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여행

서울 나들이 스위스 그랜드호텔 이용후기예요.

amymom 2023. 6. 29. 10:40
728x90
반응형

 

 

 

 

 

 홍제역 4번 출구915 m

신호등 건너고 바로 좌회전해서 가면 바로

보여요..지도를 보다 ㅜㅜ 잘못갔어요...힝~~

오히려 호텔보다 현대아파트 찍고 걸어가시는게 더 

좋을꺼 같아요

 

 

 

 

 

 

친구의 결혼식때문에 서울 왔다가 

지방에서 친구가 우리 서울에서 놀까?

해서 한달 전부터 예약을 했던 스위스 

그래드 호텔이예요.

사실 저는 가성비 좋다는 신라스테이(조식포함)

갈려고 했는데 친구가 인스타로 유명해지고

있는 스위스그랜드 호텔을 가보고 싶다고 해서

바로 예약을 잡았어요.

유럽에 온 착각을 불러 일으킨다고 해서

요즘 핫하다고 해요.

저는 잠자리만 편하면 상관 없다라고 애기를 했지요.ㅎ

 

 

 

 

 

 

 

1층 로비에서 친구가 체크인 할때 

저는 사진을 찍고 있었는데 금색잎나무가 

눈에 들어왔어요.

이것 또한 부를 상징하는거라서

이런색으로 꾸며 놨냐고 생각했어요.

저도 사진저장 했으니 무탈 없는 생활만

계속 되어랑~~~ㅋㅋㅋㅋ

 

 

 

 

 

 

 

스위스 그랜드 호텔은 

5성급.디럭스트윈으로 머물렀어요.

방에 들어서는 순간에 관리가 잘된 

느낌을 받았어요.

년식이 쫌 됐다는 소리를 들었거든요~~

 

 

 

 

 

 

저희가 방문한 6월24일은

전국폭염이 일어나서 32도라 조금만 걸어도

힘들었기에 방에 들어선 순간 이제 살겠다 하고

침대에 뻗었죠...ㅎㅎ

아담하지만 답답하지 않고 둘이 와서

침대는 따로 굿!

이제는 나이먹고 누가 옆에 있는게 불편하더라구요.

 

 

 

 

 

 

물이 너무 마시고 싶었던 순간인데

냉장고가 안보였어요.

뭐야?여기...ㅎㅎㅎㅎ

친구랑 어이 없다고 생각하고 웃고

휴식 취하고 둘이 오는길에 본 편의점

둘이 다녀오자고 했어요...

우린 귀여운 바보 였어요.ㅎㅎㅎㅎ

티비 밑에 서랍장이 아니라 무늬만 그렇고

냉장고가 숨어 있어요.찾아서 먹기는 했어요.

없을리가 없는데 말이죠 ^^

밖에서 사온 맥주를 다마시고 1층에서 본

편의점에 가서 다시 술이랑 안주를 사왔어요.

다른곳 갈때 이렇게 귀여운짓 

하지말고 또 검색해야지ㅋㅋ

 

 

 

 

 

 

 

화장실은 노후 됐지만 관리를 잘해서

그럭저럭 욕조는 좁았지만,화장실이 

주 사용공간은 아니라서 쏘쏘~~

 

 

 

 

 

 

 

 

저희가 묵었던 9층 이였어요.

 

 

 

 

 

 

 

스위스 그랜드 호텔만의 자랑의 

마운틴 뷰라서 너무 좋아요.

한참은 앉아서 멍하게 바라 봤어요.

힐링하기도 너무 좋은거 있죠?

조용하게 쉬고 싶다면 전 여기 추천 하고

싶은 생각이 들어요.20만원에 예약을 했는데

이정도면 괜찮지 않나요?

조식은 포함됐지 않았지만,

여기 조식은 인스턴트 느낌난다는 애기를

들어서 저희는 아쉽지 않았어요..

어차피 둘다 늦게 자서 늦게 일어났거든요.ㅎㅎㅎ

 

 

 

 

 

 

 

두개의 침대 사이에 조명.

위에 그림은 여성이 첼로 같은걸

연주하는 모습인데.

옷입은게 너무 하늘 하늘해서

결혼했는 친구가 생각이 나네.

이 여인이 연주하는건 어떤 거였을까였요?

음..그림에 대해 모르지만,궁금해요.

 

 

 

 

 

 

 

나의 똑 단발 머리...

친구가 너무 이쁘다고 칭찬해줬지만,

저는 허리랑 목이 너무 안좋아서

긴 머리는 이제 안녕~이제는 난

몸을 위해 단발을 선택했어요^^

나이들면 젊어 질려고 단발 한다고 하잖아요.

사진을 잘 안 찍는데 남겨봤어요..헤헤~~

 

 

 

 

 

 

여긴 사진으로만 봤던곳인데..

너무 사진빨 아닌가요??ㅎㅎㅎㅎ

피아노 때문에 알아봤는데..

3시부터 22시 까지 이용가능해요~

아침에 살짝 찍어봤네요~~

 

 

 

 

 

 

 

 

인스타 감성사진 좋아하시는분들은

요기 계단에서 사진 한번 찍고 가셔야

됩니다.

여기 들어오면 계단에 왜케 사람들이 많아

그럴수 있는데 포인트다 보니 이쁜 순간을

기록하려는 자가 많네요..ㅎㅎㅎ

이힛~~저도 똥손이지만 친구 사진 한장 이쁘게

남겨줘서 좋았어요  :)

친구가 이뻐서 찍을맛 났어요

 

 

 

 

 

 

 

 

 

 

 

 

호텔 카페는 사진보다

가서 보면 더 이뻐요.

커피 한잔을 아래서 하는건데..

결혼식 다녀오고 몸이 너무 무거워서

가벼운 잠옷으로 갈아입고 휴식을 취하고 

싶어서 못했네요.

운동하면 뭐해요...조금 움직이 있었다고 

몸이 무겁더라구요.

확실히 날이 더우니 ...

조금만 활동 있어도 지쳐요.

 

 

 

 

 

 

 

헤헤헤~~사람들이 많이

일행들을 기다린다고 잠시 

휴식을 취하고 있네요.

아님 서울 이태원 간다고 이렇게

기다리고 있을지 몰라요.

2시간 마다 버스 운행을 한다고 하더라구요.

나갈일이 있다면 체크 해보세요!!

 

 

 

 

 

 

 

2층은 올라가보지 않았는데..일정표에 뜨는거보면

결혼식도 여기서 많이들 하는거 같아요.

친구도 여기서 결혼했다면 더 좋았을꺼 같다는 생각

을 해봤어요.

그럼 지방에서 오는사람들은 여행오는 기분으로 올텐데..

아쉽습니다 이건 갠적 생각입니다.

서울 스위스그랜드 호텔에서 6월23일 부터

수영장과 헬스장을 운영하고 있어요.

저희는 24일날 방문하면서 한번더 체크를 확인안해서

아깝게 이용을 못했어요

방문하시는분들은 꼭!!이용하세요..

수영장이 너무 좋다고 합니다.

여기 부지가 개발이 되서 없어질수 있다는 기사를 봤는데..

위치가 좋아서 고층 아파트도 괜찮지만,조용한 호텔 알아서

안 없어지길...갠적바람과..없어지기 전에 다시 한번더 방문해보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