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카페.디저트

카페희다 호매실점 우유 좋아하는사람 여기 모여요!

amymom 2022. 5. 11. 12:3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어제 친구를 만났다가 방문했던  카페희다 호매실 카페점을 소개할려고해요!!

평범한건 가라!좀더 새롭게,감성카페를 찾고 있는건 아닌지 몰라요.

감성을 자극하는 카페 아주 칭찬합니다.

뽁식당이랑 한건물에 있고.생긴지는 얼마 되지 않은거 같아요.

 

 

 

 

영업시간  월-금9시40분-10시까지 입니다.

                  토-일 오전10시-오후10시 입니다.

휴무는 따로 없습니다.

주차는 지하에 하시면 됩니다.

 

 

 

 

 

 

기쁠희,많은다를 써서 희다.

우유와 커피를 판매하는곳입니다.

밖에서 봤을때 시그니처는 두 종목이군요!!

여러분도 아셨어요?밖에 레트로 감성으로 시작되는 테이블에 레이스 덮혀져 있는 모습을...

호매실카페도 이제 감성이 시작되나 봅니다.

 

 

 

 

 

카페희다 영상을 남겨 봤습니다.  :)

 

 

 

 

 

저희는 2인이 와서 들어오는 입구에 2인 자리에 앉아야 겠다 생각했어요.

보통 2인 보다4인에 자리가 넉넉해서 더 좋은데..2인 위에 보이는 조명이 너무 이쁜거 있죠?

여기 찜!!여기 자리로 할래요~~~

테이블 마다 꽃이 준비  되어 있는데 이쁘더라구요.사실 저는 생화인가(?) 생각했는데..조화였어요.

요즘 조화가 너무 잘나와서 ㅎㅎㅎ착각에 빠지죠!!다음에  조화랑 희다에서 마신 병으로 재활용 해봐야겠어요.

 

 

 

 

 

 

요즘 한옥카페가 점차 늘어나고 있는 추세입니다.

레트로 안에서 감성도 찾을수 있지만.이렇게 한국인의 옛 감성도 찾을수 있어서 좋았어요.

옛 어른들이 좌식생활을 했잖아요...ㅎㅎㅎ

카페희다 안에서 한옥카페를 굳이 찾아가지 않아도 즐길수 있어요.

아이동반이라면,좌식이 편할수 있을꺼 같아요.

 

 

 

 

 

 

레트로 감성을 자극하는 카페희다 호매실점에서 액자를 인테리어 했는데...ㅎㅎㅎ

우유,커피,간식 나름 엣감성이 나오면서 단촐하네요 :)

옛날 달력까지는 등장 하지 않았어요..ㅎㅎ

 

 

 

 

 

 

친구랑 뽁식당에서 너무 많이 먹고 나온탓에..바로 카페로 와서 깔끔하게 아메리카노를 먹고 싶었어요.

친구는 이거 저거 보면서,연유라떼가 맛있어?

나도 처음이지만,연유라떼가 맛은 어디나 있어..달달하거든..ㅎㅎㅎㅎ

다음에 다른거 먹어보자고 둘이 얘기하고선,깔끔한 아메리카노 아이스로 주문을 했답니다.!

 

 

 

 

 

 

 

쇼케이스 안에는 감성카페 답게  수제우유가 담겨져 있었답니다.

우유 밑에는 침전물이 담겨져 있었는데 흔들어서 드시면 되겠습니다.

색깔이 알록달록하게 되어 있어서 우유를 좋아하시는분이 온다면 

어느거 하나 선택하기 어려운 장애가 올꺼 같아요..ㅎㅎㅎㅎ

호매실카페 카페희다에서는 시그니쳐 메뉴가 딸기 수제우유와 산미가 폭발하지 않고 고소한 아메리카노라는걸 알고 왔습니다.

담에는 수제우유를 시켜 먹어 봐야겠습니다.!!

 

 

 

 

 

 

 

어머!!!어머!!!!!22.000원 주문시 피크닉제품을 대여 해주신다고 합니다.

저희는 이걸 알았더라면..조금은 덥지만,공원이 옆에 있어서 내려가서 즐겼더라면,,,,조금 아쉬움이 남았어요.

그럼 다음 가을시즌이 와서 다시 한번 즐겨보자!!호매실 카페가 공원옆에 있어서 너무 좋은거 같아요!

피크닉 제품을 구매할려고 했지만,선뜻 한번하고 안할꺼 같아서 구매를 미뤄뒀는데...이런 꿀정보를 알게되다니~~

연인,가족,친구 등등...피크닉으로 기분전화해보세요 :)

 

 

 

 

 

 

 

계산대위에는 쿠키 종류와누룽지두부과자가 있어요.

누룽지와 두부과자 두종류가 들어가 있는거 같아요.

 

 

 

 

 

수제우유카페 카페희다에서는 네이버 영수증 이벤트로 후기를 적어주시는 분에게 옛날과자를 드려요 :)

저희도 잊지 않고 하고 받았답니다.!!

맛도 좋고,가격도 좋고,분위기도 좋고,다 좋아서 즐겁게 후기 적고 과자 받았어요!

꼬맹이가 과자 보더니 어디서 났냐고....사진 보여주니...

좋은데 혼자 갔냐고...ㅎㅎㅎㅎ

이쁘고 좋은데는 어른아이눈에 다 알아본다니깐요!!

담에 같이가자!!수제우유가 많이 팔아서 너가 고민에 빠질지도 몰라!!라고 얘기는 미리 해뒀어요..ㅎㅎㅎ

 

 

 

 

 

희다만의 블렌딩 노하우로 상위의 찻잎과 비정제원당을

장시간 대형솥에 끓여내 제조한 진하고 깊은향의 희다 밀크

갠적으로 기대감을 가지게 하는 수제우유카페 맛집으로 인정 안할수 없겠어요.

 

 

 

 

 

 

한쪽의 여유있는공간에 책과 화병으로 인테리어를 해두셨어요.

요즘 사람들의 트렌드로 한곳,한곳마다 포인트를 두셔서 포토존이 따로 없는 카페희다예요.

꽃병으로 카페희다의 수제우유 병으로 이용했어요.

 

 

 

 

 

제가 친구랑 앉아서 마셨던 자리였어요.

제가 사진 찍은 위치에서 친구랑 둘이 음료마시는 장면을 사장님께 한컷 부탁할꺼 그랬어요.

너무 이쁘지 않나요? 여기서 꼭 한컷 찍으세요!

테이블 모양과 음료가 나오는 쟁반의 모양이 같아요..육각형..ㅎㅎㅎ

 

 

 

 

 

 

어디가나 이제 자리 잡은 긴거울~~셀프의 대명사죠!!

거울앞에서 찍고 싶었으나,뚱한 몸은 ㅎㅎㅎ안 찍었습니다.

 

 

 

 

 

짠~~육각형 모형으로 나왔어요....

친구가 자기 어릴때 집에 있는거랑 같다고...

저도 어릴때 집에서 본거 같아요..ㅎㅎㅎㅎ아마 있다고 말하는분은 저랑 비슷한 나이대 일꺼예요..ㅎㅎ

이쁜지 몰랐다고 하더라구요.시간이 흐른뒤 카페에서 보니 쟁반이 이뻐보인다고...

쟁반...너도 역시 자세히 보아야 이쁘구낭!

 

 

 

 

친구가 화장실 갔는 사이에도 이쁜 모습 하나라도 더 담고 싶어서 이리저리 찍어 봤어요...ㅎㅎㅎㅎ

오늘 카페희다에서 커피마시면서,친구 아이스아메리카노로 입안을 개운하게 마신것도 좋았고,

여행가는 계획도 세우는거 너무 좋았어요.

커피는 힘들때나,즐거울때 함께하는...아침에 모닝콜 같은 존재예요..ㅎ.ㅎㅎ

우린 커피 수혈을 마치고 자리에 일어났어요.

호매실카페에서 일찍 문여는곳을 찾는다면,레트로 감성으로 수제우유랑 고소한 커피 즐겨보세요!!

저도 여기 검색할때 일찍여는 카페로 알아보다가 뽁식당이랑 같은건물이라서 더 편히 이용한거 같아요.

광교에서 온친구 호매실 구경 잘하고 잘 먹고 간다고 해서 너무 기분 좋았어요.

가을엔 피크닉 가자!!!

 

 

 

 

 

 

마지막으로 과자를 밖에 있는 레트로 테이블에 올려놓고 찍어봤어요.

워낙 이뻐서 ㅎㅎㅎ과자가 폼나보여요.

사장님에게 두사람인데 과자두개 될까요?찡긋...웃으며 하나더 가져가지라는 센스!!감사합니다.

친절함까지 장착하셔서 더 번창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