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9.느리게살고싶은나의하루/상품리뷰

마이크로라이프 MT200 10초 측정가능한 가성비좋은 전자체온계

amymom 2021. 3. 4. 09:4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날씨가 너무 흐릿한데 아침에 아이들 등교,원격수업으로 너무 정신없이 보냈어요.

어제 배송이 온  마이크로라이프 MT200 전자체온계 입니다.

이제 정신이 들어서 포스팅할려고 합니다 ^^

체온계가 필요하신분은 정독하셔요^^

 

 

 

 

 

 

마이크로라이프 MT200를 알기전에는 브라운 체온계를 사용하다가  HI라는 문구가 뜨더라구요.

검색으로 자가수리라는게 있어서 일단 전자판처럼 생긴부분을 부분 닦아 보았어요.조립해서 다시 실행해보았지만,

그런데 다시 살아나지 않았어요😂

저는 급한마음에 쿠팡에 나름 저렴한 4만원대를 구매했습니다.

지출이 많은날 구매를 하니 자꾸만 신경이 쓰여서 검색하다 알게된 가성비 좋은제품 마이크로라이프MT200을 후기 읽어보고 

구매를 했습니다.

 

 

 

 

 

 

마이크로라이프 MT200 전자체온계는 무게가 14g이라서 너무 가볍습니다.

손이 똥손이라서 손에서 미끄러지지 않게 사용하도록해야겠습니다.

건전지는 SL41를 사용하면 됩니다.

 

 

 

 

 

위에 보는바와 같이 사용설명서에 1,2,3,4가 표시 되어있습니다.

조작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1.온오프버튼

2.화면표시

3.건전지덮개

4.온도측정센서

 

 

 

 

 

저는 마이크로라이프 MT200 전자체온계를 선택한 이유는 가성비가 좋다는 말에...가격이 12.010를 주문했어요

특징이 10초 측정이 가능한 전자체온계입니다.

더저렴히 구매하시고 싶다 하시는 분은 가격이 한단계 낮고 60초 측정가능한 제품이 있더라구요.

구매시 참고 하세요^^

 

 

 

 

 

 

 

측정방법은 3가지가 있습니다.

영유아라면 항문(직장)가장 신뢰되는 측정값을 얻을수 있습니다.

항문에2-3cm정도 삽입해서 10초 정도 있으면 삐 소리와 함께 측정온도를 알수 있습니다.

입(구강) 입밑에 있는 혀뿌리의 왼쪽 혹은 오른쪽에 온도측정센서가 잘 밀착되도록 놓고 입을 닫은후

들숨과 날숨에 의해 온도 변화가 생기지 않도록 합니다.

겨드랑이보다시피 겨드랑이에 꽂으면 됩니다. 

 

 

 

 

처음에는 36.2도가 나왔습니다.

어라? 마이크로라이프 MT200 전자체온계도 복불복이 있던데 내가 해당된거 아니야?그러면서 다시 한번 측정해봅니다.

 

 

 

 

 

정상적으로 나왔습니다 처음에 너무 차가울수 있으니 3번정도 재야 될꺼 같아요.

온도가 잴때마다 다를때는 제일 높은걸 의심해봐야겠죠?저도 여러모로 후기를 읽어보고 산거라.

가격대비 믿음이 가요.

종합병원에 가는분들도 이제품 많이 구매하시더라구요.

가끔 쓰는거라서 10초 동안 측정하니 불편할수도 있지만,거성비로 선택한 마이크로라이프 MT200 전자체온계

현재로써는 선택잘한거 같아요.

그럼 체온계 비교해보시고 현명한 선택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