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다이어트일기

4월13일/14일 다이어트 식단

amymom 2021. 4. 14. 20:3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저녁까지 먹고 나서 어제와 오늘.

먹었던 다이어트 식단이랑 운동을 적어 봅니다.

 

 

 

 

 

 

 

아침에 먹었던 다이어트 닥터디엣 제품입니다.

아침에 일어나면 따뜻한 물한잔.그리고 쉐이크 먹습니다.

 

 

 

 

 

 

오전에는 요가 50분 했습니다.

다이어트때문에 하는건 아니구요.거북목을 겪고나서 엄청나게 고통스러웠어요.

그리고나서 균형을 생각하고,교정되었으면 하는 바램에 시작한지 한달 넘었어요.

일주일에 두번하고 있습니다.

 

 

 

 

 

 

 

 

 

요가하고 나서 집에왔는데 엄청배가 고파서 냉동 고등어 해동할 시간없어 해피콜팬에 넣어서 구웠어요.

그리고 된장찌개,계란찜해서 쪽파랑 먹었습니다.

저는 점심때 밥량을 많이 해서 먹었어요..ㅎㅎ현미가 많이 들었으니괜찮다고 생각하고 맘편히 먹어요.

 

 

 

 

 

 

음~~~저녁에 별 생각없이 먹다가 아차!!사진...

그리고 찍었어요...안찍어도 되지만 기록을 남기면 저한테  참을인이 조금더 오래갈꺼 같아서 남겼습니다.

 

 

 

 

 

 

아침.또다시 반복이지만,따뜻한 물을마시고 바로 쉐이크를 먹습니다.

그리고 오전에 헬스 30분했습니다.

 

 

 

 

 

 

 

헬스장가서 운동하고 아이들 여름옷 사러 갔다가 집에왔어요..

그런데 ~~꺄!!!!뭡니까?밥이 없어서 해야되는상황..

그래서 있는것 다때려 부어서 먹었어요.

양이 안차서 삶은계란을 하나 먹었습니다.

커피는 500ml정도 마셨습니다.

꺄~~나름 배 채웠어요.

하루에 물을 많이 마셔야지 얼굴톤이 많이 맑아 지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비타민제를 2알 챙겨 먹으면서 물마셔요.

그럼 하루 2-3은 물마실수 있잖아요..

 

 

 

 

 

 

 

아이들 검도 갔는시간에 걸으면서 산책겸.운동이죠^^

헤헤~~

다이어트할때는 많이 움직여야 되요..먹은거보다 많이 움직이면 되요..

배고프세요?그럼 따뜻한 물을 한컵 먹으면 한결 편하실꺼예요..

저도 평소에는 안되는데 옷이 안맞아서 지금 눈크게 뜨고 하는거예요..

 

 

 

 

 

 

 

 

배고프니 쉐이크가 잘 넘어가요...ㅎㅎㅎㅎ

수요일 저녁은 면데이예요...애들이 라면을 먹겠다는데...얼마나 먹고 싶던지~~

내가 아는맛이야~~~

옷에 내 몸을 맞추자!

아자아자!!나는 할수 있다.

내일도 힘내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