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9.느리게살고싶은나의하루/상품리뷰

탑텐 키즈 바람막이 점퍼 사이즈 MKB2JJ2211A

amymom 2021. 3. 15. 19:2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쌀쌀한 아침입니다.

오늘은 제가 주말에 핫딜로 떳던 탑텐 키즈 바람막이 점퍼를 구매하면서 수많은 검색에도 아리쏭한...

그래서 결국 매장가서 입어보았습니다. 헤헤

저처럼 사이즈 고민이신분은 사이즈 보시고 참고하시길 바라며 포스팅 하겠습니다.

 

 

 

 

 

탑텐키즈 바람막이 21년도 제품인데 빨리 핫딜에 올라와있어요.

지마켓과 쓱에 제품이 나와있어요.

지마켓이 가격이 제일 저렴하긴해요!

아쿠아 색을 입고 싶다고 하던 딸이였는데 전 사이즈 품절이더라구요,ㅠㅠ

다들 눈은 정확한가봐요...ㅎㅎㅎ

 

 

 

 

 

딸아이가 입었던 탑텐키즈 바람막이 퍼플색이구요.

키 134센치

몸무게 32

덩치로 봤을때 보통이예요.~~~~

 

 

 

 

 

탑텐키즈 바람막이 점퍼 사이즈를 고민하다가 140을 했어요.

기장은 짧은 느낌은 들어요.

평소 롱티는 아니지만 조금 티를 낙낙하게 입어서 그런거 같아요.

팔기장 보세요.짧지 않아요.

팔만 너무 길어버리면  내년에 이쁘게 입혀야 되서 저는 올해만 입는다는 생각으로 140 싸이즈를 시켰어요.

 

 

 

 

안에 도복을 입고 입은 모습인데 폼은 작지 않아요.

여름이면 옷이 얇아 질꺼니깐~~~

검색에서 어떤분이 키로 하면 맞을꺼 같아요.

그말이 맞는거 같기도 해요^^

바스락거리는 소재인데 안은 망사가 들어가있어요.

 

 

 

 

 

탑텐키즈바람막이로 사이즈 고민끝에 샀는데 ...매장까지 확인해보구요.

바람막이 마음에 들어요.그리고 동생꺼도 시켰는데 하나만 왔어요.오면 동생의 사이즈도 올려드릴께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