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수내역 근처 매취랑 (뼈해장국,뼈찜,감자탕)

amymom 2022. 10. 14. 16:33
728x90
반응형

 

 

 

 

요즘 날씨 기온차가 너무 나요..

오늘도 추워서 따뜻한 국물이 생각나네요~~

주위를 살펴보니 감자탕이 눈에 띄여서 

국물이라는 이유로 무조건 초이스 했습니다.

수내역 바로옆 롯데백화점 바로 옆에 있는 건물입니다.

찾기는 너무 쉽죠??

 

 

 

 

 

 

 

저처럼 오늘은 뭐먹지?고민이신분,

그냥 국물이니깐 막 들이대요..ㅎㅎㅎ

수내역근처 맛집일꺼예요...ㅎㅎ

아마~~~ㅋㅋㅋㅋㅋ

매취랑은 체인점이니 어디든 맛은 같을꺼라고 생각합니다.

연중무휴 입니다.

24시간이 영업합니다.

주차,포장 

브레이크타임3시30분-5시까지입니다.

 

 

 

 

 

 

수내역 근처 매취랑 메뉴판 배너를 보니

계절 음식도 판매를 하는군요~

점심특선으로 먹을수 있게 우거지해장국.

선지해장국.뼈선지해장국.

소고기뚝배기 판매중입니다.

직장인들에게 딱 맞는 1인분 메뉴입니다.

 

 

 

 

 

한끼 9000원이면 회사원으로써 괜찮은 편입니다.

비싸지도 싸지도 않은 가격입니다.

요즘 물가가 너무 많이 올라서 점신메뉴의 가격이 

기준이 되는게 너무 겁나요..ㅠㅠ

 

 

가게내부는 깔끔합니다

자리도 한 30~40명정도 앉을수 있게 

마련이 되어있어요.

일마치고 피로풀때 반주로 너무 괜찮을듯....

 

 

 

자리도 깔끔하고 전반적으로 허름한  뼈해장국집은 아닌것 같아요

요즘은 식당도 너무 깔끔하게 잘되어 있어서 이용하기는 편리한거 

같아요.아이들과 같이 이용해도 괜찮을 정도 입니다.

 

 

 

 

반찬은 깍뚜기, 양파절임, 김치, 고추, 쌈장 오호~

아주 간단한 밑반찬 입니다.

너~~국산이닝??ㅎㅎㅎ

 

 

 

 

 

 

밥과 고기를 찍어먹을 소스 음식을 기다리면서 정갈한 생각하면서 기다립니다.

 

 

 

 

 

 

 

흰쌀밥은 보기만 해도 혈당이 오를꺼 같은데

흑미밥이라서 조금은 더 건강하게 먹을수 있을꺼 같아요.!!

흑미 쫌 더 넣어줬음 하는갠적바램입니다.ㅎㅎㅎ

 

 

 

 

 

 

오오오오!!!!!! 영롱한 뼈해장국 고기가 듬뿍 들어있다. 

저는 음식이 저렇게 푸짐하게 올라간게 갠적으로

너무 좋아요..더 맛깔스럽게 보이잖아요.

어차피 덜어먹을 껀데요~~

 

 

 

 

 

 

 

 

이런 고기덩이가 3~4개 -_-) 덜덜덜 많고,배불러요.

따뜻해서 호호 불어가면서 먹는데...따뜻한 국물이 입에 들어갈때...

오뎅은 아이맛이라면 이건 해장국이라서 어른입맛...ㅎㅎㅎ

배불러서 여기는 꼭 기억해놓고 다음에 먹을꺼 없을때 다시 방문

해야겠어요 수내역 뼈해장국 매취랑

 

 

 

 

 

 

 

고기를 살살 발라서 얌얌 오늘도 정말 맛있었어요.

고기 두툼하죠?고기가 으스러 지지도 않아서 발라

먹는 재미도 있었어요.

너...는 국산은 아닐꺼야...살이 많아서....그렇게

생각이 들어요...

따뜻한 국물이 생각나는 계절인데..

집에서 와이프 한테 해달라고 하긴 요즘 몸상태가 영~~

그래서 직접 사먹고,만족스러운 뼈해장국 집이였어요.

이정도 가격이면 외식해도 가볍운 가격입니다.~

담에 더 맛난 직장인의 점심한끼 기대해주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