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도미노피자 할인 블랙타이거쉬림프 씬도우로 먹어보기

amymom 2021. 2. 21. 13:4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오늘 일요일 일입니다.

미세 먼지수치가 높지만 포근함은 좋은 날씨예요.

오늘은 아이들과 미용실 다녀와서 점심은 도미노 피자 할인으로 인해서

아이들이 제일 좋아하는 피자로 점심을 먹을려고 해요.

여러분들은 선호하는 피자 브랜드 있으세요?

 

 

 

 

 

 

호매실13단지 부근에 새로 생긴 도미노 피자 서수원점이예요.

본적은 있었는데 오늘 처음으로 50%할인중이라서  주문후 찾으로 갈려고 매장을 방문했어요.

밖에 오토바이가 엄청많습니다.

많은 분들이 도미노 피자를 찾고 인기를 알수 있어요.

 

 

 

 

 

 

도미노 피자 매자에는 피자판 도마와 포스트로 할인 행사중인걸 붙혀 놓았어요.

피자랑 뭐~사가지고 가지 구경하다가 매장 안으로 들어갔습니다.

 

 

 

 

 

 

저희는 도미노 피자 블랙타이거 쉬림프,사이드 디시로는 파스타랑 제로 콜라를 주문했어요.

사이드는 하나만 디시된다고 하더라구요.조금 아쉬웠지만,있으면 있는 대로 먹으니 

살찌지 말라고  ㅋㅋㅋ그런갑다 하고 위안 삼았습니다.ㅎㅎㅎㅎ

 

 

 

 

 

 

도미노 피자 할인으로 사온 블랙타이거쉬림프 피자 씬도우로 했어요.

종류는 선택할수 있습니다.

저는 테두리에 치즈를 넘고 싶었는데 씬도우로 주문시에는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도미노 피자  할인으로 받아와서 그런가 마늘소스가 없네요...도미노도 핫소스 말고 있지 않나요??ㅎㅎㅎㅎ

피자헛만 자주 시켜 먹어봐서....ㅎㅎㅎㅎ

다음에 주문할때 물어보아야겠어요.

 

 

 

 

 

 

씬도우로 주문한 블랙타이거 쉬림프 집에와서 오픈해서 보니 탱탱하게  쫄깃한 새우의 자태를 봤습니다.

아이가 새우를 엄청좋아는데 새우만 있는게 아니라 고기도 조금씩 있어요.

 

 

 

 

 

 

테투리 보이세요 얇아서 탄듯한 부스럭과자처럼 보이기도 해요.

잘 구워진 도미노 피자 블랙타이거 쉬림프 보기만 해도 기대되는데 입에도 그만큼 만족별 5개 입니다.

 

 

 

 

 

 

피자 할인아니면 오늘 맛볼봤을 피자.

아이들도 제가 접시에 담아 주자 바스락 입에 물고 냠냠 하더라구요.

너무 맛난다고 엄지 척인데요~~~

 

 

 

 

 

먹으면서 조금 슬펐어요.

가볍게 먹기 좋은 도미노 피자 할인으로 구매한 블랙타이거 쉬림프가 양이 적은거 같아요..ㅎㅎㅎㅎ

살은 안찔꺼 같고...ㅠㅠ

 

 

 

 

 

 

4인가족이 하나씩 먹고 찍어보니 반이 없어요.

과자 같은 식감이라서 3장은 충분히 먹을수 있을꺼 같아서 식탐많은 제 입을 단속합니다.

다 먹고 남으면 먹어야 겠어요.

엄마들은 ....아이들이 먹는거 보면 참아줘요.

 

 

 

 

 

 

피자 한조각 담아서 위에 핫소스를 뿌려 약간의 매콤함을 맛볼수 있어요.

정말 씬도우 피자로 해서 위에 새우 하나가 포인트 입니다.

짜지도 않아서 좋았던거 같아요.

 

 

 

 

 

도미노 피자 할인으로 구매한 사이드 디시 크림 스파케티

치즈를 아끼셨나?

 

 

 

 

 

비벼보면 크림과 치즈양이 적절했나봐요.

짭짭하게 맛은 있어요.

아이가 오랜만에 먹어서 더 맛난거 같다고 하더라구요.

평소에는 토마토만 먹어서...그런가봐요...^^

 

 

 

 

 

도미노 피자 서수원에서 주문한 크림 스파게티 베이컨 크기가 작지 않아서 큼직해서 마음에 들었어요.

다 먹고 나서는 느낌할을 날려줄 콜라로 점심은 편히 보냅니다.

오늘까지 할인이니 여러분도 저녁은 맛난 배달음식 도미노 파자 할인50%받아서 

매장으로 찾으러가셔요^^

주문은 다소 많이 밀린듯 하고 사람들은 엄청 많이 와서 기다리더라구요.^^

즐거운 주말 마무리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