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9.느리게살고싶은나의하루/마트

코스트코 할인 공세점 세일제품사세요

amymom 2021. 3. 31. 12:4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미세먼지로 연일 집안 한기도 힘들었는데...

오늘은 날이 화창해서 운전하는데도 드라이브 처럼 느껴지는 날이였어요.

 언니랑 오늘은 코로나19가 일어나기전  평범한 하루 같아서 너무 좋다며 웃음꽃 피며 코스트코 공세점을 향해 달려 갔다 왔습니다.

코스트코 할인상품들은 찍어온걸 공유해 드릴께요^^

사진보다가 이건 꼭 사야된다고 말하는건 제가 상품을 이용해보고 가성비가 너무 좋아서 추천드려요!

 

 

 

 

 

 

 

 

저도 이건 사용전인데 아이가 어린 아이 집에서는 필요한 제품일듯해요.

지크로 되어있어서 일회용성이 아닌 떨어질때 까지 사용해야겠죠??

 

 

 

 

 

 

 

 

 

 

 

 

 

 

 

 

 

 

 

 

 

 

 

 

 

 

 

 

 

 

 

 

 

 

 

 

 

 

 

 

 

 

 

 

 

 

 

 

 

 

코스트코 키친타올이 유명해서 많이 사긴해도 가격이 부담스럽다면 크리넥스도 유명하니 한번 사용해 볼기회입니다.

할인중이네요.

 

 

 

 

 

 

 

 

코로나 19로 인해서 집에서 많이 사용중인 휴지.

코스트코 휴지는 할인이 안되는줄 알았는데 코스트코 할인상품으로 들어갔네요.

그래서 저는 집에 새상품이 하나 있어서 두개를 사왔습니다.득템이라는 기분은 왜인거죠?😆

공세점만 할인하는건 아니겠죠~~

코스트코 휴지 이건 꼭 사야돼요!!

 

 

 

 

 

 

 

코스트코에서 여름은 맞이해서 음료가 한창세일중이더라구요.

여름에는 시원한 탄산수 맛보실수 있는득테미의 기회 씨그램 가격이 착합니다.

배송비 안붙으니 이건 아는맛.

꼭 사야돼요.!!

 

 

 

 

 

 

 

 

 

 

 

 

 

 

 

 

 

 

 

 

 

 

 

 

 

 

 

 

 

 

 

 

 

 

 

 

 

 

 

 

 

 

 

 

 

 

 

 

 

 

 

 

 

 

 

 

 

 

 

 

 

 

코스트코 할인 고기제품입니다.

저도 다이어트 이제 시작인데 냉장 토시살을 담았습니다.

고기 빛깔이 좋아 보입니다.

삼겹살도 살려고 보니 비계가 너무 많아서 패스 했습니다.

요즘 힘이 딸리는지 고기가 너무 먹고 싶어요..과연 살뺄수 있을까요?🤣

 

 

 

 

 

 

 

 

 

 

 

 

 

 

 

 

 

 

 

 

코스트코 치즈케익으로 한동안 홀릭에 빠져 있었던 베이커리중 하나인데요.

안본사이 가격이 올랐다가 지금은 할인중입니다!

베이커리  뭐 먹으면 잘 먹었다고 소문이 날까?그럼 치즈케익한번 드셔보세요.

블랙커피랑 너무 잘 어울리는 치즈케익입니다.

 

 

 

 

 

 

 

일주일전에 쌀을 샀는데 할인중이라서 조금은 속상했어요...미리 미리 준비하는 습관을 들여야겠어요.

 

 

 

 

 

 

 

저도 이제 와인 마시는 여자..하고 싶은데 집에 있는것도 아직 안먹어서 선뜻 손이 가지지 않터라구요...ㅎㅎㅎㅎ

가격보니 착한거 같은데..저도 곧 도전해봐야겠어요.

고급느낌나는걸로 가고 싶은거겠죠??ㅎㅎㅎㅎ

 

 

 

 

 

 

 

코스트코에서 할인하지 않는 치즈도 판매중인데 저는 할인중이 소와나무 치즈를 골랐어요

한번 사먹었는데 잘 늘어나서 음식의 활용도가 높더라구요.

 

 

 

 

 

 

 

 

코스트코 공세점에서 속초코다리 냉면이 할인중이라서 맛이 너무 궁금한거예요..

포장지가 매콤하게 나와있어서 저도 모르게 손이 가더라구요. 제일제면소에서 나온거라서 고른이유도 있어요..

제일제면소 에서 먹었을때는 정말 맛있었는데...제가 하면 어떨지 궁금한 맛입니다.

먹어보고 포스팅 남기겠습니다.

 

 

 

 

 

 

예전에 먹어을때 맛이 좋았습니다.짜장이 좋아하는 아이들이 있다면 찜해도 좋은 제품입니다.

 

 

 

 

 

 

 

 

 

 

 

 

 

낙지밥을 먹어보고 일회용 밥이 너무 편해서 하루에 하나씩 먹었습니다.낙지밥 매콤하고 해산물 넣어서 먹으면 비주얼 굿입니다.

 

 

 

 

 

 

 

 

 

 

 

 

 

 

 

도시락 제품 너무 잘나옵니다.

 

 

 

 

 

 

 

 

 

 

입소문이 나서 코스트코에서 이건 꼭 사야된다는 제품 고메 짬뽕이예요.

보자마자 사람들이 두개씩.또는 저거 너무 맛있더라하는 고메짬뽕입니다.

 

 

 

 

 

 

 

 

 

 

 

 

 

떡갈비 사러 왔는데 때마침 할인이 들어가서 사온 남도 떡갈비 샌드위치 해먹을때 중간에 넣어서 먹을려구요.^^

 

 

 

 

 

 

 

 

 

 

 

 

 

 

아이들 어릴때 자주 먹었던 함박스테이크 소스도 들어가 있어서 계란 후라이 해서 하나 올려주면 끝.

너무 간단하기 때문에 하나 두고 반찬 없을때 꺼내 주기 좋습니다.

 

 

 

 

 

 

 

 

 

 

 

 

 

 

 

 

 

 

 

 

 

 

 

 

 

 

코스트코에서 꼭 사야되는 제품 미니프렌치롤인데요.

가격이 지금에 제 저렴한거 같아요.그래서 저도 하나 담았습니다.

와플기로 눌러도 좋고,오븐기에 넣어서 먹어도 되고,가성비 좋은제품입니다.

저렴할때 사와서 기분도 업 🥰

 

 

 

 

 

 

 

 

사람들이 몰려 있고,무슨일인가 했네요...회원카드 2개까지 가능합니다.

채워 놓기 바쁜거 같더라구요.

평일에도 그런데 주말엔..ㅠㅠ

 

 

 

 

 

 

 

 

 

보기만 해도 빵이 뽀송해 보입니다..ㅎㅎㅎㅎㅎ

 

 

 

 

 

 

 

 

 

 

 

 

 

 

 

 

 

 

 

 

 

 

 

 

 

 

 

 

 

 

 

 

 

 

 

 

 

 

집에 새우가 있는걸 생각하고 사오지 못한 새우.

새우크키도 큼직하고 마음에 들었는데...정말 음식도 타이밍이예요..

코코오면 냉동제품때문에 냉장고에 비집고 둘때가 없어요.ㅜㅜ

우리의 인연이 아닌 붉은 새우..다음에 코스트코 세일에 만나자!😆

 

 

 

 

 

 

 

보틀도 줍니다.

 

 

 

 

 

 

 

 

하나 가격이 354정도네요.

나들이 갈때 좋은 음료인데 저도 하나 담을껄.지금 사진보면 정리하면 급후회...ㅎㅎㅎㅎㅎ

집에 있는것 부터 잘마셔야겠어요....ㅎㅎㅎㅎ

 

 

 

 

 

 

 

 

 

 

 

 

 

 

 

 

 

 

 

 

 

 

 

 

 

 

 

 

쓰는사람만 쓰는 코스트코 오가니스트 블랙솔트.써보니 너무 좋다 싫다는 없었어요..

할인할때 써본제품.향도 강하지 않아서 저는 가족끼리 쓰기 문안했어요.

 

 

 

 

 

 

 

 

 

 

 

 

 

 

 

강렬한 허쉬초콜릿드링크 사고 싶었어요.그런데 다이어트 하잖니??그래서 눈팅만 하고온제품.

단백질 쉐이크가 필요한데 할인을 아직 안들어갔더라구요.

얼릉...코스트코 할인 들어가주세요...😙

 

 

 

 

 

 

 

 

 

 

 

 

 

 

 

 

 

 

 

 

 

 

 

 

 

 

 

 

 

 

 

 

 

 

 

 

 

 

 

 

 

 

 

 

 

 

 

 

 

 

 

 

 

 

 

 

 

 

 

 

 

 

 

 

 

 

 

 

전 갠적으로 너무 탄맛을 많이 느껴서 이 커피는 패스.

 

 

 

 

 

 

 

 

 

 

 

 

 

 

 

 

 

 

 

 

 

 

 

 

 

 

 

 

 

 

 

 

 

 

 

 

 

 

 

 

 

 

 

 

 

 

 

 

 

 

 

 

 

 

 

 

 

 

 

 

 

 

 

 

 

 

 

 

 

 

 

 

 

 

 

 

 

 

 

 

 

 

 

견과류가 더 첨가 되어서 가격도 높기도 하지만 코스트코에서 할인중이니 .

아이들 간식으로 챙겨 놓는것도 좋을꺼 같은제품입니다.

 

 

 

 

 

 

 

 

 

 

 

 

 

 

 

 

 

 

 

 

 

 

 

 

 

 

 

여자들 40되면 콜라겐 먹어야 된다고 하잖아요.

집에 있는게 생각나더라구요.그런데 왜 안 챙겨 먹는걸까요??ㅎㅎㅎㅎ

탱탱한 피부속을 채우고 싶다면 콜라겐 챙겨드세요..라는 멘트가 아직은 덜 와닿나 봅니다. 😀

오늘 코스트코 공세점 할인정보고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뽕!❤️

눌러주세요!

포스팅할때 힘이 됩니다!!

쇼핑정보 보시고 알뜰쇼핑 즐기세요~~즐거운 수요일 보내시길 바랍니다!

 

 

 

 

 

 

 

 

 

이제 장~~다봤으니 집으로 갑시다.

오늘 처럼 식품세일이 많았던적은  손꼽을정도네요.

이번주까지 식품세일 많이 진행중입니다.!

즐쇼핑즐기세요~~저는 쓩~~~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