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1 4

자취생이 쓰기 좋은 가성비 좋은 화이트행거

안녕하세요^^붙방이 장을 사용하다보면 간단한 옷은 의자에 툭~던지기 마련이더라구요. 그래서 정리정돈 안된 모습보니 보기 안좋기도 하고, 옷에 주름도 더 지는거 같아요. 또,검색을 시작합니다.오래쓰고 견고한거 다 필요없어요. 그저 가성비 좋은걸로 알아보다가 자취생 키워드로 하면 제일 먼저 뜨는 상품을 보게 되었습니다. 쿠팡으로 주문을 했고,바로 다음날 만날수 있습니다 :) 제품이 만들어 진곳은 중국입니다. 그리고 자취생들이 가성비 많이 보잖아요. 가성비 좋은 제품으로 화이트 행거를 선택했어요. 조립을 할때 안쪽과 밖같쪽을 생각해서 조립을 해야지 됩니다. 가성비는 좋지만 마감은 잘되었다고 말하기는 어렵습니다. 만원짜리 가지고 따질꺼면 아마 제가 만들어 사용해야겠지요. 자취생이 쓰기 좋은 화이트 행거 조립 부..

점심 뭐 먹죠?샌드위치는 서브웨이최고!능실점후기

안녕하세요^^ 햄버거는 먹고 싶은데 야채가 아쉽다면 샌드위치 대표 서브웨이는 어때요? 저는 샐러드파,짝꿍은 햄버거파.고민할꺼 없이 서브웨이 능실점을 방문했어요. 12시전이라서 사람들은 붐비지 않았아서 천천히 고르기 편했어요. 처음으로는 빵을 골라야 되죠? 짝꿍 당뇨초기로 식단할때 당 천천히 오르는거. 당오르는게 같다고 하더라도 더 건강하게 허니오트로 선택했어요. 2번째는 치즈를 골라야되요. 아메리칸 치즈를 선택해서 먹었어요...정말 사람들이 없으니 천천히 골라서 다행. 저는 요런건 짝꿍이 알아서 주문해줘서 저한테 선택권이 넘어오면 고민하는 스타일일이라서요.ㅎㅎㅎ 3번째는 추가 적으로 더 넣지는 않았어요..추가 비용 붙는다는점 알고 계세요. 넣지 않아도 샌드위치 서브웨이는 충분히 맛이 나요! 먹지 못하는 ..

여행/맛집 2021.11.26

옛날돈까스 홍익돈까스 봉담점 다녀왔어요 :)

날이 너무 좋아서 산책을 하고 싶을땐 융건릉을 다녀와요. 그리고 가깝고 주차하기 좋은 융건릉 맛집이라고 할수 있는 홍익돈까스 입니다. 저는 옛날 돈까스를 좋아해서 돈까스 하면 홍익이 생각나요. 그리고 오픈시작하고 바로 들어가는편이라 늘 신선한 기름에 튀겨져 나오는걸 먹어보면 엄지척입니다!! \ 방역때는에 식사전후로는 마스크를 착용하고 있어야 합니다. 오픈하기 10분전에 도착해서 기다리고 있는중입니다^^ 저는 홍익돈까스의 추천메뉴로 1위 왕돈까스입니다. 인기있는이유는 즉 제일 많이 팔렸다는거죠..ㅎㅎㅎㅎ 홍익돈까스 다른지점에서 면에 한번 실망한적있어서.. 홍익은 돈까스 돈까스 전문점입니다!!! 저는 매번 소스를 더 찍어 먹고 싶어서 추가로 주문하겠다고 하니 그냥 주신다네요 😆😆 그런데 많이 주시더라구요....

여행/맛집 2021.11.22

분위기잡고 할인받고 마음껏 무한대로 먹는 수원역 빕스

안녕하세요^^정말 정말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겨울이 되서야 컴터 앞에 앉았어요...잠시 블로그 하다가 권태기(? )ㅎㅎㅎㅎ왔어요. 그래서 주말에 다녀온 빕스로 다시 스타트!!! 다시다시 해볼려구요..빕스 다왔어요. 수원에 있는 빕스중에서 주차편리하고,가까운곳이 수원역 빕스더라구요. 그러므로 저는 수원역으로 오게됐어요^^ "빕스 최애 메뉴가 뭔가요? 저는 연어랑 새우를 엄청 좋아합니다. 전 이것만 먹으러 왔어요.할정도 입니다. 연어에 다진 양파와 소스를 얹혀서 마지막 레몬조각을 담아 입으로 직행입니다. 말그대로 전 무한리필 고고했어요. 쌀국수 담아서 즉석해서 조리사분이 해줘서 들고왔는데.. 흑...넘 맛없어요.. 오해하지마세요..전 쌀국수 안 좋아해요... 그런데 뷔페니깐 맛보고 싶어서 담아왔다가 짝꿍..

여행/맛집 2021.1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