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편안하게 커피 즐길수 있는 스타벅스 권선점

amymom 2021. 3. 15. 12:2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제가 얼마전에 올린 편안하게 스타벅스를 즐기기 좋은 장소 권선점입니다.

사진으로 첨부 올리겠습니다 근처에 거주중이시면 조용히 혼자서 마시기 좋은 곳이더라구요.

 

 

 

 

 

 

 

 

 

수원 권선점 스타벅스에 들어가면  전자출입명부가 있습니다.

 

 

 

 

 

 

샤방샤방 봄이 다가오면서 스타벅스에 깔끄하게 진열되어 있는 텀블러,컵들이 진열되어 있습니다.

 

 

 

 

 

 

 

 

 

 

 

 

 

저랑 같던 지인은 블랙잔을 사더라구요.

역시 보는 눈 있다고 생각했어요.저도 검정컵 하나 들고 있는데 고급스럽더라구요^^

 

 

 

 

 

 

 

 

 

스타벅스 권선점에 있는 빵종류 입니다.

보기만 해도 먹음직 스럽죠..저도 아침을 먹고 간 하루라서 음료만 마시고 왔어요  :)

 

 

 

 

 

 

 

 

 

 

 

 

 

 

이자리는 구석인데도 벽면이 포인트라서 혼자 마시면 사진빨은 너무 좋을꺼 같은자리예요^^

혼자왔다면 혼자 셀카놀이중!

 

 

 

 

 

 

 

 

 

둘다 그란데 싸이즈로 시원한 아메리카노 즐기고 있는중~

 

 

 

 

 

창문앞 자리는 무조건 사진찍어야 되잖아요.그래서 찍어둠.~

햇살이 넘어 들어오는데 혼자만의 세상인듯한 자리였습니다.

스타벅스 권선점에 혼자만의 커피타임을 가진다면 강추 합니다.^^

 

 

 

 

 

 

에고 선물 받았어요..항상 챙겨주는 언닌데..전 빈손..ㅎ.ㅎㅎㅎㅎ

암튼 손도 크고 정도 많고..이쁘기까지함.

 

 

 

 

 

 

 

 

 

 

 

아이들 오기전에  아는 언니랑 폭풍수다떨고 왔어요.반가운 사람.

보고 싶은 사람 늘 스타벅스 이마트 안에서 보거나 스타벅스 권선점에서 만나는거 정해져 있네요.~~

스타벅스 잘 이용하면 갠커피숍보다 더 좋은거 같아요.

맛도 좋고 친절하고.무료쿠폰까지.

생일날 쿠폰이 좋았네요..다음에 다른 스타벅스 가고 나서 또 포스팅 남길께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