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9.느리게살고싶은나의하루/상품리뷰

가성비 좋은 헤어에센스 비타할로 아르간 헤어오일 선택했어요.

amymom 2021. 4. 15. 19:5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오늘은 제가 미용실에서 펌하고 나서 발라주던 에센스가 너무 좋아서 

무슨제품이냐고 물어보았고,비타할로  헤어 아르간오일이라고 말해주더군요.

그래서 집에와서 검색하고 장바구니에 담아 두었어요.

지금 사용한 에센스가 다 사용하고 나서 제품을 보고 주문할려는데..

가격이 1000원 정도 내려서 너무 좋았습니다.^^

 

 

 

 

 

 

 

 

저는 쿠팡이 다음날 배송되어서 좋아서 여기싸이트 이용합니다.

그리고 가격변동이 심하니 가격이 내려가있을때 주문을 해야합니다.

 

 

 

 

 

비닐에 들어서 걱정이 되긴 했는데 안에 뽂뽁이로 잘 싸져왔다고 해야될까요?

아무튼 깨지지 않고 와서 다행입니다.^^

 

 

 

 

 

 

가성비 좋은 헤어에센스 비타할로 아르간 헤어오일을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티비광고에서 갈색병 선전을 워낙고급스러운 이미지 때문에 

좋아보였어요....

 

 

 

 

 

 

가성비 좋은 헤어에센스 비타할로 아르간 헤어오일 빗과 길이 비교해보시라고 옆에 두었어요.

병은 아니고 플라스틱 재질 두꺼운 병입니다.

 

 

 

 

 

가성비 좋은 헤어에센스 비타할로 아르간 헤어오일 미용실에서 처음 접했을때 ...

너무 부드러워서  좋다고 말씀드리니.아무리 좋은 제품이라도 적게 사용하면 아무래도 충분히 부드러움을 느낄수 없다고 말하시더라구요.

제머리에 펌프를 6번정도 하고 사용하셨으니.....정말 굿입니다.👍

 

 

 

 

 

 

처음 오자마자 저녁이라서 씻은 딸에게 한번 해주고 싶어서 제가 얼릉 서보고라고 했어요.

그러니 딸이 엄마 내가 먼저 써도 돼?그럼 좋은건 너가 항상 먼저 써~~~

가성비 좋은 헤어에센스 비타할로 아르간 헤어오일 아끼지 말고 이제부터 이거써!!!

너의 머리결은 중요하단다~~~

 

 

 

 

 

 

 

 

 

4번 펌프를 눌렀습니다.

가성비 좋은 헤어에센스 비타할로 아르간 헤어오일 제품은 투명하면서 많이 묽어요...

묽어서 그런지 오일에서 묵직한 느낌은 나지 않았어요...

 

 

 

 

 

 

손으로 비벼서 버리위쪽에서부터 아래쪽으로 내려와 드라이기를 집중으로 하는 밑부분을 세심하게 발라줍니다.

물기도 있고 조금 찝찝한 느낌은 나요.

가성비 좋은 헤어에센스 비타할로 아르간 헤어오일은 드라이로 머리를 말리면서 기름기가 아닌 광택느낌이 돌더라구요.~~~

 

 

 

 

 

 

딸아이가 이렇게 부드러운데 가격이 왜케 쌰나고 가성비 너무 좋은거 아냐?그말에 빵터졌어요!!!

초등학교 3학년이 이런말도 사용하나 싶어서요...제가 이말을 자주했겠죠??가성비...ㅎㅎㅎㅎ

가성비 좋은 헤어에센스 비타할로 아르간 헤어오일가격이더 내렸어요 ㅠㅠ하루만에...

저는 7,910원에 구매하고도 좋았했는데...지금은 7,430원 합니다.

좋은 에센스 사용하면서 소량쓰면서 효과 못보신분 있다면 저처럼 꾸준히 가성비 좋은 가성비 좋은 헤어에센스 비타할로 아르간 헤어오일

사용해보세요!!!이것보다 더 좋은 제품 나타나기 전까지 사용해보겠습니다.

그럼 헤어에센스 선택에 도움이 되었다면 하트뽕!!!❤️눌러주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