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9.느리게살고싶은나의하루/상품리뷰

노브랜드 가성비가 너무 좋아서 꼭 먹어봐야할 과자

amymom 2021. 2. 23. 22:4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오늘은 노브랜드의 가성비 좋은 과자에 대해 말씀 드릴려고 해요.

아이들 과자 많이 먹나요?

저는 사놨다,안사놨다.

최근 제가 너무 과자가 먹고 싶은데 과자 가격에 너무 놀랐어요.

 물가가 너무 올라서 과일 하나 마음대로 못고르는 요즘.

가성비 좋게 노브랜드에서 먹어보고 맛 또한 너무 좋아서 포스팅으로 남겨요   :)

 

 

 

 

 

 

 

 

 

 

셀카가 대세기는 하지만 이렇게 이쁜척 하는 넌 누구니?ㅎㅎㅎ

하얀 초코송이가 너무 색달라서 이건 세일하는건 아니지만 두개 천원도 안해서 담아서 왔어요.

신상이겠죠??ㅎㅎㅎㅎ

 

 

 

 

 

 

 

 

 

아이들이 좋아해서 초코송이  엄청많이 먹었는데 하양이는 어떨지 기대되요.

하나면 안살텐데 2개에 900원해서 구매를 했어요.

남매는 똑같은거 두개거나 먹고싶은거 각자 하나씩 해야 안싸워요..ㅎㅎㅎㅎ

 

 

 

 

 

 

 

 

 

노브랜드 가성비 좋은 하양송이  2봉지를 뜯었어요.

한봉지에 15개가 들었더라구요.

초코는 달달한 초코맛인데 하양송이는 치즈맛+초코맛 

달달구리 짠맛이였어요.

아이들이 먹기에도 자극적이지 않아서 괜찮았어요.

외형도 너무 귀엽고 먹는데는 순식간인 양이였네요..ㅎㅎㅎㅎ

 

 

 

 

 

 

 

 

 

오레오 엄청사먹고,가격도 착하지 않습니다.

그러다가 저도 어느날 알게된 노브랜드의쿠키앤크림샌드.

 

 

 

 

 

 

 

 

 

노브랜드의 상징인 노란색입니다.

24봉지가 들었고,

한봉지 안에는 4개 쿠키가 들어있습니다.

 

 

 

 

 

 

 

 

 

 

노브랜드에 가성비는 쿠키인데요..통도 주잖아요.

저는 아이들에게 구매전 물어보니,당연히 쿠키앤크림샌드가 맛있지..

입은 다 똑같네요~~

이제품또한 가성비는 엄청 좋은과자인건 확실해요.^^

 

 

 

 

 

 

 

쿠키앤크림샌드의 모양이 있었네요.

예전에는 사면 바로 입에들어가서 몰랐는데..ㅎㅎㅎ

접시에 담아서 보니 모양이 들어옵니다.

하양송이랑 색이 극과극이네요...

두 과자는 방심하다가 살 +1추가 획득 합니다..ㅎㅎㅎㅎ

 

 

 

 

 

 

 

 

초코앤크림샌드 안에 하얀 크림이 있어요.

미세하게 따지면 맛이야 조금 약하지만 가격대비에는 나쁘지 않습니다.

과자의 바삭함 오레오가 더 좋긴해요.그래도 전 노브랜드의 쿠키앤크림을 선택하겠습니다.질도 나쁘지 않거든요^^

 

 

 

 

 

 

 

 

양이 너무 많아서 먹다가 고무줄 묶어 두었다가 매일 밤 먹는 짝궁의 애정하는 바삭한 콘칩입니다.

노브랜드는 가격도 착한데 과자안에 공기로 넣은게 아니라 직접 느끼게 양을 많이 줍니다.

그래서 가성비가 좋다고 몸소 느끼네요.

 

 

 

 

 

 

 

 

짭쫄한 맛이 조금은 부족한듯하지만,아이들과 먹기에는 심심하니 괜찮아요.

제가 요즘 육아때문에 자극적인걸 찾더라구요...ㅠㅠㅠ

 

 

 

 

 

 

 

 

오늘  서수원이마트 갔다가 안에 노브랜드가 있는거예요..

너무 반가웠어요.그래서 아이들에게 과자 하나씩 먹자고 해서 저는 추억의 과자 왕소라과자를 골랐답니다.

 

 

 

 

 

 

 

 

왕소라과자는 980원에 구매했습니다.왕소라 입에 넣을때마다 바스락 소리가 아주 경쾌하죠?

아이들에게 라떼는 말이야...ㅎㅎㅎ그러면서 추억에 과자 먹어줍니다.

아는 그맛 맞아요~~

 

 

 

 

 

 

 

 

 

 

 

바닐라향웨이퍼롤은 예전 5개 붙혀서 행사할때부터 줄곧 이과자 팬이 되었답니다.

다시 행사한다면 쟁겨 놓고 싶은 과자죠...

 

 

 

 

 

 

안에 가득 바닐라 향이 들어있고,아이들이 차에서 먹을때도 부스러기 흘림없이 먹는 제품입니다.

노브랜드의 가성비 좋은 과자 만나보았습니다.

제가 먹어보고 너무 좋아서 추천해드려요..갠적취향이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