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9.느리게살고싶은나의하루/상품리뷰

코스트코 감자수제비 인스턴트로 즐기기

amymom 2021. 4. 5. 11:2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코스트코세일로 감자수제비를 겟하게 되었어요.

후기는 이미 미리산 지인에게 들었는데 쌍따봉이라네요.

토요일 비도 온다는 소식에 뜨근한 국물이 있는 음식이 먹고 싶은 찰나에 타이밍이 맞아서 사게 되었어요.

 

 

 

 

 

 

코스트코 판매하고 있는 감자수제비는 이가자연면에서 나오고 있는 제품입니다.

생생한 색때문에 먹고 싶기도 하지만 생으로 찍었나?ㅎㅎㅎ파하고 하나도 안익음...ㅎㅎㅎ

별생각을 다 한다그쵸?ㅎㅎㅎ

 

 

 

 

 

 

유통기한은 9월3일까지고 6봉지가 들었습니다.

 

 

 

 

 

 

 

펼쳐진 상태로 봤을때 유통기한이 다르네??건더기블럭은 좀더 오래였거든요~~~

수제비가 제법들었죠?

 

 

 

 

 

 

코스트코 감자 수제비 안에 분말소프는 멸치향이 나더라구요.

시원한 맛을 내겠죠?

건더기 블럭은 펼쳐지면 내용무리 어떨지~~~

 

 

 

 

 

 

 

집에 야채가 있다면 이리저리 넣어서 해먹어도 야채 육수가 나면더 더 맛날꺼 같아요.

저는 집에 애호박이 있어서 조금 넣어봤어요~~

 

 

 

 

건더기블럭도 넣어서 저으면서 풀었어요.그리고 나서 수제비를 넣었답니다.

맛있게 끓이는 방법인데요~

냄비에 종이컵2컵반 넣고 끓여주세요.

수제비,분말스프,건더기블럭을 넣고 3분30초 조리해주심 되세요.

조리후 그릇에 담아서 멸치육수 감자수제비 즐기기!!!

너무 간단하지만 맛은 보장~~😍

 

 

 

 

 

 

ㅋㅋ 깜짝놀랐어요.

어설프게 판매하면 밖에 식당 안되겠다...인스턴트가 이렇게 잘나오나요?

 

 

 

 

 

완성하고 깨만 뿌린거예요...음~~1300원정도로 이정도로 나오다면 맛을 보기전에도 사먹을 생각이였어요.

 

 

 

 

 

 

아무것도 없이 코스트코 감자수제비만 먹어도 맛있어요.

저는 김치 올려서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가격이 할인해서 산거라 너무 만족스러워요.

그래서 저는 종종 이용할려고 해요.뜨근한 국물을 이렇게 초 스피드로 할수 있는건 

인스턴트 음식이 제일 인거 같아요.

얼큰하게 드시고 싶다면 청양을 넣어도 되고,고추가루로 색을 변신해서 먹어도 맛있을꺼예요.

더더...첨가하는건 인스턴트를 편히 먹는데 ..손이가서 귀찮아요.하시는분은 기본으로 먹어도 가성비 좋습니다.

코스트코  감자수제비 성공이였습니다!!!즐거운 월요일 시작하세요.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뽕!❤️눌러주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