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2/19 3

이영자 맛집 돈까스잔치 에버랜드 가는길에 있어요

방학동안 눈썰매 타러 에버랜드를 틈틈히 갔어요. 야외이니깐 마스크 조심만 하면,아이들에게 겨울의 즐거움을 남겨주기 위해 엄마가 노력했어요. 다른건 다 기다려주고 했지만,음식만큼은 맛난거 먹고 싶었어요. 에버랜드 맛집 검색끝에 이영자 맛집 돈까스잔치 찾았아요. 이미 많은 분들이 방문을 해서 맛은 보장되어 있다.생각하고 아침 1등으로 도착했답니다. 저와 친구는 접종대상자라 백신 완료를 하였고,아이들 셋은 패스여서 다행히 같이 식사를 하였답니다. 가게에서는 QR코드를 찍고 들어가는지 자세히 보고 계시더라구요. 저희는 영업시간 10분전에 도착을해서 양해를 구해서 가게에 들어갔어요. 돈까스집이 원목으로 되어 있어서 깔끔했어요.청소도 신경 많이 쓰시는듯 했답니다. 이영자 맛집 돈까스잔치에서는 주문을 탭으로 해요.어..

여행/맛집 2022.02.19

호매실 맛집 아이들이 좋아하는 마니마니 닭강정 후기입니다.

아이 과잉치 발치를하고 나서의 보상은 치킨을 시켜준다고 했습니다. 과잉치 실밥을 풀고 나서 주말이고 아이와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서 가성비 좋은 마니마니 닭강정을 사왔어요. 배달은 따로 없습니다. 031-292-9603으로 전화로 먼저 주문을 하고 찾아왔습니다. 가격은 13.000원은 너무 착한 가격 아닌가요?? 호매실에서 맛집을 알게된후에 뼈도 없어서 쉽게 먹을수 있는 마니마니 닭강정을 즐겨 먹어요. 주문하고 가면 바로 찾을수 있는데 뚜겅을 덮어서 주세요. 저희는 받으면 바로 뚜껑을 열어서 들고와요..눅눅해 지는게 싫어서요 무를 그릇에 옮기고 보니 적어보이는데 그냥 닭강정이랑 먹기엔 양이 괜찮은거 같아요. 머스타드 소스는 따로 주지 않아서 당뇨있는 짝꿍때문에 마이노멀 머스타드로 찍어먹었답니다. 양념소금은..

여행/맛집 2022.02.19

직장인은 등기온으로 간편하게 부기등기 하세요.

오늘 소개할 내용은 임대사업자 부기등기를 쉽게 하는 방법을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직장을 다니거나 평일 시간에 없어서 부기등기를 할 수 없을 때 아주 편리한 방법입니다. 등기온 www.dgon.co.kr 을 활용하여 "부기등기"를 하는 방법입니다. -_-) 너무 쉬웠습니다. 등기온에서 부기등기를 하기 위해서 필요한 구비서류는 1. 임대사업자등록증 2. 공동인증서 (* 금융인증서는 안됩니다. 옛날에 사용하는 구.공동인증서 입니다) 여기서 궁금한점이 왜 금융인증서가 안되는 것입니다. 그것은 "법원 인터넷등기소"가 아직까지 공동인증서를 사용하기 때문입니다. 이제 첫번째로 임대사업자등록증이 어디 있는지 모를때에는 검색창에 "렌트홈"을 검색하여 렌트홈 사이트에 접속을 하여 "임대사업자 등록증 발급/재발급" PDF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