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9.느리게살고싶은나의하루/생활정보

호매실 노브랜드2호점/세일품목

amymom 2021. 1. 3. 12:5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ㅡㅡㅡ^

1월 1일날 노브랜드 호매실 2호점에 다녀왔어요.

다양한 세일품목과 제가 먹어보고

이건 너무 좋았었던걸 공유하고 싶어서 포스팅합니다.

 

 

 

 

 

 

방문하시면 벽보에 세일 품목이 적혀 있어요.

사진 누르시면 확대로 보실수 있어요^^

필요 하신 품목이 눈에 확 들어오나요?

오늘 장을 보시는 분에게 도움이 되길바랍니다.

 

 

 

 

 

 

 

입구에 보면 지금 1+1하는 센불닭호빵 보이시나요??

사실 저는 처음 보는제품인데 하나는 맛보고 싶은데 혼자 먹기엔 양이 많아서 엄두가 안나요>.<

비타민 남편은 옆팥호빵이이 이가격으로 ...이각격이였음 하네요..

저도 아이들 생각하면 ㅋㅋㅋ팥하고 야채가 호빵이 이가격이였음...보시는분들도 그렇게 생각하쥬??

같이 욕심쟁이 되용...ㅎㅎㅎ

 

 

 

 

 

 

 

 

1월 1일날 노브랜드 호매실점 가서 바나나 가격에 놀랐습니다.

할인기간이 1/1~1/3일까지더라구요.매일들어오냐구 직원분에게 물어봤었는데 

정확하게 말씀안해주시고 당일 들어온제품이 보시는게 다 예요라고만 답을 들어서 

오늘 방문해봤습니다.

 물건 들어올시간이더라구요.정리하고 계시더라요.

사실 바나나 확인하고 있음 사올려고 다녀온건데.다행이 구매했습니다.

득템맞죠?꼭 득템하셔요^^

 

 

 

 

 

 

 

입이 심심해서 징걸징걸 씹는거 좋아하세요?

노브랜드 호매실2점에서 버터구이 대왕오징어 겟하세요^^

저는 슬프지만 이가 약해서 자중하고 있어요...ㅠㅠ

요즘 집에서 영화보시면서 맥주 한잔 하신다는 애기를 많이 들어서 

안주로 좋을꺼 같아요.!!

 

 

 

 

 

 

 

 

 

 

 


 

 

지금은 추운 겨울이라 밖에서 나갔다가 들어오면 생각나는 따뜻한 국물

우동생각하면 국물이 끝내줘요..라는 예전 티비 광고가 생각나요..

우동은 맛없는제품을 본적 없는거 같아요.다들 평균이상하더라구요.면발의 차이는 가끔 있지만요.

우동은 나이 불문하고 순한맛이라서 다들 좋아하니 하나씩 쟁겨요^^

 

 

 

 

 

저는 연어를 좋아해요 다이어트 제품이기도 하구요.워낙 회를 좋아하구요.

노브랜드에서 세일품목은 아니지만 들어오는날 매진이 되더라구요.저도 한번 사먹어보고 

좋아서 세일품목에 포스팅으로 넣어봅니다.

 

 

 

 

 

제철음식은 먹으면 보양식이라고 하는말이 있잖아요.

아연이 풍부하니 뇌경색 환자분,성장기에 특히 좋으니 

봄이 되기전에 먹어보세요^^

제가 구매하고 추천드리는 굴입니다.

 

 

 

 

노브랜드 알고 처음 백곱창을 먹고 너무 좋았어요.

가성비가 최고!무엇보다 여기에다 김치 쏭쏭 썰어서 볶아 먹어도 꿀맛.

곱창이 부드러워서 좋았어요.이가 약하신분들도 드실수 있어요.

품절됐을땐 너무 먹고 싶었는데 요즘은 품절 안되더라구요.^^

 

 

 

 

치즈는 지금 1+1

 

 

 

 

노브랜드에서 전자제품은 세일품목이 아닙니다.

그런데 안보이던 제품이 보여서 찍어보았습니다.

가격이 착해서 필요하신분들에게 희소식이 될꺼 같아요.^^

 

 

 

 

 

 

 

 

 

 

노브랜드 호매실점2호점에서 세일품목을 포스팅해봅니다.

오늘도 장보시는 모든분들에게 도움이 되길바랍니다.

바나나 꼭 담으셔요^^좋은건 널리 소문나야되니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