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9.느리게살고싶은나의하루/생활정보

시작하는 신혼부부에게 어울리는 명품그릇 코스타노바 올리바2인세트

amymom 2020. 5. 19. 11:5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몇일전 제가 기다리고 기다리던 코스타노바 올리바 2인세트가 도착했습니다.

4월5일날 주문을 했는데요..5월16일날 도착했답니다.

잊고 있다가 받으니 선물받은듯  너무 너무 기뻤어요.

하루  집밥을3번 하니 그릇에 눈이 가더라구요.

이쁜그릇에 담아서 밥먹으로 더맛있을꺼  같아서 입니다. :)

그릇을 이리저리 알아보다가 구매한 코스타노바 올리바 그릇이예요.

 

 

 

포장 박스는 튼튼했어요.

뜯어보기 전까지 안에든 제품들중 하나도 이가 나가거나 깨진게 없길 바랬답니다.

코스타노바 올리바 화이트2인그릇은 신혼부부에게 인기가 좋더라구요.저도 다시 신혼 느껴볼께요^^

그릇가격은 185,000원 줬어요.

 

 

보고 놀랬어요..뽁뽁이가 엄청싸져 있었거든요.

제품이 배송중 깨질리가 없을꺼 같아 보입니다.

정말 다행이 제품 14p온전하게 제 손안으로 들어왔어요^^

 

 

뜯고 나서 제가 제일 마음에 들어했던 제품인데 타원 오븐접시예요. 너무 이쁘죠?

다양하게 이용할수 있을꺼 같아요.

코스타노바 제품은 고전적인 스타일인데.우아함과 아름다움을 가졌어요.

저도 그릇바꾸면 가질수 있는 매력일까요?ㅎㅎㅎ

 

 

샐러드 접시2p, 파스타그릇2p, 소스볼2p예요.

코스타노바 올리바 제품은 들어보니 무거워요. 아무래도 견고하게 단단하게 만들어져있는데요.

제품을 찾아볼때 마음에 들었던 부분은 세척시 연마성 세제로 인해 제품손상이 없다는거 였어요.

저질손인 제손에서 떨어지지 않는다면 깨질 일이 없겠어요.

이럴때 식기 세척기가 갖고 싶네요..^^

사용가능한 방법은 오븐,전자렌지,식기세척,냉장실이 가능해요.

 

 

겉에 꽃모양처럼 물결로 되어있어요.

화이트 색에 라인은 조금더 황토색처럼 색이 들어가있구요.

그리고 보이시나요.화이트로 꽃 무늬 같은게 있답니다.

촌스럽지 않아요.

 

 

 

밥그릇2p, 국그릇2p 예요.

코스타노바 올리바는 왜 신혼부부들이 명품그릇이라고 칭하며 찾는지 알겠어요.

한식을 담아도 양식을 담아도 어울릴만한 그릇이라고 두루두루 실용성일 너무 좋을꺼 같아요.

17세기와 18세기 화려한 도안과 관대하게 크리가 다른 유럽도자기에서 영감을 얻은 작품이라고 해요.

정말 제가 봐도 작품이네요. 

크릇도 크지 않고 적당합니다.

국그릇 아이들 씨리얼 말아먹을때 사용해도 좋고,스프를 담아도 좋을꺼 같아요. :)

앞으로 활용도가 기대되네요.

 

 

접시예요. 디져트을 담아먹으면 너무 이쁠 접시.

코스타노바의 장점은 가성비라고 해야겠어요.

하나의 틀이 아니로 다양하게 사용할수 있겠만들어져서 실용하나는 짱이네요!!

뜯는 동안에 어떻게 활용하면 좋을까 생각하게 되네요.

 

 

파스타 접시입니다. 헤헤~~말안해도 고급진 파스타를 맛볼수 있어요.

음식못하는 저라도 눈으로 먼저 입맛을 상승시켜 줄것만 같아요.

 

 

다 합쳐서 14p입니다.

코스타노바 최대 장점이 포르투칼에서 최고급 천연재료를 사용하여 생산하여

훌륭한 도자기로 내열성이 매우 강해서 언제든지 손이 가는 제품일꺼 같아요.

 

 

제가 마음에 드니 뒷테까지 마음에 드네요.

만들어진곳도 포르투칼이라고 적혀있습니다.

떼야 되는 스티커가 한접시에 3개나 있어요..ㅜㅜ

귀찮아요.

 

 

오븐에 사용되는 제품이라서 그런지 뒤에 마감이 이렇게 되어있더라구요.

음~~하고 넘겼네요..그래서 칠해져 있다면 더 좋겠구만용~~

아쉬운 부분입니다.

 

 

세상에나~~그릇이 온전하게 올수 있었던건.아마~~저 포장지의 양이였을껍니다.

평소라면 버렸겠지만,급한때 꼭 뽁뽁이가 필요하더라구요.창고행~~입니다.

 

 

 

 

 

 

폴가든이라는 팜플랫이 들어있었는데요. 한번 쓱 읽어 보았네요.

코스타노바의 색은 아쿠아색도 나오고 있던데 다음에 기회되면 사용하고 싶어요.

화이트 라인과 너무 잘어울릴듯해요.

단점이라고  무겁습니다. 이쁘니 넘기겠습니다.

그리고 제가 주문을 하는곳이 예약발송이라서 배송오래 걸린점은 넘어가겠습니다.

 

제돈주고 사서 남긴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