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9.느리게살고싶은나의하루/상품리뷰

노브랜드 추천상품 아이간식 치즈 핫도그 먹어보았어요 :)

amymom 2021. 3. 12. 10:5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날이 오늘은 꾸물꾸물한게 영 힘이 나질 않네요 ㅠㅠ

나이가 먹어서 그런가...혼자 나이탓도 해봐요..ㅎㅎㅎ

다시 기분을 업하기 위해서 스트레칭 간단히 하고 신나는 댄스 음악으로 기분을 업시켜봅니다.

아이간식으로 먹기 너무 가성비 좋은 노브랜드 추천상품으로 치즈 핫도그를 포스팅 시작합니다.!!

 

 

 

 

 

 

 

저는 코스트코에서 풀무원 핫도그는 먹어봤는데 가격이 쪼금 있어요.그래도 할인할때 종종 사먹었죠~~

그런데 갑자기 아이가 주문하는데 집에 치즈 핫도그가 없어서 집에서 가까운 가성비 좋은 노브랜드를 다녀왔습니다.

치즈 핫도그 가격은 5,980 원 입니다.

 

 

 

 

 

 

상품은 5개가 들었고 냉동보관입니다.

이미 투명색 넘어로 보이는 색은 튀겼을때 ~~

우리가 알고 있는 맛있는색 카라멜 가까운색이 보입니다.

 

 

 

 

 

유통기한는 11월달까지 아주 넉넉해요.

그기한 동안에 핫도그 5개는 금방 먹겠죠?

에어프라이기로180도 기준으로 12분 동안 돌리면 됩니다.

그림에 보이는 치즈 늘어나는거 이거 실화 일까?ㅎㅎㅎㅎ

 

 

 

 

 

 

 

노브랜드 추천상품으로 치즈핫도그를 고른이유는~~노브랜드 가성비가 워낙좋잖아요.

무엇보다 냉동제품들도 잘 나와서 잘 먹고 있어요.

그래서 핫도그는 ....역시나죠??

 

 

 

 

 

 

저는 에어프라이기가 없어서 집에 델키 튀김기로 했어요...아주 뽕을 뽑고 있는제품입니다.

기름 온도가 올라가서 핫도그를 넣는데 정말 밖에서 판매하고 있는거 처럼 기름 냄새 장난아닙니다..

기름 맡기만 해도 맛나는거 알죠?

 

 

 

 

 

 

아이들 간식으로 준비한 핫도그 저도 포함입니다.

3개를 준비하고 나서 켑찹을 뿌렸는데...왜 예쁘게 안뿌려지죠?

설탕이 있음 좋지만 청소가 싫어서  ㅠㅠ

중간에는 튀김가루가 많이 없어요..ㅎㅎㅎ

 

 

 

 

 

 

포장지에서 봤는 치즈 핫도그 늘어나는걸 기대 안했는데..

조리를 기름에 튀겨서 그런가요?쭉~늘어나요..신기방기.

뜨겁기도 엄청 뜨거워요...

호호~~하면서 늘어나는 치즈를 보면 맛나게 저는 쩝쩝~~먹었찌요^^😝

 

 

 

 

 

 

나도 만만치 않다면서 핫도그를 쭉~~~~~~늘이켜면서  자신꺼도 봐달라는 딸.

핫도그 하나로 오순도순 애기도 하고 밑에 있는 햄을 또 얼마나 맛있냐며...두개나 먹을수 있음을 즐기는 딸.

저의 아이들간식으로 노브랜드 추천상품 치즈 핫도그를 선택합니다!

밖에서 하나에 2500원 정도에 판매하더라구요.

집에서 간식으로 준비해보는건 어떨까 생각해봐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