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9.느리게살고싶은나의하루/마트

추천상품이 많은 코스트코공세점다녀왔습니다:)

amymom 2021. 4. 28. 15:2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갑자기 흐려진 봄날씨에...기분도 변화가 되네요.

급작스럽게 코스트코 공세점을 다녀왔느데..나름 기분전환이 되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추천상품을 많이 가지고왔어요.

가끔가면 코스트코에서 보내는시간이 너무 빨리가요.평일이지만 사람들은 엄청많았네요...^^

그럼 제가 찍어온 상품들로 알뜰쇼핑 득템 하세요^^

영양제 잘 챙겨 드세요?저도 예전에 무릎에 물이 차고 상태가 너무 안좋을때가 있었습니다.

그때 네츄럴라이프 칼슘마그네슘을 챙겨먹었습니다.

뼈영양제가 필요하다면 비타민D까지 들어있는 네츄럴라이프 칼슘마그네슘VIT.D를 먹으면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할인은 4000원 합니다.^^

 

 

 

 

 

 

 

추천상품으로 빼놓을수 없는 코스트코공세점 센트룸 실버포우버 입니다.

말하지 않아도 할인하지 않아도 가격이 착해서 저는 센트룸 포 우먼을 먹고 있습니다.

곧 가정의 달에 엄마에게 선물해보는건 어떨까요?

 

 

 

 

 

 

 

엄마만 챙기면 서운하실찌 몰라요....ㅎㅎㅎㅎ

남성 센트룸 실버 멀티비타민도 있으니 챙겨주시면 됩니다.

할인은 4000원 입니다.

 

 

 

 

 

 

코스트코 공세점 트루블루 프로폴리스는 4400원 할인합니다.

프로폴리스는 강력한 항생제 성분을 제공하고 ,박테리아를 효과적으로 막아줍니다.

찾아서 프로폴리스 찾아서 드시는 분에게 추천드립니다.^^

 

 

 

 

 

 

스트레스로부터 발생하는 세포의 노화가 걱정되시는분,항산화 건강,활력적인 생활을 하시고 싶은 분이 드시면 좋아요   :)

세노비스 코엔자임 쿠텐 할인 4500원 입니다.

 

 

 

 

 

면역이라고 하면 정관장을 빼놓을수  없죠?저는 홍삼정을 보니 왜 갑자기 고3들이 생각이 나는지..ㅎㅎㅎㅎ

면역을 생각하시는분이라면 전관장 홍삼정 현을 추천해드리고 싶어요.익숙한 브랜드니깐요!

코스트코 광명점에서 할인5500원 하는 중입니다.

 

 

 

 

 

 

저도 아이들 너무 감기잘걸리고 비염때문에 힘들어서 키즈 홍삼을 쫌 먹였더니 약발이 받아서 먹는동안은 괜찮았어요.

그런데 저는 정관장으로 먹이고 있어서 가격이 부담스러워서 두명을 계속먹일수가 없었어요.

그리고 저희 아이들이 초등학교 들어가면서 면역이 쫌 생긴거 같아요.

잦은 감기에 잘거릴는 아이는 키즈홍삼을 먹여서 효과보시는것도 좋을꺼 같아요.갠적으로~~~

할인5000원 들어갑니다.

 

 

 

 

 

 

코스트코공세점에서 제가 추천안할수 없는 종근당 유산균입니다.

이건 할인할때 챙겨가셔야 됩니다.

저는 저번에 너무 쟁겨놨어요 🤣

 

 

 

 

 

 

늘 상품이 있어서 사면 좋지만,없어서 제마음을 애태웠던 코스트코 템버리지 캠핑테이블 입니다.

저는 인터넷으로 득템을 했는데 택배비도 붙었고.지금 가격보다는 비싸게 샀어요.

작년보다 가격이 내린거 같아요.^^지나가시는 직원분이 맞대요!!!!ㅎㅎㅎㅎㅎ

이건 세일 안들어가요.집에서 사용하셔도 캠핑분위기 느낄수 있어서 추천합니다.매일 사용하셔요^^

근데 이름이 바뀌었나??아무튼 같은 롤링이면 믿고 쓰니깐요^^

 

 

 

 

 

 

 

코스트코 공세점 주방세제  치킨솝 할인 2000원 합니다.

 

 

 

 

 

 

 

 

 

저는 코스트코 공세점에서  주방세제는 키친솝,슈가버블,생활공작소  이용해봤는데 슈가버블이 제일 낫더라구요.

 

 

 

 

 

 

미용티슈 사용하시나요?저는 사용을 안해서요...

아이어린이집에 보낼때 사용해보니 부드럽긴 했어요..사용중이시라면,

15팩이면 가격이 괜찮은거 아닌가요?

미용티슈4500원 할인들어갑니다.

 

 

 

 

 

 

 

 

 

 

 

 

 

 

 

 

여름은 탄산수의 계절이라고 부를수 밖에 없네요.

평소보다 에이드 만들어서 더 소비를 하게 되는게 탄산수 니깐요.

씨그램은 익히 탄산수위가 쎄요...

2000할인 들어가요!

 

 

 

 

 

 

코스트코 공세점 계란 가격입니다.

두판으로 판매하는것이 한판으로 나와서 9,490원 합니다.

 

 

 

 

 

저 버터 어디 있는지 몰라서 동네서 샀는데...여기 있었어요...ㅎㅎㅎ

가격차이 너무 많이나요.다음에는 잊지 않고 여기서 꼭 살꺼예요...회원이니 충분하게 누려야겠죠^^

코스트코 추천상품으로 버터가 가성비 굿이라는 후기를 많이 봤어요...위치는 계란 있는곳에 있어요..

 

 

 

 

 

 

 

점심으로 한끼 때울까?할인하잖아..그런데..노~~~양이 너무 많아요...ㅠㅠ

그리고 후기를 찾아보고 다음에 도전해볼께요..

왜냐면...ㅎㅎㅎㅎ 저번에 할인한다고 연어롤을 사갔는데 갠취향은 아니였어요..그래서 할인한다고 덥석 물지 않아요..ㅎ.ㅎㅎㅎ

할인 3000원 들어갑니다.

그래도 보기에는 맛나보여요..ㅎㅎㅎㅎ

 

 

 

 

 

 

 

다이어트는 늘하고 있지만 요몇일 컨디션이 안 좋아서 중단.....우거우거 먹었어요..돼지인줄...ㅎㅎㅎㅎ

담아야되는데...냉장고에 먹을게 많아서 패스 했어요.....다이어트하시는분들 코스트코 공세점에서 수지스 페퍼콘 닭가슴살 할인2900원 들

어갔어요.엄청 많이 들어간거예요...

 

 

 

 

 

 

코스트코 공세점 생선할인 뭐가 들어갔을까 봤는데요~~~손질참굴비 중 할인8000원 들어갔습니다.

 

 

 

 

 

 

대용량이죠?미국 냉장 돈육 할인은 3000원 들어갔습니다.

 

 

 

 

 

 

 

 

 

 

 

 

 

코스트코는 제과빵은 할인 잘 안들어가는데..오랜만 프렌치마들렌이 할인들어 가네요

커피랑 먹기도 좋고,아이들 우유에 간식으로도 좋을꺼 같아요.

할인가격2000원 들어갔습니다.

 

 

 

 

 

 

파가들어가서 너무 신선한빵이였습니다.

그런데 파를 갈아서 넣는게 아니고 보이게 해놓으니깐 선뜻 손이가지않아요...

코로나가 없었으면 시식을 했을까요?궁금하네요....

 

 

 

 

 

사까마까?고민하다가 안샀어요.

집에 있는 와인도 안먹으면서 또...ㅎㅎㅎ접었어요.

많은분들이 추천하고 입문자들이 마시는 와인입니다.

가정의달을 생각해서 할인 2700원 입니다.고민해보세요!

 

 

 

 

 

 

코스트코 와인 옐로우테일 쉬라즈 할인 3000원 들어갔습니다.

 

 

 

 

 

올때마다 쌀은 랜덤으로 할인 들어가더라구요.코스트코를 언제 올지 몰라서 쌀은 하나 구매 했어요...

아이들이 집밥을 열심히 먹어줘서 쌀소비가 제일 활발한거 같아요..

할인 2000원 들어갑니다.

 

 

 

 

 

 

 

 

 

 

 

 

 

코스트코 추천상품 미니 프렌치롤은 정말 많은 사람에게 사랑 받고 있어요.

가격도 5,790원이고 카드당 2개까지 제한이랍니다.

옆에서 코스트코 점원이 정리하는거 봤는데 어마어마 하게 상품 많터라구요.

 

 

 

 

 

하림 크리스피 통가슴살 2500원 할인합니다.

 

 

 

 

 

코스트코 사리원 육수 불고기 할인 2800원 들어갔어요.

세상편한 인스턴트 식품인데요...ㅎㅎㅎㅎ

 

 

 

 

 

 

 

 

 

 

 

 

 

 

내가 사고 싶었던 슬라이스 베이컨 요건 광명점에 판매하고 있지 않더라구요.

공세점에 왔을때 이미 냉장고에 사둔 베이컨으로 구매는 못했어요.

다음에 타이밍 맞길...가성비 너무 좋아서 사람들이 추천하는 상품입니다.

베이컨 활용도 높아요!!

 

 

 

 

 

 

 

 

 

 

도토리비빔막국수 할인이 3000원 들어가서 샀어요.

같이간 언니가 이건 사야돼...맛있더라...그러는데 안살수가 있나요..살아있는 후기를 믿

습니다.두개 담는 언니를 보면서요...ㅎㅎㅎㅎㅎ

 

 

 

 

 

리얼바삭순살치킨을 담을껄~~표지보니깐 맛나보이는데...ㅎㅎㅎㅎ

집에 튀김기 있으니 이런건 ...기름 먹여줘야 맛나겠죠^^히히

 

 

 

 

 

 

우리집에서 즐겨먹는 코스트코 씨제이 찹쌀등심탕수육 할인 2500원해서 기분좋게 구매했어요.

이번주 주말에는 짜파게티랑 탕수육 먹어야겠어요.맛집 중국집은 우리집^^

 

 

 

 

 

 

 

 

 

 

 

 

 

 

 

 

 

 

코스트코에서 스타벅스 커피와 던킨의 드립백커피를 할인합니다.

 

 

 

 

 

미디엄 블랜딩을 해서 저는 입맛에 좋더라구요.저는 내려먹는게 편해서 스타벅스 할인할때 사먹는데..

같이간 언니는 내려먹는거 귀찮아....던킨일회용을 선호하더라구요...

각자의 편하게 구매하면 좋을꺼 같아요.

그래도 밖에서 먹는거 보다 저렴하니깐요~~우리 현명한 소비해요^^

 

 

 

 

 

 

현재 집에서 마시고 있는 커피 입니다.

저는 갠적으로 블랙퍼스트브렌드가 잘 맞아요.아메리카노로 제격이예요.

베로나커피는 우유에 태워먹으면 더 맛있는 커피라고 말할수 있겠어요.

 

 

 

 

 

코스트코에서 새우사도 후회가 없죠..추천템...등극....해산물을 좋아하세요?저희집은 새우킬러가 있는데요..

어제 새우먹다가 하는말..이제는 새우 적당히 달라고합니다...질리도록 주니...잠잠해집니다..ㅎㅎㅎㅎ

일반새우보다 자숙새우가 더 맛나죠?저도 안먹어봐서 ...ㅎㅎㅎㅎ

냉동제품은 눈으로 보고 사는게 좋아요...제 심리상..ㅎㅎㅎ

 

 

 

 

 

 

 

 

 

 

 

 

 

코스트코 공세점 딸기도 여름이 오면 하나정도를 쟁겨서 아이들쉐이크 만들어주고 싶네요.

저도 다음에는 하나구매해서 음료 만드는 방법가

르쳐 드릴께요...용량대비 가격 괜찮아요^^

 

 

 

 

 

먹어보셨나요?저도 아직 까망베르 치즈케이크를 먹어보지 못했어요.가격은 할인했을때는 한번 맛보면 좋을꺼 같긴해요.^^

하나의 1600가격으로 집에서 홈카페로 즐길수 있는기회네요!!

 

 

 

 

 

 

할인할때 구매햇다가 정말 부지런히 먹었던 기억이 납니다.

먹고 싶을때 동네에서 하나씩 사먹는걸로 해요^^

 

 

 

 

 

 

 

 

 

 

 

 

 

 

 

 

코스트코 공세점에서 허쉬초콜릿 드링크가 할인중입니다.

그래서 저도 하나 구매했어요.

아이들이 워낙 초코렛을 좋아하는데..낮에 당떨어졌을때 먹고 힘내라구요....ㅎㅎㅎ대리만족

이거 먹음 살은 확실히 친구 되겠어요...ㅎㅎㅎㅎ

허쉬초콜릿가격을 보니 용량이 235ml예요.

가격은 비교 했을때 적당했어요.

 

 

 

 

 

 

 

 

 

 

 

 

 

 

 

 

 

 

초간편 감자전믹스...감자전 좋아하시면 좋은 소식이 되겠어요.

할인1500원 입니다.

 

 

 

 

 

 

 

 

 

 

 

 

 

 

 

 

 

 

 

 

 

 

 

 

 

 

 

 

 

쫄면 좋아하시면 풀무원에서 나온 보리쫄면 할인이1700원 입니다.

 

 

 

 

 

 

저도 사먹었는데 샌드위치 해먹기는 정말 편했어요.양이 너무 많아 제때먹지 못할꺼 같아서

어쩔수 없이 냉동실에서 제 손길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딸아이는 치즈만 들어가면 무조건 다 잘먹어요.

안그래도 잘먹는걸 두그릇을 부르는 치즈~~

이번만 사고 당분간 쉬다가 구매해야겠어요..최근 치즈가 끊긴적이 없네요.

필요할때 제때 코스트코 공세점에서 쉬레드 모짜렐라 할인 3000원입니다.

 

 

 

 

 

버거패티도 냉장으로 판매하고 있었어요.

건강하게 집에서 햄버거 만들어드시는분은 필요로 하겠네요.

 

 

 

 

 

 

이건 제가 색이 너무 이뻐서 찍어보았어요..너무 이쁜 파랭이였어요.

정원이 있다면 하나쯤은 두고 싶어요.햇살에 비친색은 또 얼마나 광으로 눈부실지~~~정말 돈많으면 전원주택 살고 싶어요.

 

 

 

 

 

 

 

 

 

 

 

 

 

 

 

 

 

 

 

 

 

 

 

 

 

 

 

 

 

 

 

 

 

 

 

 

 

 

 

 

 

 

 

 

 

 

 

 

 

 

 

 

 

 

 

 

 

 

 

코스트코에 있는 초코렛 종류를 찍어보왔는데요...기본이 다 만원이 넘어가죠?

정말 허쉬초코렛 사길 잘한거 같아요^^

 

 

 

 

 

장만봤는데도 얼마나 피곤한지...기빨리다가 왔는거 같아요..ㅎㅎㅎ

사람들이 찾아오는 코스트코공세점에서 알뜰쇼핑하고 후다닥 집으로 갑니다.

코스트코 왔다가 가면 푸드코트에서 소세지세트는 꼭 사드세요.콜라+소세지햄버거가2000원 

한끼식사로도 너무 좋았어요.저는 흔들려서 상자에 넣어서 갔습니다.

즐거운 쇼핑되시길 바랍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뽕❤️부탁드려요.

다음에 더 많이 준비할께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