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9.느리게살고싶은나의하루/상품리뷰

애플 에어팟2세대 유선/애플정품에어팟

amymom 2021. 2. 18. 20:5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이번에 짝꿍한테 애플 노트북을 선물받았는데 덤으로 따라온 애플 에어팟2세대 유선이예요.

이걸 받고 노트북을 엄청 저렴하게 구매한 느낌을 들었어요.

가격은 19만원상당 정품을 받았습니다.

 

 

 

 

 

 

애플 에어팟 2세대 콩나물이 도착했어요.

작지만 튼튼하게 와서 뜯는데 재미도 있어요.

안에 보면 엄청 작은 상자에 또 들었답니다.

 

 

 

 

 

 

 

 

 

애플 에어팟 2세대를 상자속 상자에 넣어주셨는데 안전하게 잘 도착했어요.😘

 

 

 

 

 

애플 노트북과 다르게 작지만 작은 에어캇이 풍기는 이미지는 깨끗해요.

사람들이 왜 애플애플 애기하는지 궁금했어요....

 

 

 

 

 

 

애플에어팟2세대 있는건 아주 간단해요.

충전줄이랑 귀에 꽂는 에어팟.

저는 사실 시원영어를 하면서 받은 블루투스가 있어서 필요가 없었거든요.제가 가전에는  크게 욕심이 없네요...😆

 

 

 

 

 

 

저보고 짝꿍이 애플 에어팟2세대 콩나물을 사람들이 얼마나 좋아하는지 아느냐!!!~~~

귀에 부담이 없고 충전을 자주 할일 없다. 정품에다가 디자인이 얼마나 깔끔하냐.왜 싫으냐~~~

쓰던거 있으니깐...ㅎㅎㅎㅎ그럼 내가 쓸까??

넵~~쓰세요!!!

 

 

 

 

 

 

애플 에어팟은 어디다가 쓰면 활용이 좋을까?혼자 걸어서 이동시간이 있거나.

운동을 하거나,두손이 바뻐서 전화 받기 힘드신.요즘은 유튜브를 많이 보니깐. 필수품이 된거 같아요.

에어팟이 잘나와서 음성듣기가 너무 깔끔하다 애기를 들었어요.

오래들어도 귀가 아프지 않나봐요.

귓구멍이 작은분들은 쏙~들어가서 편할꺼예요.

 

 

 

 

 

 

애플 에어팟2세대를 이용해보니 유튜브를 듣다가 이어폰을 떼면

화면이 정지가 되요.

그리고 손톱으로 이어폰을 쳐보면 이전,다음 기능이 있더라구요.

저도 더 많은 기능이 있나 찾아봐야겠어요.

찾는다면 또 공유 하겠습니다.

 

 

 

 

 

 

하얀 케이스가 너무 신경쓰여요.

깨끗한 화이트가 기스 나는게 싫어서 케이스 하나를 샀습니다.

색어때요?문안하죠?^^

더 오래쓰기 위함입니다.

 

 

 

 

 

애플 에어팟2세대 유선제품을 사용하고 있구요.

필요하시다면 쿠팡에서 이용하세요^^ 빨라서 이용합니다😀

검색해서 찾아서 구매 하시면 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