 왠만한 식당 장사되겠나 싶어요.

너무 맛난거예요~~정말 맛집 아니고는...ㅜㅜ

시원한 국물맛도 느껴지고 국물1도 안남기고 다 먹었습니다.

비가 와서 더 맛있어요.

 

 

 

 

 

 

 

 

 

 

 

 

 

 

 

 

 

 

다이어트 중이라면 번데기가 단백질이라서 좋은데 저는 이용해보니 번데기 먹고 다른거 또 먹어요..식탐~~

음식 조절 되시는분이라면 번데기 한통드시면서 다이어트 해보세요.^^

 

 

 

 

 

번데기 보다는 가격대가 있는 닭가슴달

코스트코 4월달할인 상품이네요.

이제 옷이 얇아지는 시기가 다가오네요.

 

 

 

 

 

최근 본상품중에 자주자주 세일 하는 참치 입니다.

 

 

 

 

 

코스트코 4월할인 상품 김부각 상품이 들어가요.화사가 생각나는 김부각~~~

요즘은 연예인이 잘먹어서 난리나면 티비로 보던 익숙한 연예인이 생각이 나네요..ㅎㅎㅎ

 

 

 

 

 

 

 

 

 

 

 

 

 

 

 

 

 

저도 멸치육수를 사용해서 음식하는데 한알만 넣으면 되는 초간편이 나왔네요...~~

 

 

 

 

 

 

코스트코 견과류가 많이 박혀 있는 바~

아이들간식으로 좋을꺼 같아요.입이 심심한분에도 간식으로 좋겠죠?

 

 

 

 

 

 

 

 

 

 

 

 

 

 

 

 

 

크리미 땅콩소스 과자 찍어먹으면 맛이 없을수 없는 소스 아닌가 싶어요.

일회용품으로 36개 들었어요.

-2,500원 할일중입니다.

 

 

 

 

 

 

 

 

 

 

 

 

 

 

 

 

 

 

요즘 현미강정이 왜이렇게 제 눈에는 잘 들어오는지??누가 먹어서 이슈가 됐나요??

코스트코 할인 상품으로 만날수 있어요.

40개가 들었는데 가격은 시중보다 확실히 저렴합니다.

 

 

 

 

 

 

코스트코에서 여성제품을 4월세일상품에 들어가있더라구요.

필요하시분은 타이밍좋게 이용하실수 있어요.

 

 

 

 

 

 

 

 

 

 

 

 

 

 

 

 

 

 

 

 

 

 

 

 

 

 

 

 

 

 

샴퓨써보고 다시는 안쓴다고 생각한 제품

갠적으로 코스트코에서 판매하는건 향이 다 좋을꺼라는제 편견때문이였나봐요.

그래서 라일락향이 그렇게 안좋을수 있는지 첨 알았어요.향이 굉장히 강하고 익숙해지면 그냥 써요 아까워서....

바디워시 제품이네요...그냥 지나갑니다

 

 

 

 

 

 

 

 

 

 

짝꿍이 코스트코광명점을 돌다가 키즈치약도 있네..이러는거예요.

우리도 아이들 어릴때는 키즈 사용했었지....그런데 애들이 초등이잖아

그리고 언제부터 키즈용있었다고...그런생각이 든다...그러고 지나갔어요..

 

 

 

 

 

 

 

 

 

 

 

 

 

 

 

 

 

 

코스트코 할인으로 만나는 참존클렌징제품입니다.

참존 오랜만이예요~~화장품 좋았었는데...시중에 체인화장품샵이 있다보니 홈쇼핑에서만 본거 같아요^^

 

 

 

 

 

코스트코 4월할인 상품으로 샴푸 제품이 들어가있는데 엘지생활에서 나왔고,저도 요색을 사용해보지 않아서 말씀드릴수가 없네요.

 

 

 

 

 

저는 블랙솔트 삼푸써봤는데 문안해서 타이밍이 맞으면 사용하는제품입니다.

이제품도 쓰는사람만 쓰는 제품입니다.:)

문안한게 질리지 않거든요!!!

참고로 저는 가끔 두피가 예민해서 빨개져요.그런데 이제품을 써도따갑고 아프지 않더라구요.

 

 

 

 

 

 

 

 

 

 

오늘은 과자가 아니라 당이 떨어질때마다 먹을수 있는 비상용로 생각해서 사탕을 살려고 해요.

차에 두면 초코릿을 녹을수 있으니 나름 사탕이낫겠죠??

한살더 먹는다는게 이런거예요..ㅠㅠ

 

 

 

 

 

 

 

 

 

 

 

 

 

 

 

 

 

 

 

 

 

저는 카라멜이 들었는 요사탕을 샀어요.

차에두고 아이들과 함께 당떨어졌을때 하나씩 먹어야겠어요.가격도 만족스러워요.

마트에가면 사탕가격 너무~~비싸요.그래서 장바구니에 쏙~~담았습니다.

 

 

 

 

 

 

 

 

 

 

 

 

 

 

 

 

 

 

 

오늘도 코스트코 광명점 4월세일상품을 올렸습니다

필요한 제품을 잘 확인하시고 현명한 소비하는데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뽕!❤️

눌러주세요!

비오는 토요일 즐거운 주말 잘보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