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다이어트일기

4월11일 /12일 일기

amymom 2021. 4. 12. 13:5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오늘 비가 오는데 축~~쳐지지 않나요?

저도 많이 쳐지는데....즐거은 음악틀고 어깨춤 추면서 먹었던거 적으며 하루를 정리할려고 해요.

어제 11일 일요일 치팅데이였어요...저는 토일을 그렇게 정해서 하고 있어요.ㅎㅎㅎㅎ

 

 

 

 

 

 

 

 

 

저는 치팅데이라고 베이글과 치즈를 듬뿍 발라서 먹었어요.모닝커피와 함께 ❤️

짝꿍이 해주니 더 맛난거 있죠^^

 

 

 

 

 

 

 

 

 

 

점심때는 맥주랑함께 삼겸살 먹었어요.

이렇게 잘먹어야지...힘내서 다이어트 할수 있어요..라면은 안먹었어요^^

 

 

 

 

 

 

 

 

 

저녁은 전날에 싸놓은 김밥이 남아서 계란을 묻혀서 튀겨냈어요.

튀기면 운동화도 맛난다고해요..ㅎㅎㅎㅎ

튀김김밥 정말~~~맛있어요.사발면하나 먹었어요 🤣

 

 

 

 

 

 

 

 

4월12일 월요일 아침은 다터디엣으로 시작했어요. 아침만 먹어서 그런지 맛이 괜찮아요...아직은~~~

내일은 아침 저녁으로 먹어볼까해요^^이렇게 적고 나면 약속 지키겠죠?인증샷 찍을께요!!!

 

 

 

 

 

 

 

 

점심때 얼갈이 된장찌개 남은거에 두부랑 애호박 추가로 국밥 스타일로 말아먹었어요.

야채는 오이랑 계란하나 먹었습니다.^^다이어트 식단 같죠?

 

 

 

 

 

 

 

 

 

다이어트 메뉴로 엇나갈수 있지만 너무 참는 다이어트는 요요현상이 있어요.

저는 비가 와서 그냥 김치전 한장과 계란,떡갈비 하나 먹었어요..꿀맛~~아는 맛이 정말 무섭긴 해요^^

내일은 아침,저녁 닥터지엣 먹을께요.그럼 오늘도 저랑 비슷하게 다이어트 하시는분들 수고 하셨어요.

그럼 내일도 홧팅합시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