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9.느리게살고싶은나의하루/마트

오랜만 나들이 코스트코 공세점 6월할인상품 입니다.

amymom 2021. 6. 25. 21:53
728x90
반응형

 

 

 

 

오랜만 나들이 코스트코 공세점 6월할인상품으로 만나보게 된 페스토 세우펜네 오늘 점심은 혼자 먹어야 되서 선뜻 손이 가지 않았다.

코스트코는 정말 가성비는로는 갑이다. 싱싱한건 당연한 말씀이고!!

 

 

 

 

 

 

치킨커리 보다는 소스맛이 더 궁금하다 ㅎㅎㅎ요것도 이번에 세일상품에 들어갔다.

 

 

 

 

 

오랜만 나들이 코스트코 공세점 6월할인상품으로 정다운에서는 오리고기가 유명한데 오리스테이크(?)

맛은 어떨지~궁금해서 할인도 하고 11개가 들어서 샀어요^^담에 후기 남겨볼께요^^

 

 

 

 

 

 

 

소시지는 맥주랑 먹을때도 항상 맛나지만,지금 속이 안좋아서 속을 치료중이라서 담지 못했어요~~

속 치료다하면 시원한 맥주랑 소시지랑 먹고 싶네요..요즘 날이 맥주를 부르는 날씨죠??ㅎㅎㅎ 이웃님들은 가시게 되면 겟하셔용!!

 

 

 

 

 

 

더 건강한햄도 할인이 들어갔어요.아이들 흰밥에 슬라이스 햄으로 싸주면 너무 잘먹을꺼 같아요

 

 

 

 

 

오랜만 나들이 코스트코 공세점 6월할인상품 으로 소고기 사러갔는데....오늘 양고기가 할인들어갔어요.-5000원 입니다.

양고기 좋다는건 알지만 ~~집에서 해먹을수 있을까요??ㅎㅎㅎ

 

 

 

 

 

오늘 정말 많은 사람들이 코스트코 공세점에 방문했느데...아마 날씨가 너무 좋아서 캠핑을 많이 갈꺼 같아요.

그때 숯불에 양고기 먹는것도 좋을꺼 같네요..손질은...남편이 하는걸로 해요^^ㅎㅎㅎㅎ

 

 

 

 

 

 

오늘 아침 공복혈당이 138 너무 높게 나왔어요...이렇게 유지하다가는 당뇨초기 오겠죠??

요즘 자꾸 탄수화물이 땡겨요~~소보로 유혹 뿌리치고 갑니다 ㅠㅠ

 

 

 

 

 

 

그동안 궁금했었던 빵

코스트코 6월할인상품으로 들어갔어요~~~대파빵~~~궁금하시분들...요기요기!!보세요~~~

 

 

 

 

 

 

오랜만 나들이 코스트코 공세점 6월할인상품 황도 슬라이스 할인 들어갔어요..

아이들 스테이크 할때 황도 슬라이스 올려주면 너무 이쁘답니다  >.<

 

 

 

 

 

 

 

 

 

저희 애들은 치즈를 좋아해서 할인할때 쟁겨뒀는데...초등3학년이라 성조숙증이 무서워...이제 자제할려고 해요.

치즈는 활용도가 좋아서 할인할때 사가시면 좋을듯한 제품이예요.

 

 

 

 

 

오랜만 나들이 코스트코 공세점 6월할인상품 으로 나온 cj찹쌀탕수육 입니다.

저는 매번 할인상품으로 담았는데..요즘 아이들 채소 많이 챙겨준다고 일단 담지는 않았어요.그런데 맛 정말 좋습니다.

중국집 안가도 됩니다.!!어느 정도인지 알겟죠?

참고로 저는 기름에 튀겼답니다.^^기름을 먹어야 맛나요😋😋

 

 

 

 

 

 

햄으로 볶음밥,햄스빌베이컨 김밥,토스트,또띠아피자,베이컨 파스타까지 만들어 먹을수 있어요..

활용도 좋고,양이 많다면 정리방법 까지 검색하면 있으니 초이스해도 좋은 상품입니다.

 

 

 

 

 

 

 

저는 요거하나 찜했어요..

맛날꺼 같죠?속은 안좋은데...생면이라서 괜찮지 않을까요?

아이들과 시원하게 먹어보겠습니다.!!후기도 남길께요^^

 

 

 

 

 

 

 

 

 

 

 인스턴트중에서 즉석밥을 담지 않는 유쾌언니인데...담았더라구요...ㅎㅎㅎㅎ

먹어보니 왜 사람들이 사먹는지 알겠다면서...ㅎㅎㅎㅎ

신세계를 알게 되었습니다.ㅎㅎㅎㅎㅎ

 

 

 

 

 

오랜만 나들이 코스트코 공세점 6월할인상품 고메짬뽕이 업그레이된거예요..오징어가 더 들어갔어요.

혹시 아직도 고메중화짬뽕맛 모르는분 없죠??😍

 

 

 

 

 

 

 

 

 

 

둘중 고른다면 전 한섬만두를 고릅니다.

갠적취향으로 고른거예요..둘다 맛은 있습니다.

 

 

 

 

 

 

 

 

 

 

 

 

 

 

 

 

 

 

 

 

 

 

 

 

 

 

 

 

 

 

 

 

 

오랜만 나들이 코스트코 공세점 6월할인상품 마카롱을 먹어보았는데..순삭입니다..ㅎㅎㅎ

그래도 가격할인할때 아이있는 분들은 가성비로 사가도 괜찮은 상품이예요.

 

 

 

 

 

 

 

 

 

 

 

코스트코에서 판매하고 있는 스타벅스  비아 파이크플레이스 맛보고 싶어요.

속이  안좋아서 야속해요ㅠㅠ

 

 

 

 

 

 

코스트코는 왜 맨날 스파이시만 행사하나요?재고 제품이 많은가봐요~~

 

 

 

 

 

 

저는 불닭발을 못 먹는데 즐겨 드시는분들은 잘 드시더라구요~~

집에서 계란찜해서 같이 드시면 술집 안부러울듯 해요~~~

 

 

 

 

 

 

 

 

 

 

저는 새우가 할인이 들어가서 하나 구매했어요...여러 활용도가 좋은데 그중 저는 아이들 아침 새우 계란 볶음밥이 좋았답니다.

그래서 필수로 하나 쟁깁니다.!!!

 

 

 

 

 

 

돈까스 정말 실합니다.그런데 제가 잘 못구워서 그런지 겹겹이 껍질과 분리가 되어서 저는 그날 이후 구매하지 않습니다.

돈까스 좋아하는집이면 반응 좋을껍니다.~~

 

 

 

 

 

 

 

 

 

 

한섬만두 담았다가 다시  풀무원 얇은피 만두로 담았답니다.

오후에 쪄서 아이들 간식으로 줬는데 너무 잘먹었어요.그래서 앞으로 이것도 종종 애용해야겠어요^^

 

 

 

 

 

 

 

 

 

 

코스트코 공세점 6월할인상품으로 카누가 포함됐는데 유쾌 언니가 속쓰려하더라구요.

역시 코스트코 할인들어가면 집어야 되요..아님 손해보는 느낌들어요..ㅎㅎㅎ

 

 

 

 

 

 

 

꼬맹이들 있는집은 놀이터 갈때 하나들고가면 애들 놀다 먹으면 엄마에게 엄지척 날려줄꺼 같아요.

노랭이 너무 이쁘지 않나요??

 

 

 

 

 

 

 

 

 

 

 

 

 

 

 

당초밀면은 어떤 맛일까??궁금해요. 유쾌언니 샀으니 다음에 물어보고 먹어봐야겠어요...ㅎㅎㅎ

밀면 잘하는집이 생각이 나네요~~대구가면 꼭 먹고 오겠어요!!

 

 

 

 

 

 

 

 

 

 

 

 

 

 

 

 

 

 

 

 

 

 

 

 

 

 

오늘 단백질 사러갔다가 코스트코에 할인에 홀려서 손가락이 제멋대로 담았어요.

하지만 꼭 필요하다며 합리화 시킵니다.

적립금이 오늘 9천원이라해서 카드 멤버쉽도 업그레이드 하고 가방도 선물받았습니다.

너무 오랜만이라서 몇개 안담았는데 가격이 후덜~~~여러분도 코스트코할인 상품보시고 알뜰쇼핑 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