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9.느리게살고싶은나의하루/상품리뷰

서수원 터미널NC백화점 키즈 아레나수영복싸이즈후기

amymom 2021. 2. 25. 22:5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즐거운 금요일 입니다.

여러분 불금을 즐기고 싶다면 집에서 나혼자산다를 보며 맥주마시는 편안한 휴식을 취해보는건 어때요?

저는 코로나 때문에 제일 바빠진거 같아요.이것저것 신경 안쓸수 없네요.아이들 보는게 요즘이 제일 바쁜거 같아요.

엄마자격증,엄마월금,엄마승진,이런거 왜 없는건가요?ㅎㅎㅎㅎ

포스팅하는건 즐거운데 몸이 무거워지면서 자꾸만 늦은시각에 컴퓨터 앞에 앉네요.

엄마들 저랑 같은거 맞죠?저만 육아 힘들게 하는거 아니죠?ㅎㅎㅎ

블로그에 누가 볼지 모르지만 하소연 하기 딱 좋아요...ㅎㅎㅎ

어제 수영복 사온 후기는 오늘 올립니다.

 

 

 

 

 

 

 

 

서수원터미널 nc백화점에 아레나 수영복판매점이 있어요.

그래서 저는 아이들 실내수영복은 처음사보니,컴퓨터로 살려고 하다가 방문했어요.

실패하면 ㅜㅜ귀찮아서.....다녀왔습니다.

아침 오픈시간에 맞춰서 딸이 입고 싶다는 모델을 있는지 유무 확인하고 급 다녀왔습니다.

아들이 고른 초록수경안경이예요.

이것도 멋있는데 자꾸 미러 달린거 낀다고 해서 매니저님이 이거 끼면 너 수영장에서 제일 돋보인다고 말해주셨어요..^^헤헤

센스 있으시더라구요.~~

 

 

 

 

 

 

 

 

서수원터미널 nc백화점 아레나 매장에서 수경모자로 딸아이가 고른건 투명색 흰색이예요.

요즘 검정아니면 흰색이예요.

튀는색을 자꾸만 싫어하네요....

가격은 24000원 했어요.

 

 

 

 

 

 

 

 

인터넷으로 가격을 대충 보고 가서 그렇지 비싸다는 생각은 안들었어요.

다양한 디자인을 입어볼수 있고,수영복 전문으로 판매하시니깐,잘 봐주시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매장가는 사이즈 미스를 피했습니다.

가격은 29000원 주고 샀어요.

남자 아이라 더 화려한 색을 입혀주고 싶었고,아이도 튀는것을 좋아하던데..싸이즈가 작아서 선택을 할수 있는디자인이 

많지는 않았습니다.

먹기는 많이 먹는데 화장실가면 더 많이 나올까요??알수 없네요..ㅎㅎㅎ

엄마랑 완전 체질이 다른아들~~~

아들 키 114

몸무게19

 

 

 

 

 

 

 

 

 

 

초록이 색 완전 이쁘죠?케이스 안에 있을때랑 다르게 꺼내서 보니 더 이쁜네요.

제손 보이시죠?앞에 플라스틱이 열려요.그래서 싸이즈 조절해주시면 됩니다.

너무 아프지도 너무 헐렁하게도 하면 안돼요...

서수원 nc터미널 백화점아레나 매장에는 수경안경도 엄청많더라구요.

그래도 그중에서 아들한테 잘 어울리는색 잘고른거 같아요.아이들이 직접골라야지 더 잘쓰고 더 소중히 대하는거 같아요.

가격은 27000원 주고 샀어요.

 

 

 

 

 

 

 

 

이건 예전에 인터넷으로 구매한건데~~

아이들이 서수원 nc백화점 아레나 매장에서 수영복도 사고 안경 모자까지 세트 같아요  >.<

 

 

 

 

 

 

 

급으로 갔었던 서수원 nc백화점 아레나 매장에서 딸아이

수영복은 입고 싶은 모델은 인터넷으로 찍어가서 매니저님이 구해주신다고..

오면 첨부해서 올릴께요.

그것도 가격이 29000원 했어요.

사고나서 아이들에게 비닐팩에 넣어서 주시더라구요.

수영에 처음 입문하는 아이들 아레나 매장에서 수영복 산 후기 입니다.

다음에는 인터넷 이용할지 몰라요.이제 싸이즈를 알아서요  꺄~~~


 

 

 

 

딸아이 수영복이 도착해서 찾아왔습니다.

입어보니깐 더 이쁜 수영복이예요.

키134 몸무게 32

키즈사이즈85

매장에서 입어봤었던 수영복은 같은 사이즈라도 굉장히 타이트했는데 

이 수영복은 입고 좀더 편해보인다(?)느낌입니다. 

옷처럼 싸이즈가 다를수 있죠~

후기끝.😙

비오는 주말 잘보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