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9.느리게살고싶은나의하루/마트

광명 코스트코 할인때문에 3월 첫째주 득템하고 왔어요 😀

amymom 2021. 3. 1. 18:4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오늘 비가 오는데도 일찍 일어나서 광명코스트코 할인 상품을 사기 위해서 나섰습니다.

비가 와서 사람들이 없다고 생각한건 제 착각입니다.

사람들 엄청 많이 줄줄 서 있더랬죠~~역시 코스트코 할인상품의 중독되신분 많습니다.ㅎㅎㅎ

그럼 오늘은 고기 부터 찍어왔습니다...

고기 좋아하죠?답정너~~~~

좋아하는 고기부분 할인하면 득템하셔요!!

 

 

 

 

 

 

 

돈육먹어보셨나요?저는 소불고기만 먹어봤지 ...코코에서 판매하는 고추장 불고기는 안먹어봤네요.

집에 냉동실에 있는 고기만 아니라면 사가고 싶었습니다.

전 다음기회에 맛을 보도록해야겠어요...그때도 할인 할꺼지??🤣

 

 

 

 

 

딸아이가 갈비를 너무 좋아해서 갈비만 보면 이꼴=딸이 생각나요^^

제일 좋아하는 음식은 갈비!! 커서 자주 먹을려면 주머니 든든해야겠어요..ㅎㅎㅎ

 

 

 

 

 

 

 

 

 

 

 

 

 

 

 

 

 

 

 

 

 

 

 

 

 

 

 

 

 

 

 

 

 

 

 

 

 

 

 

 

 

 

 

 

 

 

 

 

 

 

 

 

 

 

 

갈비닷!

 

 

 

 

삐!!세일합니다...주목!!

 

 

 

 

 

 

 

 

 

 

 

 

 

 

 

 

 

 

 

 

 

 

 

 

 

 

얼마전 편레스토랑에 류수영이 우둔살에 대해 이야기 하던데..괜히 반가운데요..ㅎㅎㅎ

한눈에봐도 신선하지만 코스트코 할인으로 더욱 착한가격에 만날수 있어요.

덩어리로 판매하니깐 집에서 손질해서 드실분들은 초이스 하셔도 되겠어요.

 

 

 

 

 

 

 

 

 

 

 

고기 두툼하게 썰어서 정리해둔 모습이 보기만해도 기분이 좋습니다.헤헤~~

고기보면서 와~~와~~그러면서 봤어요....ㅎㅎㅎ

 

 

 

 

 

 

확실히 삼겹살도 국내산 보다 미국산이 저렴합니다 한번사가면 소분해서 고기 생각날때마다 꺼내 먹기도 좋을듯해요!

 

 

 

 

위에서 봤던 미국산보다 국내산 삼겹살이  가격이 조금더 나갑니다.

 

 

 

 

 

 

 

 

 

 

 

 

 

 

 

 

 

 

 

 

 

 

 

 

 

 

 

 

 

 

 

 

 

 

 

 

 

 

 

 

 

 

정말 크다 그쵸?얼마나 많은 사람들과 함께 하면 이 큰고기를 사갈까?그런생각이 드네요!

 

 

 

 

 

코스트코 답게 고기를 완전 통째로 썰지 않은 고기 들이 많이 보이네요.

늘 정리되어 있는 고기만 사서 먹었지 ,실용적인건 큰고기네요.

집에  손질만 잘하는 사람이 있다면 코스트코 고기 괜찮은데요?

 

 

 

 

 

네덜란드 고기는 안먹어보았지만,고기 구울때나 밑간을 잘하면 괜찬을꺼 같아요!먹어보신분???

 

 

 

 

 

 

 

 

 

 

 

 

저는 냉동 갈비를 주로 많이 이용해서 아이들에게 실컷 먹으라고 해줬어요.

그런데 실제로 해보면 간장으로 양념하는거라 몇번 못먹더라구요.

 

 

 

 

 

 

 

 

 

 

 

 

 

 

 

 

 

 

 

 

 

 

 

 

 

 

 

 

 

 

 

 

  

 

코스트코 할인 미국산 살치살을 많이 사가시더라구요.

저도 도전할까 생각하다 .손목도 아픈데...짝꿍한테 도전해봐...대답은 못들었어요.

 

 

 

 

 

 

 

 

 

 

 

 

 

 

 

 

 

 

 

 

 

 

 

 

 

 

 

 

 

 

 

 

코스트코 고기는 여기 까지 였습니다.할인 고기 잘보셨죠?

고기 할인가격에 구매하셔서 입이 즐거운 식사시간 되세요    :)

 

 

 

 

 

입구에 있던 주니어 브라입니다.

저도 주니어 용품에 조금씩 관심을 가져 놓아야 겠어요.할인 가격도 보고 브랜드도 봤습니다.

딸이다 보니 이런것도 알아둬야 겠죠?

 

 

 

 

 

 

이건 할인코너 사이에 있는 아디다스 스포츠브라인데요.할인가격이 없어요..궁금하네요.....

 

 

 

 

 

저는 코스트코에서 팬티를 사서 사이즈가 맞지 않더라구요.

저는 할인안한 가격에 샀었는데...

환불도 안하고 그냥 집에서 편히 입기는 했는데 좀 커요.한치수 작게 입어도 되겠어요.

위 브랜드 팬티는 아니였지만 ....코스트코 팬티는 안사입을 예정이예요.갠적취향이라고 생각해주세요!

 

 

 

 

 

위에 사진에서도 주니어 브라가 있었지만,이 제품이 훨씬 주니어 스럽게 생겼답니다.^^

갠적으로 이게 더 심플하구요.이제품은 많은분들이 구경하고 계셨어요.

 

 

 

 

 

팬티가 필요했다면 가격할인 5천원할때 구매하는게 좋겠어요.

저도 얼마전에 아이 팬티 샀는데 5장에 15000원 줬어요.

지금 가격 할인해서 착한거 같아요^^

 

 

 

 

 

 

코스트코할인 가격으로 파격적인데요?15,000원이나해요.

신발 디자인으로 봤을때 조금 연세가 있으신 분들이 찾을만한 스타일인거 같아요.

착화감이 좋을 신발인거 같은데 한번 신어 볼껄 그랬어요...ㅎㅎㅎㅎ

 

 

 

 

 

 

 

 

 

 

 

 

 

편한하게 생긴 남성 캐주얼화.

바이네르는 검색해보니 효도 상품이네요.

역시 디자인만 봐도 편해보이고 나이드신분들이 좋아할 신발 같았어요...뭔가 맞춘 느낌!!ㅋㅋㅋㅋ

이게 뭐라고..ㅎㅎㅎ

 

 

 

 

 

 

 

 

 

 

 

 

 

 

 

 

 

 

 

 

 

 

 

 

 

 

 

 

구매제한을 둔거보니 인기가 좋은 제품인가 봅니다.^^

 

 

 

 

 

 

 

 

 

코스트코 할인하고 있는 먼지청소포.

보통 먼지 닦으면 먼지가 일어나는데..이상품은 먼지있는 부분에 사용했는데 먼지가 막~~일어나지 않아서 좋은거 같아요.

짝꿍도 좋다고 차에 청소할때 사용중이랍니다^^

 

 

 

 

 

 

코스트코는 와인도 착하다고 소문났던데 ...저도 할인상품 하나 겟할껄 ...집에와서..또 생각해요.

가서 막 담으면 소비가 주체가 안되고 집에와서 보면 이거 하나 사올껄...그런생각...ㅎㅎㅎ

맥주보다 이제 와인을 한모금씩 먹는 여인이 되고 싶어용..ㅎㅎㅎ

 

 

 

 

 

 

 

 

 

 

 

 

 

 

 

 

캠핑코너에 구경하다 찍었어요.이것도 접으면 부피 많이 차지 않아서 괜챃을꺼 같아요.

저는코스트코 캠핑테이블 사서 집에서만 이용해도 한껏 기분좋았었거든요.

집에서 캠핑느끼고 싶은분은 이제품도 한번 보세요^^차가 크지 않아도 될꺼 같아요.

 

 

 

 

 

 

 

 

 

 

 

 

 

 

 

 

 

 

 

 

 

 

 

 

 

코스트코 할인상품으로 세탁에 관련된 부분들이 이번주에 많이 할인을 하는거 같아요.

봄맞이로 청소,빨래가 많은분들은 이번애용하시는거 좋을꺼 같네요.

 

 

 

 

 

 

 

 

 

 

 

 

 

 

 

 

이제 진짜 진짜 다이어트 한다고 라면은 끊어야 겠다고 생각하고 안사온 사발면.

이가격은 착한거예요.ㅎㅎㅎ

 

 

 

 

 

 

 

 

 

 

코스트코 할인할때 꿔바로우 사먹어봤는데 맛이 좋았어요.

고메 짬뽕이랑 같이 먹어야지 세트로 중국집온 기분으로 먹을수 있어요.

집에서 식비 아껴봐요^^

 

 

 

 

 

쌓아두신거 보니 엄청 나가는걸 대비하신듯.

몰리는 인파들이 냉동식품에 다 있더라구요.ㅋㅋㅋ

 

 

 

 

꿔바로우랑 탕수육 둘중 하나만 하는데 이번에는 같이 할인 하네요(?)

 

 

 

 

 

 

 

 

 

 

 

 

 

 

 

 

 

 

 

 

 

 

 

 

 

초코렛 시즌이 끝나서 거의다 행사 들어가요.

초코렛 좋아하시는분들은 미리 사두시거나,곧 화이트데이날 초코렛 하나쯤 무심코 주셔도 좋을꺼 같죠?

할인가격이라서 착해요^^

 

 

 

 

 

 

 

 

 

 

 

 

 

 

 

 

 

 

 

 

 

 

 

 

 

 

 

 

 

 

 

 

 

 

 

 

맵지 않은것도 할인하면 더 좋았을텐데...ㅠㅠ

 

 

 

 

 

새우는 할인도 잘안하는데...얼마전새우가 새거라서 못산게 조금 아쉬워요.

새우 좋아하니 자주 자주 할인해주세요..😊

 

 

 

 

 

 

 

 

 

 

 

 

 

 

 

 

 

 

 

 

 

 

 

 

 

 

 

 

 

 

 

 

 

 

 

 

 

 

 

 

 

 

 

 

 

광명코스트코 찾은 이유는 팬틴샴푸를 사러왔어요.향이 강하기는 하지만 오래 남아서 좋더라구요.

할인할때 사면 정말 가성비 좋은거 같아요.

지금 쓰고 있는 샴푸도 코코제품인데ㅠㅠ실패

 

 

 

 

라벤더 향이 너무 강하더라구요.거부반응옴..그래서 팬틴으로 사서 청소용 써야지 했는데 ...

적응해서 쓰고 있기는 해요.

다시는 그제품 사지 않겠어요.ㅎㅎㅎ갠적취향입니다.

팬틴샴푸사면서 린스도 구매했어요^^

다음구매때도 타이밍 맞길바래요^^

 

 

 

 

 

 

 

 

 

 

 

 

 

 

 

 

 

 

 

 

 

 

 

 

 

 

 

 

 

 

 

 

 

 

 

크록스도 할인하면 올해 구매해야겠어요.

아이들에게 크록스만큼 편한 신발은 없는듯해요^^

 

 

 

 

건강 식품이 인기가 좋아졌나봐요.

많은 고객이 이용하도록 카드당 1개로 제한을 둡니다.

구매시 참고하세요!

 

 

 

 

 

광명 코스트코 할인 제품을 보시고 즐거운 쇼핑 되세요.

다음에도 쇼핑하러가면 남겨드릴께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