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9.느리게살고싶은나의하루/생활정보

브리오신 슈퍼 키친클리너 사용해서 쉽게 가스렌지 청소하자

amymom 2023. 8. 2. 21:4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는 청소를 너무 싫어해요.
그래서 편하게 청소를 할수 있는 도구가
있거나 청소용품을 구매를 해요.
티비에서 보는 과산화탄소,베이킹소다,구연산으로
청소하는 방법이라고 많이들 공유하는데..
저는 그것보다 좀더 편하게 빨리 빨리 하고 싶어서 
알아본 가스렌스 청소비법은 브리오신
슈퍼 키친클리너 입니다.
검색해보시면 최저가 1L 11.990
택배비가 3000원입니다.
 
 
 
 
 

 
 
너무 더럽죠?제가 일부로 청소 안하고
더러워지고 나서 전후 사진을 보여드릴려고
청소를 안했습니다.
쩝~~
사진에서 보이는것처럼 새삐하게 만들어줄까요?
ㅋㅋㅋㅋ
 
 
 
 

 



 가정주부라고 하면 음식을 한다면 
어쩔수 없이 지저분해지는 가스렌지
청소안하면 주방 전체가 다 더럽죠?
하지만 청소지옥에서 구해줄 꺼라고
믿어요!!
브리오신키친클리너 명성을 믿어요!!!!





가스렌지 버튼 돌리는쪽에
기름때는 환풍기 닫는곳에서 맺혀서 떨어져요ㅠㅠ
집에서 음식을 해 먹으니 어쩔수 없죠..
브리오신으로 깨끗해 져라 얍!!!!




 

 

 

 

 

사정없이 분사해주시면 되요!!

칙칙  분사력 좋아요 

흰색 액체가 나옵니다.

옷에 묻을수 있으니 앞치마 사용하면

좋을꺼 같아요!!

 

 

 


쨘~~~정말 뽀득하게
변신했어요
너무 달라진 모습에 제가 다 감격
만족스러워요😀
베이킹소다 보다는
더 비싸지만 편하긴 해요!!
청소 이제 잼있게 해요
똥 손 제가 이용하는
브리오신 키친클리너
한번 써본사람은 못헤어져나온다네요

다음에 다른 청소용품 들고 올께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