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9.느리게살고싶은나의하루/상품리뷰

노브랜드 레모네이드믹스로 상큼하게 티타임 어때요?

amymom 2021. 3. 11. 09:1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제 밤에 아들이 엄마 나 복숭아 아이스티 마시고 싶엉~

딸은 레몬에이드 마시고 싶엉~

저녁에 티타임 시간에 먹고 싶은 취향대로 주문을 합니다.

레몬에이드는 떨어져서 노브랜드에 사러갔습니다.

예전에 먹던 에이드는 판매하지 않아서 구경하다가 얻어걸린 레모네이드믹스100개

11,800원에 구매했습니다.

 

 

 

 

 

 

 

레몬네이드 믹스 100개가 들었고,상표는 누가 봐도 노란색으로 상큼합니다.

호매실 노브랜드2호점에 판매되고 있는 레모네이드믹스는 고농축액분말이 들었네요.

기대됩니다.~~~

 

 

 

 

 

 

호매실 노브랜드 2호점 가서 그냥 올수 없잖아요.

과자가 가성비가 너무 좋아서 사오고 레몬에이드는 그냥 먹는거 아닙니다.탄산수가 생명이죠^^

 

 

 

 

 

 

노브랜드에서 판매되고 있는 레모네이드믹스 레몬이라서 노란색인가 싶었는데...ㅎㅎㅎ

노브랜드 색도 노란색이네요...ㅎㅎㅎㅎ그래서 노란색이겠죠??ㅎㅎㅎ

그리고 또 생각나는건 맥심이 생각이 나네요^^노란색이 머리에 박혀 있나봐요^^

 

 

 

 

 

 

노브랜드 레모네이드 믹스색은 노란색인줄 알았는데....하얀색입니다.

설탕처럼곱고 가루를 입에 조금 넣어봤는데 녹는 순간 아이셔를 먹은 느낌입니다.(난 옛날 사람)ㅎㅎㅎㅎ

생레몬을 먹는 느낌이예요~~~

 

 

 

 

만들어 먹는 방법

냉.온수 1잔(약200ml)에 본 스틱 제품 1포 (15g)을 넣고 잘 저은 후 맛나게 드실수 있어요

저는 가루를 넣고 따뜻한 물을 가루가 녹을 만큼 넣었어요.

저어줍니다.~~~

 

 

 

 

 

노브랜드에서 함께 사온 트레비를 넣어서 저어줍니다.

트레비 탄산수 양은 200ml정도 넣어주시는데 얼음 3-4개 넣어주시고

우유200ml 생각하시고 양을 넣어주세요^^

 

 

 

 

 

 

호매실 노브랜드 2호점에서 사온 레모네이드믹스랑 트레비 탄산수 함께 먹으면 정말 맛나겠죠?

신선한 아르헨티나산 레몬을 담은 비타민 C가 들었어요.

새콤달콤한 맛을 느낄수 있답니다.

 

 

 

 

 

 

일회용컵보다 스타벅스 텀블러가 있어서 넣어줬더니 커피숍에서 먹는 느낌이라고 애기해줘요^^

귀요미~~따라다니더니....느낌아니깐...ㅎㅎㅎㅎ

 

 

 

 

 

 

과자랑 함께 먹으면 아이들에게는 최고의 간식타임을 가질수 있어요.

100포니깐..오래 먹겠죠?곧 밖에 외출이 많아 질꺼 같은데

집에서 음료 준비해서  나가도 훨씬 알뜰한 소비가 될꺼 같아요.

저는 먹어보니 진해서 마음에 들어요.

가격은 그래도 노브랜드라서 믿고 삽니다.^^

유통기한은 22.10.4일까지라서 넉넉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