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9.느리게살고싶은나의하루/상품리뷰

뉴에라MLB모자로 햇살부터 눈보호시켜요!

amymom 2021. 2. 26. 22:1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이제 날씨가 조금씩 풀리고 있어요~

15도까지 올라가고.아무리 코로나라 해도 동네산책까지 안할수 없잖아요.

공원가면 얼마나 눈이 부신지~저도 눈을 소중히 대하는사람이지만,이제 나이도 있어서 노안오니 조심해야겠어요

눈부심으로 여름에는 선그라스를 익숙하게 쓰지만 아닌계절은 모자로 대처해야겠죠?

전 치마를 즐겨입을때는 밀짚모자형식이 좋았는데 요즘은 추리링만 입어서 모자 하나 필요하다 싶었네요.

 

 

 

 

 

 

매장을가서 써보면 좋겠지만,딸아이의 모자도 있어서 ~한번 써봐서 느낌아니깐.

인터넷으로 검색하다 뉴에라 MLB모자를 선택했어요.

주문해서 왔을때 수원점 AK점에서 왔어요.

점심쯤 시켰고 다음날 도착했습니다.

가격은 28,120원 주고 샀습니다 

 

 

 

 

 

 

상자안에 뜯어서 보니 곱게 비닐에 상품이 넣어져 있었고,큼직한 로고 MLB모자 눈에 들어옵니다.

검수를 다하고 보내셨는데 비닐에 주문상표가 적혀있더라구요.

역시 개인 쇼핑몰보다 진품이라는 확신과,확실한 검품을 하고 보내서 안심했습니다.

 

 

 

 

 

 

 

뉴에라 MLB모자 앞에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었는데 풍기는 아우라 느껴지나요?

각이살아 있어서 단단해 보이죠?네...새모자라서 힘이 있더라구요.

 

 

 

 

 

모자 안쪽에는 뉴에라 MLB정품 로그가 부착되어있어요.

별거 아닌거 같지만 정품인증 마크라서 꼭 있어야 합니다.

브랜드의 제조국 반전은 중국입니다..ㅎㅎㅎㅎ🤣

 

 

 

 

 

 

딸아이가 트레이닝을 입고 혼자서 놀고 있길래.모자 들고 와서 한번 씌어보고 사진찍었습니다.

아디다스랑 모자 쓰니 검정룩으로 세트같아 보였어요.

엄마 이제 내꺼할래~~그러길래...

이쁘냐?이쁘다고 대답해줍니다.

뉴에라 MLB 모자 선택을 잘 한거 같습니다.^^

 

 

 

 

 

 

모자도 도착했고,잠시 밖에 나갈일 일있서 써봤는데 눈부심이 일단 없어서 모자 사길 참 잘했다 생각했어요.

나이가 들면서 썬크림을 꼭 바르지만 눈주변에 자꾸 기미생겨요.

기미는 없애도 자꾸 자국이 올라온답니다.

젊을때 꼭 썬크림 잘바르고 저처럼 모자 없다하시는 분은 뉴에라MLB모자 하나 구매 하셔도 좋을꺼 같아요.  

모자 뒤에 사이즈 조절할수 있어서 너무 편해요.

 

 

 

 

 

 

화성의 궁평항을 다녀왔는데 날이 너무 좋았어요.햇살이 얼마나 눈이 부신지~

이럴때 필수는 모자입니다.따뜻한 봄날 기다리면서 오늘 포스팅 여기 까지 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