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다이어트일기

오늘기타 초등학생 초보기타

amymom 2021. 2. 2. 20:38
728x90
반응형

 

 

 

 

일주일 한번 취미로 배우고 있는 기타.

선생님 처럼 실력자는 아니지만 마음만은 최고 실력자입니다.

긍정이 선생님에게 배우고 와서 

연습은 하는데 실력이 안늘어요.

네 연습을 많이 안해요...^^::::::

저는 기다려줄뿐입니다.

 

 

 

 

 

섬집아기 너무 좋은곡인데 언젠가... 손가락 조금더 자연스럽겠죠   >.<

 

 

 

 

 

기타 입문자는 그저 열심히 하는중입니다.

딸에게 너무 멋진 연주를 들어서 좋았다가 말합니다.^^

칭찬은 다음날 연습으로 이어집니다.

그담날은...안해요.ㅎㅎㅎㅎ

 

 

 

                                 * 세류동에 위치한 오늘기타 최병준 원장님 레슨해주시는 장면이세요*

 

 

오늘기타 최병준 원장님 목소리 진짜 좋으세요.^^

듣는 여러분도 그렇게 느끼죠?ㅎㅎㅎㅎ

기타에 잘 아는게 아니라서 카테고리에 입문자 초등학생이 연주 기록해둘려구요.

딸아이에게 도움이 되고자 기록을 담습니다.

그럼 좋은밤 되세요   :)

 

 

 

 

추가 기록 2/9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