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9.느리게살고싶은나의하루/마트

노브랜드 세일은 호매실2호점에서 확인하세요!

amymom 2021. 3. 11. 09:1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세먼지가 많은 하루였죠?

       잘보내셨나요?미세먼지가 많아서 저는 삼겹살을 구워먹었어요^^   

미세 먼지가 많은날에 삼겹살 기름칠 해줘야되용😁

 

 

 

 

 

노브랜드에서는 김이 세이중입니다.가격은 5,980

1+1이면 괜찮은 가격입니다.

맛은 저도 아직 안봐서~~~

저도 세일중에 잊지 않고 구매해봐야겠어요.

 

 

 

 

봄이면 충곤증이 와서 솔솔~~봄에 기력을 찾는다면

노브랜드세일 홍삼정 스틱을 한번 먹어보는건 어떨까요?

 

 

 

 

 

 

입이 심심하다면 영양있는 멸치&아몬드,김&아몬드를 먹으면.

건강도 챙길수 있어요.

이제품은 노브랜드에서 처음 접한거 같아요!

 

 

 

 

 

 

노브랜드 세일은 비싸서 잘 사먹지 못하는 체리랑 천헤향이 세일중입니다.

 

 

 

 

 

 

스트레스 받을때는 사람들이 매운거 찾잖아요.

삼양에서 나온 까르보불닭볶음면이 1,600원이 세일 중입니다.

 

 

 

 

 

바지락 술찜면은 어떨까??술먹고 속을 푸는걸까요?

조개를 보니 시원하다는느낌의 바지락 술찜면...

자세히 보니 혼밥과 혼술엔 바지락술찜면이라는 글귀가 있어요.

밥으로도,술안주로도 괜찮은가봐요.

정말 세상 좋아졌네요..ㅎㅎㅎ무엇보다 안에 진짜 조개가 있다네요.건조했는 조개인가 봐요...

이제품도 잊지 않고 한먹 먹어봐야겠어요.

 

 

 

 

 

 

1+1세일이면 괜찮은거 같아요.

먹어보지 않았지만 땡기는 제품은 아니네요~~

 

 

 

 

 

노브랜드 세일중 레몬에이드 할려고 트레비 세일이라서 2개 사왔습니다.

 

 

 

 

세일제외하고도 유통기한이 다가오는 제품들은 인하해서 팔더라구요.

이번방문에 걸린 프렌치카페골드라벨100개 네요.

 

 

 

 

 

 

진짬뽕 세일중입니다.저는 쿠팡에 가끔 더 싸게 뜰때 사놓습니다.

40봉지씩 사니.맛만보고자 하는분께서는 노브랜드에서 사세요~~

참고하시라고 적어봅니다.

 

 

 

 

 

 

노브랜드 참깨라면도 할인중이였는데 가격표ㅠㅠ안찍었나봐요.

참깨라면은 매니아 층이 있던데~~~고소한참깨라면 세일중에 득템하세요^^

 

 

 

 

 

 

진라면은 아이들부터 어른들이 순해서 잘 먹는 라면이잖아요.

저도 이라면을 정말 오래 먹었네요.

아이들이 조금크니 다른라면도 같이 맛보고하지만,여전히 한번씩 먹는 라면입니다.

아이들과 함께 먹는다면 진라면 순한맛 추천드려요!

 

 

 

 

 

 

하이네켄 미니 싸이즈입니다.저에게 딱 맛는 맥주예요.

요것도 찜만 해두었어요.

 

 

 

 

 

 

경기미 할인하는데 국민카드로 결제를 해야합니다.

그리고 BC카드는 안돼요!!!

 

 

 

 

 

 

 

노브랜드 세일중에 샤프란이 포함되어 있어요.

1+1 상품입니다.

저는 핑크를 선택할꺼 같아요 봄이라 그런거 같아욤...ㅎㅎㅎㅎ

그리고 구연산 플러스라는 문구를 보니 세탁시 도움이 되겠습니다^^

노브랜드 이용시 세일상품으로 보고 알뜰한 쇼핑 되시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