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9.느리게살고싶은나의하루/마트

광명코스트코 2월 할인상품 있고,고메짬뽕있고,게스옷도있다

amymom 2021. 2. 20. 09:5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주말을 편히 보내고 싶은 주부~일찍이 광명 코스트코에 갔습니다.

냉동 식품이 있음 조금 편한건 사실이죠?그럼 반찬 하나는 덜수 있잖아요^^

할인품목중에서 득템도 하고 싶고 명절이 지났으니 사람이 없을꺼라는 생각에 방문했습니다.

사람은 많습니다.ㅠㅠ

정말 코코의 매력은....끝이 없나봅니다....저도 곧 회원권이 갱신되거든요^^

 

 

 

 

 

 

 

봄맞이 청소할 시간이 돌아옵니다.

들어 가는 정문 부터 청소용으로 진열이 되어 있습니다.

저도 비슷한 제품을 쓰고 있는데 청소기 돌리기 전에 사용하면 머리카락이 정말 많이 붙어 있어서 놀라요.

여자 있는 집에서는 하나 구비 해주심 좋은 제품일꺼예요.

 

 

 

 

 

 

 

 

 

 

 

 

 

 

 

 

 

 

주방 수세미를 얼마전에 사서 이건 사지 않았는데...

쓸때는 편할꺼 같은데 스펀지에 물이 빨리 건조될까 궁금합니다.^^

 

 

 

 

 

 

 

 

 

 

 

 

 

 

 

 

 

음...이걸 구매 못하고 왔어요.다음주 방문하게 되면 꼭 구매 해야겠습니다.

요건 가격대비 좋습니다.!!

 

 

 

 

 

 

 

 

광명 코스트코에서 보면 전원주택에서 살면 좋은제품들이 꽤 나와요.

정원을 꾸며야 되는 시기 인가보네요.

 

 

 

 

 

 

엘지 휴대폰 자급제폰이 광명코스트 할인을 하네요.

특히 초등학교 입학을 두신 학부모님은 엘지통신사를 쓴다면 묶음요금제 생각해보시면 좋겠어요.

저희 가족은 다른 통신사라서 ...조금 아쉽네요.

 

 

 

 

 

 

 

 

 

 

 

 

 

 

뜨거운 햇살이 걱정이 된다면 아이의 눈을 지켜주세요.

저는 눈이 약해서 아이들 햇살에 눈 노출되는걸 많이 신경씁니다.

MLB에서 나왔고 케이스가 너무 핫해요!!

 

 

 

 

 

 

 

 

 

 

광명코스트코 2월 할인 상품중에서 아이들 치아 건강을 도와줄 전동칫솔 11000원 할인중입니다.

인터넷 검색하시면 39,970 택배비 포함 하면....지금 광명점이 제일 쌉니다.!

 

 

 

 

 

 

 

 

 

 

 

 

 

 

 

 

 

 

 

 

 

 

 

 

 

 

신발쪽은 세일 아니지만 크록스는 워낙 가벼워서 인기 좋은 상품이라서 찍었어요  :)

 

 

 

 

신발 옆으로 봤을때 신발이 간지 나더라구요.가성비 좋은거 같습니다.

광명 코스트코 2월 할인 상품은 아니지만 괜찮은거 같아요! 

깔끔한 남성분들에게 추천합니다.   :)

 

 

 

 

 

 

 

 

 

 

가방이 깔끔해서 봤어요.아이들 데리고 가방메고 다녀야 된다면 가격 착한요아이 괜찮지 않나요?

답정너가 정해져 있었나요?

검정은 국민색깔이라서..ㅎㅎㅎ

끈 떨어질때까지 잘 메고 다닐수 있을꺼 같아요...ㅎㅎㅎ

광명 코스트코에서 2월 할인상품으로 8,000원 할인

백팩 너무 크지 않아요.

 

 

 

 

 

 

 

 

 

 

 

 

 

요즘은 계란값이 너무 궁금하죠?그래서 저도 계란이 있어서 구매는 하지 않아도 궁금해요.

사람들이 계란가격에 다들 놀라죠...ㅠㅠ 가격이 고공행진이라서요~~~

구운계란도 풀무원도 너무 올랐죠?

 

 

 

 

 

 

가격이 제일 착한 특란이 인기가 제일 좋았어요.

 요아이도 평소보다는 계란가격이 올랐으니~~

그래도 계란이 많아서 계란담는데 전쟁은 일어나지 않았어요...ㅎㅎㅎ

 

 

 

 

 

 

 

빵은  팔미에 제품만 할인해요.

크로와상 해주세요...다음엔!!!!제 바램이 통하길!!와플기 눌러 보고 싶어요...ㅎㅎㅎ

 

 

 

 

 

 

 

 

 

 

 

 

 

 

광명코스트코 2월 할인상품   미국 등심할인 10,000인데..

최근에 본 할인률중에는 가장크네요.

코스트코는 고기가 신선해서 할인할때 사서 대용량은 한번에 먹지 못하면 냉동으로 잘해먹는 제품이죠?

고기 좋아하는분에게는 좋은 소식이 되겠어요.

 

 

 

 

 

 

 

 

 

커피를 좋아해서 커피는 눈여겨서 보는데 커피 가격오른거 맞죠?

가격올랐다 내렸다 하니 잘 보고 구매해야겠어요.

정말 저 가격이면  스타벅스 커피 할인할때 사먹는게 더 낫지 않나 생각드네요.

 

 

 

 

 

 

10년전에 일체형으로 커피 내리는걸 보고 신기하고 그때는 정말 많이 비쌌는데 

소비가 많아 지면서 가격도 내려가네요.

여행다닐때 나름 필수품.

 

 

 

 

 

 

 

 

 

 

 

 

 

 

필터도 가격 괜찮네요.

 

 

 

 

 

 

 

 

 

 

 

 

 

 

 

 

 

 

 

 

 

 

 

 

 

 

 

 

 

 

 

 

광명코스트코 2월 할인상품으로 들어갔으면  바닐라파우더는 하나 구매해보고 싶네요.

바닐라라떼가 먹고 싶어요..요즘 육아로 달달구리 땡김요..다욧은 가능할지....먹을 생각만 해서요.

우리 다 같은거 맞죠??ㅎㅎㅎㅎㅎㅎ

 

 

 

 

 

 

 

 

 

 

 

 

 

 

 

 

 

 

 

 

 

 

 

 

 

 

 

 

 

 

 

 

 

 

 

 

 

 

 

 

예전 키즈카페에서 먹어보았는데 하나 삼천원에 판매를 하시더라구요.

역시 나가면 다비싸다니깐요..

그런데 쓴맛이 나서 별로였던거 같아요.갠적 취향이지만...쓴맛이 많이 느껴지므로 연하게 드시는분에게는 

다른걸 권해 드리고 싶네요!!

 

 

 

 

 

저 요제품 쓰고 있는데..냄새도 안나고 화장실 줄눈 위에 쓰면 사르륵....

정말 편하게 청소 할수 있어요.

요즘 기온차이때문에 창문에 곰팡이 ㅠㅠ

그래서 실리콘 주위에 쭉~~짜서 두면 30분 뒤쯤에 닦으시면 깨끗해요...

광명코스코 2월할인상품으로  홈스타 곰팡이 싹!도 포함이 되었네요.

 

 

 

 

 

 

세제품목들이 할인을 들어갔어요.

 

 

 

 

 

 

 

 

 

 

 

 

 

 

 

 

 

 

 

 

 

 

 

 

 

이미 지나간 발렌타인 데이이는 패스하구요.곧 다가올 화이트데이~

남녀 구분없이 지인 사랑하는가족에게 초코렛을 선물해봐요!

그럼 초코렛 타임입니다!!

 

 

 

 

 

 

 

 

 

 

 

 

 

 

 

 

 

 

 

 

 

 

 

 

 

 

 

 

 

 

 

 

 

 

 

 

너무 맛나게 보였던 마카롱 ,케익 초코릿...

초코렛도 이제 다양한 모습으로 잘 나오네요..그쵸..

라떼는 말이야...가나였는데...ㅎㅎㅎㅎ

 

 

 

 

 

 

오늘 조금 기대하고 왔어요.

광명코스트코 2월할인상품고메짬뽕

 보는순간 너무 반가웠고 저는 2개를 담았어요.

이번엔 거의 한달만에 할인한거 같아요..너무 광팬이라...ㅎㅎㅎㅎ.

저는 고메회사에 돈받는사람아닌데요.ㅋㅋㅋ지인들한테 맛난다고 추천함. 

고메짬뽕가격 검색하면 안담을수 없어요.코스트코가 제일 쌉니다.!!

고메 자주 해줘요..탕수육이랑 같이먹으면 중국집 부럽지 않음.

 

 

 

 

 

 

코스트코는 용가리랑 순살하림이랑 번갈아가면서 할인을 해요.

물로 인기는 용가리치킨이 좋기는 해요

겉이 바삭하거든요.!

 

 

 

 

 

 

 

 

 

 

한쪽 코너에는 기저귀가 할인하고 있어요.

 

 

 

 

 

 

 

 

 

 

 

 

 

 

 

 

 

 

 

 

 

 

 

 

 

 

 

 

 

 

 

 

 

 

 

 

 

 

 

 

오늘은 아이들 티도 두장 샀습니다.

가격이 착하더라구요.

 

 

 

 

 

 

 

 

게스 점퍼가 있어요.

저번에 본 재질이랑 다릅니다.사스락 거리는 비닐같지 않아서 하나 살려고 했는데 오염이 묻었거나.바늘질이 터져있었어요.

물론 색에 실은 잘안보이지만,터지면 옷가치가 없어지잖아요.

구매하실때 박음질 잘보시 구매하세요.130싸이즈는 멀쩡한게 없어서 구매못해서 아쉬운데 다음에 다른 멋진 상품으로 볼수 있기를...

 

 

 

 

 

 

 

 

 

 

 

 

 

 

 

 

 

 

아비노 로션 광명코스트코 2월세일제품이 저렴합니다.

인터넷이 더 비쌈.

 

 

 

 

 

 

 

 

 

 

세일기간이 넉넉해서 다음에 구매 할려구요.샴푸 린스 같이 해야겟어요.

세일 텀이 너무 자주 안와서...미리 2개 이상 구매 해야할듯합니다...ㅎㅎㅎ

 

 

 

 

 

 

 

 

 

 

 

 

 

 

 

 

광명코스트코 2월할인상품으로 사온제품들입니다

치즈 대용량을 찾지 못해서 있는 1kg사왔어요.

대용량 사서 썰여도 되지만 손목 아파서 몸아껴쓸려구요..ㅎㅎㅎ

고메짬뽕-10,990  /할인2,000

새우-16,990

동원피자치즈-10,990

용가리치킨-12,890  /할인2,400

아동티15,400  /할인4,000

 

 

 

 

 

 

아침은 간단하게 소세지 빵으로 3세트 주문해서 집에와서 냠냠했어요.

2,000원에 제로 콜라로 준비해서 먹었답니다.쫌 쉬다가 점심을 먹어야 되지만 ...

아침 편히 쉴수 있습니다.

 

 

 

 

 

광명코스트코 2월세일상품으로 키즈게스가 할인하더라구요.

아이들 3월달 개학도 하기도 해서 하나씩 선물로 구매했어요.

회색130호-남아115 몸무게20 

마른편.편하게 맞아요.

화이트150호-키133 몸무게32

통통.소매 한단접어서 입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