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점심 뭐 먹죠?샌드위치는 서브웨이최고!능실점후기

amymom 2021. 11. 26. 16:0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햄버거는 먹고 싶은데 야채가 아쉽다면 샌드위치 대표 서브웨이는 어때요?

저는 샐러드파,짝꿍은 햄버거파.고민할꺼 없이 서브웨이 능실점을 방문했어요.

12시전이라서 사람들은 붐비지 않았아서 천천히 고르기 편했어요.

처음으로는 빵을 골라야 되죠?

짝꿍 당뇨초기로 식단할때 당 천천히 오르는거.

당오르는게 같다고 하더라도  더 건강하게 허니오트로 선택했어요.

 

 

 

 

 

 

 

2번째는 치즈를 골라야되요.

아메리칸 치즈를 선택해서 먹었어요...정말 사람들이 없으니 천천히 골라서 다행.

저는 요런건 짝꿍이 알아서 주문해줘서 저한테 선택권이 넘어오면 고민하는 스타일일이라서요.ㅎㅎㅎ

 

 

 

 

 

 

3번째는 추가 적으로 더 넣지는 않았어요..추가 비용 붙는다는점 알고 계세요.

넣지 않아도 샌드위치 서브웨이는 충분히 맛이 나요!

 

 

 

 

 

 

먹지 못하는 음식이 있다면 빼고 드시면 됩니다.^^

추가 비용없이 선택하는거예요.

 

 

 

 

 

 

 

매콤한 핫칠리를 먹었어요.

이걸 보는 당신의 선택은??ㅎㅎㅎㅎ

짝꿍은 스위티 어니언을 선택했어요.

 

 

 

 

 

 

 

세트를 추가비용내고 즐기수 있답니다.^^

 

 

 

 

 

 

사람들이 없는 틈을 타서 샌드위치 전문 서브웨이 능실점을 찍어 봤어요.

생긴지 얼마 안되서 얼마나 깨끗한지~~~

 

 

 

 

 

 

 

쿠키는 추가적으로 사 먹을때 더 할인이 됩니다.초코 많이 박혀 있네(?)

아이들 하나씩 먹기 부담없네요.

저희애들이 서브웨이 샌드위치를 안먹어서  온다면 쿠기 손에 쥐어주어야 겠어요.^^

 

 

 

 

 

 

기다리는 동안 서브웨이 능실점 직원분이 차곡차곡 올려주는 모습 찍어보았어요^^

차분하게 준비 해주시더라구요.^^

 

 

 

 

 

 

 

콜라는 집에 있어서 샌드위치 두개 사왔어요..

맛있냐?

😆😆

맛나요.

서브웨이 그러면 비싸다고 생각했는데...

건강을 생각하는 요즘은 서브웨이가 싸게 느껴져요..

채소 값이 너무 올라서요.

아삭아삭하게 채소를 품은 샌드위치 서브웨이 능실점에서 구매해서 맛나게 잘먹었습니다.

 

 

 

 

 

 

 

서브웨이 능실점을 이용해서 너무 좋았던거는 수원페이가 가능했어요.

체인점이라 불가할줄 알았는데...오늘의 빵의 할인이 되서 앞으로 자주 이용할듯해요.

주차장도 넓어서 이용하기 편해요.

 

 

끝.

주말 잘보내고 또봐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