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호매실 치킨 어디가 맛있을까 답정너 bhc 아이들이 뿌링클 좋아해요.

amymom 2024. 9. 23. 15:55
728x90
반응형

 

 

 

한국인들이 제일 좋아하는 간식을 꼽으라고 

한다면 아마 치킨 아닐까 싶어요.

매일 1인1닭해도 지겹지 않다고..

튀겨서 먹으면 신발도 맛있다고 하잖아요.

한국인들에게 치킨은 간식,술안주,밥반찬이

잖아요.

너무나 친숙한 음식이죠.

아이들과 카카오딜로 치킨이 뜨는 날이면 

한번씩 주문해서 먹는데 너무나 맛있어서

식사대용으로 한끼식사로 bhc 후라이드 뿌링클이

제일 인기 좋아요 :)

 

 

 

 

 

 

 

bhc에서 뿌링클은 정말 베스트죠?

아이들이 양념에 사로잡혀서 치즈 꾸덕한 맛이

너무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처음엔 달달하고 자극적이라서 맛있다가

계속먹으면 질리던데 아이들은 그런게

전혀 없나봐요

꼭 라면스프의 중독같은맛인거

같아요...

 

 

 

뿌링클과 후라이드 주문했는데...

아이들이 어려서 닭뼈가 목에 걸릴까봐

혹여나 걱정이 되시는분들은 순살로 주문해도 

됩니다. 추가 비용이 발생합니다.

저희 아이들은 초등학생이라서 뼈있는 닭을 잘

먹어서 주문했어요^^!!

소스는 기본 뿌링뿌링소스

뿌링클에 먹음 맛있어욤.ㅎㅎ

마요네즈와 요거트사이 (?)달달

양념소스,후라이드찍어먹는소금

기본적으로 제공이 됩니다.

 

https://youtube.com/shorts/fA_cE18xJvo?si=BZFUy7xa3-IJ4SQV

 

 

 

 

딸아이가 날개를 엄청 좋아하는데

뿌링뿌링 소스에 듬뿍 찍어서 먹는걸

좋아해요.

혼자 한통을 다 먹어요..ㅎㅎ:)

칼로리가 엄청나겠지만,맛있을때

0칼로리야 라고 외치면서 먹습니다.

자주 먹는건 아니니깐 눈감아줘요.

양념소스에 찍어먹으면서 이것도 맛있네..

둘다둘다 내가 다 먹을꺼임..ㅎㅎ외침

호매실에서 치킨은 어디가 제일 맛있니?

bhc치킨이지. 뿌링클은 사랑이고..

제가 사장님에게 부탁드리는건 아닌데 양념을

엄청 많이 뿌려 주시는듯 해요.

시킬때 마다 만족스러워요.

그리고 많이 겉만 너무 바싹하게 속은 건조하게

나오는 치킨도 많은데

여기는 겉바삭 속 촉촉하게 잘 튀깁니다.!!   

 

 

 

 

 

 

후라이드를 좋아하는 둘째아들

바삭바삭한 소리를 내며 헤드셋을 

끼고 씹어 먹어요..바삭한 소리가 너무 좋다고

음~~그리고 닭다리를 너무 좋아해요.

닭다리는 늘 2개는 기본 먹는거 같아요.

양념소스는 내가 담당하지..찍어먹으면 양념통닭이잖아.

그럼 양념치킨 시켜주까 그럼 ..후라이드가 낫대요.

아이 맘도 갈대 같아욤..ㅎㅎㅎ

bhc 카카오톡딜로 뜰때 보면 콜라가 1.25리터

제로 콜라라서 너무 맘에 들어요.

제로라고 하면 몸에 덜 미안해요...

다들 그렇죠??🥹🥹🥹🥹

 

 

 

 

 

호매실 치킨 bhc 에서 주문한 후라이드가

남았을 경우 다음날 전자렌지에 데워서 먹어도

되지만,저는 아침에 김치볶음밥을 할때 잘라서

데코로 올려주면 아침에 단백질 섭취에도 도움되서 

좋은거 같아요.

닭남은거 올렸을 뿐인데 김치볶음밥 업글데고 

엄마가 신경쓴 티가 나니깐 너무 좋은데욤 😆

더 남은 치킨이 있다면 샐러드에 함께 얹어서 먹는것도

좋은 방법일꺼 같아요.

다음에 톡딜에 뜬다면 넉넉하게 주문해 놓고 사용해야 

겠어요 ^^

답은 정해놓고 아이들에게 묻는거 같지만 마음이 

일치한다고 생각하고 자주 이용하는 bhc 치킨 후기 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