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9.느리게살고싶은나의하루/상품리뷰

호매실SK텔레콤 직영점에서 초등학생 휴대폰 가입했어요.

amymom 2021. 3. 13. 21:5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아이들 휴대폰 잘 준비 하셨나요?

초등학생 휴대폰은 어떤걸 해줄까 생각하다가 저는 쿠팡에서 중고로 애플폰을 장만했어요..

중고지만 상품은 최상이라서 상관이 없어서..중고로 구매했어요.

개통을 위해서 집에서 SK텔레콤홈페이지로 들어가서 신청을 했는데 우편으로 칩이 오지 않았어요.

주말이 와서 집에서 제일 가까운 호매실 SK텔레콤 직영점을 다녀왔습니다.

 

 

 

 

 

 

 

 

저도 정말 오랜만에 SK텔레콤 직영대리점을 방문했습니다.

 

 

 

 

 

 

 

 

상담하시는분에게 애플을 보여주며  미성년자 폰을 개통을 할려고 합니다

요금제는 19,800원요금제를 한다고 말씀드렸습니다.

도와주시는 과정에서 A12상품이 무료로 나간다고 하시더라구요.

왠일인가요...폰이 무료로 나온다길래.너무 좋았습니다.ㅋㅋㅋㅋ

액정이 엄청커요

저는 혹시나 하는 상황때문에 폰을 구매한것이라 방할때 마다 정지해둘려고 해요.

최소요금 3800정도는 내야 한다고 하시더라구요

참고하세요!

 

 

 

 

 

 

 

저는 KT를 사용중이지만 짝꿍 딸.아들은결합으로 할인을 받아요.티비.인터넷도 전부 결합으로 할인받아서 

저도 갈아탈까 싶지만,저도 사용한지 너무 오래되서 멤버쉽 할인을 저버릴수 없네요  ㅠㅠ

여러분도 폰재테크 알아보시고 잘이용하면 절약되십니다!!!

 

 

 

 

 

 

 

상담자분이 도와주실때 둘러볼게 너무 많더라구요.

그래서 광고판보다가 눈에 들어온 캡스홈.

요즘은 가게뿐만 아니라,맞벌이 부부에게 인기가 좋죠.

혼자 계시는 부모님들에게 달아주는 캡스홈.

필요한분에게는 정보가 될까 싶어서 찍어왔습니다. 

 

 

 

 

 

 

 

 

 

 

 

 

 

 

 

 

 

 

 

 

 

 

요즘은 아는자만 혜택을 받아요.^^참고하세요

 

 

 

 

 

 

 

 

 

 

중고폰도  판매가 되나봐요...정말..제가 관심이 없어서 몰랐다가 이번에 제가 알고 있던 휴대폰 매장이 아닌거 같아요.

여러가지 많은 상품을 판매하고 있네요.

 

 

 

 

 

 

 

 

 

 

 

 

 

 

 

 

 

 

 

 

 

 

 

 

 

 

 

 

 

 

 

 

 

 

 

호매실점을 이용해봤습니다.직원분이 친절하셨고,제가 필요한 서비스는 잘 받고 왔습니다.

필요한 서비스가 있다면 종종 이용할 예정입니다.

여러분도 아직 초등학생 휴대폰안하셨으면 무료폰 이용해보세요.

현명한 소비에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