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행궁동맛집 일본식 튀김 덮밥 저스트텐동 후기

amymom 2022. 4. 9. 20:3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제 예상했던대로 날씨가 너무 좋은 주말을 맞이 합니다.

이번주 연달아서 행궁동에 방문하게 되었어요.^^

오늘 딸아이의 관장지 팔달문에 대해 조사를 해서 내야 하는 과제가 있었어요.

저희는 일찍이 주차문제를 생각해서 집에서 9시에 나섰습니다.

사람들이 한가한 틈에 팔달문을 찍었고,어떻게 생겼는지에 대해서도 자세히 애기를 나누었답니다.

오기전 점심은 뭐먹지?아이들이 좋아하는 튀김 덮밥을 생각했고, 짝궁이 다녀왔는데 너무 맛난다고 했는 저스트텐동 행리단길점으로 

정했습니다.

일찍 행궁동에 주차도 하고,팔달문도 찍고,팔달문시장도 구경하고 산책도 하고...이제 

행궁동 맛집 저스트텐동앞에가서 기다리기...

주소 .경기수원시 팔달구 신풍로25

전화번호 031-236-5090

브레이크타임14:15-17:00

점심시간 11:30-15:00

 

 

 

 

 

 

 

 

오픈전 30분 이상을 매장 앞에 벤치가 있어요.거기 앉아서 기다렸는데 얼마나 햇살이 뜨겁던지...

아침에 나올때 비가 살짝와서 챙긴 우산을 써서 얼굴이  안탔지 잘못하면 오늘 탈각이더라구요.^^

이제 슬슬 양산을 준비해야겠어요...

행궁동 맛집 저스트텐동 행리단길점에서 오픈전이라도 매장안에서 기다리게 해줬으면 하는 고객감동 받을꺼 같아요. :)

방문전 메뉴를 찾아봤을때 저트스텐동 가격이 13.9던데...

가격이 내렸어요..ㅎㅎㅎ10.9 뭐...좋은가격에 맛을 보게 되었어요.

저스트텐동2,스페이셜 텐동을 주문했어요.

냉우동을 추가 했는데..다시 오시더니 사이드 메뉴는 오늘 준비가 안되었다고 해서 아쉽게..

저스트텐동을 하나 더 추가 했답니다.

 

 

 

 

 

저스트 텐동을 메뉴가 나왔고,그릇안에 접시가 하나 있어요.

접시를 빼서 튀김류를 덜어놓고,수란과 간장에 비벼 드시면 됩니다.

너무 간단하지만,튀김종류라서 답정너 였어요.

 

 

 

 

직접 먹는 순서를 찍어 보았어요.

영상 다시 보니 알던맛인데 입안에서 바삭싹하게 입안으로 들어가는 소리가 기억이 나요 ㅠㅠ

맛난거 먹고 적으면 알던맛인데 왜 또 먹고 싶은지...세상에 맛난거 너무 많아요.

 

 

 

 

 

행궁맛집 저스트 텐동에서 맛을 보는 튀김류.

답정너지만, 튀김하나하나 갓 튀겨서 나와서 실망감을 주지 않았어요.

저는 텐동을 첨 먹어보는데..간장류가 뿌려져 있더라구요.

다른곳은 찍먹도 있더라구요.

하지만 뿌려져 있다고 ,식감이 별로다...전혀....갓튀겨내서 맛 없기가 더 힘들꺼 같아요.

 

 

 

 

 

 

제가 맛을 보고 싶어서 시킨 스페셜텐동 입니다.

양이 너무 많아요.싫지는 않지만 남길까봐 걱정을 했는데...

남기지는 않았어요.....꺄   >.<

밥은 조금 남겼어요...여자분이 먹기엔 좀 많은 양이더라구

비쥬얼은 좋아보이죠? 뭔가 큼직큼직하게 한상 같아보였어요.

 

 

 

 

 

 

스페셀 텐동을 먹으면서 찍어보았어요.

우엉마끼.정말 제스탈이였어요.

어묵을 좋아하는사람인데...

어묵속에 우엉...아이들도 참 좋아할맛.기억에 남아요.

 

 

 

 

 

 

 

수란 탱탱하니 잘 만들었어요.저도 집에서 한번 도전해볼까요??ㅎㅎㅎ

실패하고 다시 텐동와서 먹고 있을지 모르겠네요..정말 튀김은 정성과 시간이 들여야 되서 먹으면서도 너무 맛난다 했어요.

제가 안하면 다 맛나긴 하지만,아이들이 잘 먹으니 더 맛집으로 추가했어요.

 

 

 

 

 

 

 

새우튀김.새우도 좋아하지만 하나 먹고 잘 안먹는데 두개다 순삭했어요.

새우튀김은 소스때문인지 몰라도 쫀득한 느낌이 들었어요..눅눅은 아닙니다.ㅠㅠ

표현의 한계...먹어봐야 알겠죠??ㅎㅎㅎㅎ

 

 

 

 

 

 

 

먹다가 느끼하면 꽈리고추 먹으세요.그리고 같이 나온 장국이 매콤한 맛이 나요.

그래서 중간중간 국드셔요.

다른 테이블은 생맥을 그렇게 드시더라구요.

이해됩니다.저는 화장실인 매장안에 없어서 그냥 안먹었어요.

맥주랑 같이 먹기 너무 좋답니다.

 

 

 

 

 

 

 

행궁동 저스트텐동에서 스페셜 텐동에서 나온 김.

기본적으로 김은 나오는데 너무 바사삭...두장 나와도 좋을꺼 같은데...

아이들이 제일 좋아함요~~장소가 협소해서 먹다가 다른 테이블 봤는데...

아이들과 온 테이블은 저희 밖에 없네요.

저희 아이들은 튀김류를 좋아해서 함께 왔는데 ....젊은이들 속에서 먹으니 좋았다구요..ㅎㅎㅎㅎㅎ

 

 

 

 

 

 

 

단호박은 단내가 얼마나 나는지.속안이 잘 익었더라구요.

겉바속 속촉촉해서 목넘김이 너무 부드러웠어요.

튀김 먹다가 질릴법도 한데...ㅎㅎㅎ

 

 

 

 

 

 

먹다가 젤 반가운..붕장어였어요..한번.두번 .세번.네번.다섯에 다 먹었어요.

나 오늘 호랭이 기운 나는건가요??ㅎㅎㅎㅎ

튀김이라서 많이 못먹지만 .한종류라서 조금 아쉬운.그래도 만족도는 높은거 같아요.

 

 

 

 

 

행궁동 맛집 저스트텐동에서 나오는 반찬은 고추지 김치였어요.

김치는 너무 잘게 다져 있었고,고추지는 쏘쏘

장국은 매콤하니 아이들도 느낄할때 먹기 좋았어요.

반찬은 지점별로 다르게 나올수 있다고 해요.

 

 

 

 

 

아스파라거스 베이컨이였는데...이건 생활속에 적용해보고 싶었어요.그리고 나름 고급진 음식으로 보이잖아요..ㅎㅎㅎ

반잘라서 나왔음..더 이뻐보였을꺼 같아요.

 

 

 

 

 

먹다가 사진 하나 더 추가 했어요.안에 어떻게 되어있는지 보시라구요.

 

 

 

 

행궁동맛집 저스트텐동에서 스페셜 텐동에 나온 튀김류를 다 먹고 마지작 밥을 먹으면서 느끼함이 올라오고 있었어요.

그래서 고추지와 김치를 올려서 먹었답니다.

매장이 화장실이 없어서 행궁 공용화장실이 가깝긴 하지만 나가야되서...신경안쓰시는 분이라면 맥주 한잔 꼭 하시라고 권하고 싶어요.

운전자는 드시지 마시구요^^

저스트텐동 행리단길점 이용해본 소감은 웨이팅이 싫어서 오픈 30분에 줄을 섰어요.

햇살이 너무 눈부시니 양산이나 썬그라스는 준비하세요.

매장은 넓지 않고7-8테이블로 기억이 납니다.

주문하고 20분가까이  걸렸어요. 다른식당에 비해서는 인내를 요구하는거 같아요.

튀김은 예술이였습니다.^^

다음에는 사이드 메뉴가 꼭 되었음 좋겠어요...아마 평일에는 해주겠죠??

행궁에서 산책하고 맛난 텐동도 즐길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