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9.느리게살고싶은나의하루/상품리뷰

입냄새 제거에 탁월한 유시몰 써보고 반했어요.

amymom 2023. 8. 30. 09:3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유시몰이라고 들어봤나요?

저는 코스트코에서 한번씩 상품을 보기는 했는데

치약에 대해서 생각해 보지 않았던거 같아요.

유시몰을 얼마전에 짝꿍이 지인한테 받았다고 

하나를 들고 오더라구요.

이치약이 어떤건가 싶어서 검색했는데

구취에 좋다는 거예요..ㅎㅎ이게 팩트 입니다.

입냄새 때문에 고민이긴 했는데 ..

한달 동안 써보고 너무 좋아서 

직접 재구매를 하게된 상품입니다.

 

 

 

 

 

 

 

유시몰에서 가입하고 가입쿠폰 특가로

69,630으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구매하실때 카드할인,가입할인

혜택을 잘 알아보시고 구매하세요.

치약이 저렴한건 아닌거 같아요 :)

치약9개,휴대용, 치약3개

치약 깔끔하게 쓰게하는 조리개3

가글일회용2개

칫솔1 ,파우치 1

 

 

 

 

 

가글이 너무 눈에 띄는 핑크색이예요.

치약하면 고유의 색깔들이 있잖아요.

저는 고유의 파랑,노랑이 생각이 나거든요.

영국에서 와서 색이 이런강??ㅎㅎㅎ

 

 

 

 

 

 

순하지만 강력하게 효과

구취제거,충치예방,치은염예방

이 가능해요.저도 이건 아직 써보지 않아서

뭐라고 말씀드리긴 그렇지만 

유시몰 써본 입장에서 기대는 됩니다.ㅎㅎㅎ

 

 

 

 

 

 

파우치는 초록색에 빨강이 포인트예요.

저는 치약만 빼고 나머지는 파우치에 

넣어서 보관을 합니다.

저는 왜 저걸 보면 구찌가 생각이 날까용?ㅎ

다음에 여행을 가거나 화장품 파우치로 써도

활용도는 좋을꺼 같아요.

 

 

 

 

 

유시몰 핑크 미백치약은 106g 입니다.

미백치약의 효능은 이를 희게유지하고

튼튼하게 해준다고 합니다.

구강내에 청결을 유지하면서 상쾌함을 느낄수 

있습니다.

치은염,치주염,치주질환의 예방,치아미백을

효과를 볼수 있습니다.

다른치약들도 이런 효과를 내걸고 판매를 많이 

하는데 사용해서 입안의 상쾌함을 오래준 치약은

유시몰이 처음이였던거 같아요.

한번 닦으면 다음에 또 생각나는 치약이예요.ㅎ

 

 

 

 

 

 

 

 

 

 

아들에게 엄마가 빨간 치약을 써봤는데

그건 파스느낌이였다 그정도로 화~하단다(?)

입에서 불이 났던거 같다..ㅎㅎ

별로 안좋아 할꺼 같다고 애기 했는데..

그래도 도전해 본다고 했어요.

제가 먼저 닦고 나서 했는말이

입에 알갱이 같은게 느껴진다.

별로라고 생각할수 있는데 닦으면 닦을수록

사라지니 조금만 참아라고 후기를 들려준후

아이가 이 닦는데 ~~표정은 좋지 않았지만 

닦고 나서는 참을만 했고 전후가 비교가 되니

이치약을 계속 사용하고 싶다고 하네요 :)

 

 

 

치약 짜는데 손이 후덜거려요 빡셉니다.  :)

 

 

 

 

 

 

셀프로 치아 색깔을 확인 할수 있어요.

저희아이의 치아 상태 색은 어디쯤??ㅜㅜ

아들아 이쫌 열심히 닦자

나이들면 다 누래질 일 밖에 없는데..

지금도 간편하게 치약하나로 관리

할수 있다면 노력해보는거 좋은거 같아요

현대인들도 커피와 녹차 같은 음료 먹어서

치아색 누래지잖아요.

저희 같은 어른에게도 구취를 잡으로면서 

미백까지 관리하면 좋을꺼 같아요.

저는 이걸 사용하고 나서 아침에 자고 나서

저한테 나는 구취가 안느껴져요.

비교가 됩니다.

그전치약이 문제인지 아님 제 속이 문제인지~~

정말 아가리 똥내 난다 하시는분에게는

비싸지만 사보시길 권해드려요 :)

입냄새 안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