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9.느리게살고싶은나의하루/상품리뷰

다이어트할때 닥터디엣 다이어트 솔루션 NO.5 도움받고하자.

amymom 2021. 4. 7. 10:5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이제 따사로운 봄이 한껏 다가와서 롱패딩은 던져야되죠?

그런데 어쩌죠?작년에 다이어트 했늗네 살이 요요가 와서 다시 돌아갔어요..

전 20대가 아니라서 다이어트 안먹고 하는건 너무 힘들어요.

한약에 의존 하고 싶지는 않아요.ㅜㅜ어지럽고 두통을 호소하는글을 보니깐...롱런하더라도 한달에 2키로 목표를 잡고 할려고 합니다.

더빠지면 좋고 안빠지면 흑....더 노력해야죠...ㅎㅎㅎ😀

 

 

 

 

 

 

다이어트 할때 영양을 생각안할수 없어요.피부처짐과 기운이 없거든요.

저는체중 조절용 조제식품은 짝꿍이 권해줘서 닥터디엣 다이어트 솔루션 NO.5를 작년에도 먹었는데..

이번에도 도움을 받을려고해요.

 

 

 

 

 

 

 

닥터디엣의 정보는 상자 뒤에 있답니다.

다이어트 중이더라도 한끼 영양 섭취를 충분히 해야지...힘이 빠지지 않아요.

단백질 쉐이크 대신이라고 생각하고 저는 꼭 챙겨 먹어요...^^

 

 

 

 

 

 

살때 3박스씩 사는데 아직 한박스가 남아서 오늘 아침부터 저도 한잔 챙겨 먹을려고 해요.

다이어트는 젊을때 하기 좋고 유지하기도 좋아요.

나이가 들면서 특히 호르면 변화때문에 운동과 병행하면서 요요를 방지해야되는데..

저는 입단속을 못해서...실패지만 이번이 마지막이라고 생각하고 평생 요요없이 롱런할껑예요...

 

 

 

 

 

 

 

다이어트 체중조절 닥터디엣은 한국에서 만들어졌어요.

최근 중국김치 논란으로 저는 꼭 제조사를 꼭 봅니다.

 

 

 

 

 

다이어트 솔루션이라고 집중 5일동안 3끼를 닥터디엣으로 먹어서 성공한분을 짝꿍통해서 들어보긴 했지만.

저는 평범하게 아침대용으로 먹을 생각입니다.

각자의 컨디션을 보면서 먹으시면되요.

 

 

 

 

 

닥터디엣을 제조한곳은 희망그린식품이구.팬매원은 인아제약입니다.

35g/161kcal입니다.

칼로리가 엄청 낮다는 아니예요.하지만 아침에 안먹고나서 아점으로 먹고 저녁...엉망이 되요.

그래서 아침식사대신에 꼭 챙겨 먹을예정이예요,...

하루에 2L이상 충분한 수분을 마셔야 합니다.

물,녹차,탄산수,아메리카노등 무설탕은 섭취가능합니다.

 

 

 

 

 

 

 

파우더로 되어 있고,쉐이크 통할만한 물통에 넣어주세요.

우유,두유,아몬드브리즈를 200ml넣어서 흔들어주심되요.

저는 일반 물로 했어요...칼로리 올라가는것을 방지하기 위함입니다.

갠적으로 맞는걸 하세요..@@@@

 

 

 

 

 

파우더 위에 물을 넣고 흔들어 봅니다...혼자니 춤추면서 흔들어 보세요...ㅎㅎㅎㅎ

딸이 아침부터 뭐햐냐고 묻긴해요.ㅎㅎㅎ몸이 변화니 무조건 움직이셔야 되요..

저도 잘안되지만 함께 해요😀

맛은 분유맛같아요.하루에 두번먹어봤는데 질려서 못먹어요.

아침에 미지근보다 조금더 따뜻한 물을 꼭 마셔줘요..

그럼 화장실 가는데 도움을 받을수 있습니다.

 

 

 

 

 

아침식사 대용으로 닥터디엣을 먹고 나서 몸무게를 재었는데 55.5입니다.

그리고 나서 거울을 향해 갑니다.

주먹을  쥐고 나는 할 수있다.🤗

내몸에 옷을 맞추지말고 옷에다가 맞추자.

날씬하면 옷을 다 이쁘더라.

옷살때 모델이 나인줄 착각하지마라..ㅎㅎㅎㅎ생각 잊지 않아야겠어요.

그럼 오늘부터 다이어트 기록할께요...

혼자라고 생각하지 않고 다른누군가가 분명 제글에서 힘을 얻는다고 생각하기에 저 목표

몸무게 50키로는 꼭 달성할께요!!!

 

 

 

 

 

 

지금은 근육도 없어요..월요일부터 다시 나가기 시작한 헬스장 오늘 두번째 다녀오고 찍은 사진입니다.

몸의 변화를 지켜보기 위해서 찍어두었어요...

찍고 싶지 않겠지만 전후 모습보면 뿌듯하고 힘이 될수 있으니 꼭 찍어 두시기 바랍니다!!

 

 

 

 

 

 

 

옆모습 입니다.

뒷모습은 갠적으로 보겠습니다...흑....

다이어트 시작하시는분들은 저랑 같죠??그쵸??

아침은 다터디엣으로 먹어본 후기로 매일 일기형식으로 적겠습니다.그럼 오늘도 

다이어트를 하시는분들 화이팅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