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이영자 맛집 돈까스잔치 에버랜드 가는길에 있어요

amymom 2022. 2. 19. 16:40
728x90
반응형

 

 

방학동안 눈썰매 타러 에버랜드를 틈틈히 갔어요.

야외이니깐 마스크 조심만 하면,아이들에게 겨울의 즐거움을 남겨주기 위해 엄마가 노력했어요.

다른건 다 기다려주고 했지만,음식만큼은 맛난거 먹고 싶었어요.

에버랜드 맛집 검색끝에  이영자 맛집 돈까스잔치 찾았아요.

이미 많은 분들이 방문을 해서 맛은 보장되어 있다.생각하고 아침 1등으로 도착했답니다.

 

 

 

 

 

 

 

저와 친구는 접종대상자라 백신 완료를 하였고,아이들 셋은 패스여서 다행히 같이 식사를 하였답니다.

가게에서는 QR코드를 찍고 들어가는지 자세히 보고 계시더라구요.

 

 

 

 

 

저희는 영업시간 10분전에 도착을해서 양해를 구해서 가게에 들어갔어요.

돈까스집이 원목으로 되어 있어서 깔끔했어요.청소도 신경 많이 쓰시는듯 했답니다.

 

 

 

 

 

 

이영자 맛집 돈까스잔치에서는 주문을 탭으로 해요.어렵지는 않아서 체크만 하고 주문클릭하면 주문들어 갑니다.

너무 간단해서 ^^해보시면 될꺼예요.사람이 와서 주문안 받아서 조금 편하긴 했어요..친구랑 주문하면서 상의 했거든요.

 

 

 

 

 

 

저희가 앉아서 먹었던 자리는 셀프바 바로 옆으로 자리 잡았어요.

아이들때문에 챙겨야 식기들이 많을꺼 같아서요 :)

 

 

 

 

 

 

치즈돈까스입니다.여기에서 많이 추천하시는건 두툼한 돈까스 인데...

아무래도 아이들은 치즈 돈까스가 인기 좋은꺼 같아서 주문넣었어요.

 

 

 

 

 

 

치즈돈까스는 겉이 바삭한게 한입 먹으면 바삭바삭 소리날꺼 같아 보였어요.소스는 따로 나오게 체크를 했어요.

 

 

 

 

 

밖이 너무 추워서 시킨 온국수돈까스예요.

생긴건 맛있을까?생각했는데 반전돈까스 였어요.

여기서 추천은 비빔국수 돈까스였는데...온국수가 따뜻하게  육수에 퐁당빠진 돈까스는 인기 최고 였어요.

 

 

 

 

 

 

이거 뭔지 아세요?왕돈까스예요.

저는 옛날왕돈까스를 생각하고 시켜서 그런지 비주얼은 별로 였어요.

홍익돈까스 옛날돈까스먹으로 가고 싶어요..^^::

 

 

 

 

 

 

색다르게 시킨 카레돈까스 입니다.

카레가 고형으로해서 진하고 가람마실라가 넣었는지 깊은맛이 나요.

돈까스보다 맛났던 카레였어요.

 

 

 

 

 

 

5명인데 5개 시켜야 하지만 저희애가 과잉치 발치로 먹는게 불편해서 죽을 준비해왔는데,따로 설명 안해도 되겠더라구요.

너무 멀어서 보이지 않아서요.ㅎㅎㅎ

 

 

 

 

 

이영자맛집 돈까스잔치에서 시킨 치즈 돈까스는 한번 썰었을때 따뜻한 돈까스 속에서 치즈가 쭉~흘러 나왔어요.

아이들 반응이 더 좋았네요..와와~~~치즈 돈까스는 촉촉하게 따뜻할때 순삭한거 같아요..굳으면 특히 맛없는 치즈 돈까스 특징이니깐요.

 

 

 

 

 

저는 치즈 돈까스에 소스를 찍어서 맛보았는데 기본은 하는거 같아요.

소스는 따로 체크하시면 따로 나와요.

 

 

 

 

 

카레는 고기가 사각형으로 식감이 좋았어요.돈까스보다 카레가 너무 돋보였어요.

돈까스에 소스 올려서 먹었을때도 잘어울렸네요.깊은맛을 보여준 카레 기억에 남아요.

 

 

 

 

 

김치먹으면서 국산이 아닐까봐 걱정한 친구.

국산이여서 다행이다.이날 김치 많이 먹었지...

고추가루는 중국산. ㅠ.ㅠ돈까스 먹으니 느끼하긴 하더라구요.

 

 

 

 

지금처럼 추운날 오신다면 이영자맛집 돈까스잔치에서 잔치국수 먹어보세요.

돈까스집에서 국수를 잘하네요.ㅎㅎㅎㅎㅎ

그리고 퐁당빠져있는 돈까스맛도 느껴보시구요.

 

 

 

 

 

 

2층은 수리중이라고 하시던데..그래서 아쉽게 2층에 앉아서 커피 못마시고 에버랜드에서 마셨습니다.

식사후에 커피를 사드시면 할인됩니다.

 

 

 

 

 

 

너무 배가 불러서 빵은 사먹지 않았지만,다들 빵이 맛난다고 하네요.

저도 안먹어봐서 말은 따로 못드리겠어요.ㅎㅎㅎㅎ

 

 

 

어린이 전용 세면대가 있어서 아이들이 편히 손을 씻을수 있어요.

곳곳에 아이들 의자나 화장실의 귀저기대 ,돈까스 먹으러 오시는 부모님이 조금은 편히 이용할수 있을꺼 같아요.

이영자 맛집 돈까스 잔치는 에버랜드 가는길에 가끔씩 이용하기는 좋은거 같아요.

적당한 가격에 맛은 보통이였구,손님응대는 아주 친절했어요.

그럼 다음에 다른 맛집 포스팅으로 봐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