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9.느리게살고싶은나의하루/상품리뷰

코스트코 백조이 거묵목,허리통증 자세교정 가성비 좋습니다.

amymom 2021. 2. 17. 18:0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여러분의 자리에는 커블이 있나요?

광고가  하루에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저는 코스트코의 백조이 자세교정 할려고 하나 샀습니다.

물론 코스트코의 7천원 할인을 받고 사서 저렴하게 구입을 하게되었습니다.

저는 아직 팔팔하고 젊다고 생각해서 몸을 잘 돌보지 못했나봅니다.ㅜㅜ

 

 

 

 

 

저는 6개월정도를 거북목으로 인해서 고생고생 했습니다.

그래서 나름 목 올리지 않기.목 아래로 해서 스마트폰 보지 않기.

항상 긴장놓지지 않고 자세 교정에 힘씁니다.

한번 어긋난 자세는 쉽지 않겠지만,저는 요즘 코스트코에서 산 백조이를 많이 의지하면 자세교정을 하고 있습니다.

몸의 균형이 깨지면 몸 구석구석 아픈곳이 나와요.우리의 몸에서 허리는 가장 중요한 중심대 입니다.

그래서 자세교정이 필요하죠~~

 

 

 

 

 

 

백조이를 써야 되는 사람은 거북목인 사람들은

복부에 힘이 들어가야 됩니다.

복부에 힘이 생겨야지 거북목 통증도 줄여듭니다.

그래서 자세 교정을 하기위해서는 골반이 안좋으분,허리 통증으로 인해서 불편하시분,거북목,

앉아서 공부,사무실에 일하는분들은 다 있어야 할듯합니다.

저도 한번 앉아 보았습니다.

허리 교정대도 없는데 별로 인거 아닌가 싶어서요..그럼데 자세는 자동으로 나옵니다.

 

 

 

 

 

 

코스트코에서 구매를 한 백조이 자세교정한다고 앉아 보았다가 

없이도 앉아 보았습니다.

그런데 바로 배의 힘이 훅 풀리면서 자세가 흐트러 집니다.

아..확실히 쓰고 안쓰고의 차이점이 있었습니다.

 

 

 

 

 

 

코스트코에서 백조이를 봤을때 엉덩이 감싸는 부분까지 있고 등쪽은 없어서 아쉽더라구요.

그런데 제가 처음 자세교정으로 앉아본 백조이여서  비교를 할수가 없었습니다.

얼마전 마트에 진열되어 있는거 보고 앉아봤더니.없던 등에 있으니 뭔가 불편합니다.

그리고 뒤에 받침이 있어서 확실히 복부의 힘은 덜 들어가더라구요.

처음에 어떤 제품을 사용하는지도 중요합니다.ㅎㅎㅎ

 

 

 

 

 

1주일 넘게 허리통증이 있었습니다.왜 있었는지는 알수 없지만 교정중이라서 그런거 같다는 생각들어요.

2주일 부터는 허리 아프지 않았고,교정이 되어가듯이 편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동이 편리해서 가지고 다니셔도 좋을꺼 같지만,저는 집에서만 이용합니다.

밥먹을때도 식탁에 이동해서 컴퓨터 할때도.티비볼때도 가성비 좋은 코스트코 백조이를 사서 뽕뽑고 있는중입니다.

아프기전에 사전 예방으로 이용하셔도 좋고,몸매교정에도 조금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어요.

제가 사용해보고 더 좋은점을 알게된다면 또 공유하기 위해서 포스팅하겠습니다.

코스트코에서 구매할때는 꼭 7000원 할인할때 사셔요^^그래야 가성비가 더 좋으니깐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