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9.느리게살고싶은나의하루/상품리뷰

코스트코 제일제면소 속초코다리냉면 세일해서 사먹어본후기

amymom 2021. 4. 19. 11:4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저는 매운것을 잘 못먹으면서도 먹고 싶어하는 1인이예요.

코스트코 갔을때 할인해서 구매한 제일제면소 속초코다리 냉면을 겟했어요.

 

 

 

 

 

 

 

사진찍기전에 가위질로 ㅠㅠ성격급한거 보이시죠?

CJ나왔어요..정말 요즘 CJ 제당에서 정말 잘 만들어서 나오네요...

냉장보관으로 나왔습니다.

 

 

 

 

 

 

3분이라서 냉면사리3,참께와 김고명3,코다리냉면비빔소스,냉면육수

 

 

 

 

 

 

냉면류나 쫄면을 보면 많이 뭉쳐있는 모습을 볼수 있어요.

코스트코 제일제면소 속초코다리 냉면 만들어 먹을때 보면 포장지에

면잘푸는 방법을 요린이들을 위해서 설명해두었습니다.

저도 머리에 저장했습니다.!!

 

 

 

 

 

 

 

사실 저는 면종류는 자신감이 없었어요.

그런데 사용 설명서 대로 만들면 실패는 없습니다.

코스트코 제일제면소 속초코다리 냉면 만드는 조리법 1인분입니다.

하나,팔팔 끓는물에 냉면사리를 넣고 40초 저어줍니다.

둘,건져낸 냉면을 끈적임 없이 씻어주고 체반에 물기를 뺍니다.

셋,냉면육수와 코다리 냉면용비빔소스,참깨와 김고명을 차례대로 넣어 비빕니다.

넷.취향에따라,오이,배,삶은 달걀등을 얹어 드시면 더욱 좋습니다.

 

 

 

 

 

 

 

비벼서 한입 먹어봤는데 집에서 해먹기는 정말 편한 코다리냉면입니다.

코다리 냉면을 정말로 좋아하시는분이라면 매장가셔서 먹는게 맞습니다.

저는 간단하게 먹는거라서 인스턴트를 선택했어요.

코스트코에서 고메 짬뽕을 먹었을때만큼의 만족감은 아니였습니다.

하지만 세일해서 사먹는가격으로는 괜찮은거 같은거 같아요.

정가 주고는 안사먹고 세일하면 다시한번 사먹을 생각있습니다.

여름에 입맛없을때 비빔국수보다는 코스트코 제일제면소 속초코다리 냉면을 먹으면 입맛이 돌아올꺼 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