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9.느리게살고싶은나의하루/생활정보

코스트코 공세점 할인 품목/1월달휴무/꼭 사야할품목

amymom 2021. 1. 2. 20:1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오늘 저는 코스트코 공세점에 장을 보러 가기 위해

아침 일찍 집을 나섰었답니다.

날은 많이 추워졌지만,집에 먹을껀 바닥이 난 상태라서

스피드 하게 필요한거만 사와야지 하고 나섰습니다.

휴~~일찍 도착을 해서 주차는 문제 없이 했지만,

입구 부터 사람들이 줄이 서있어서 차에서 준비해간 커피를 마시고 

10시후 오픈 동시에 차에서 내려서 갔어요.

매장에 들어서니 15분 정도 지났더라구요.ㅠㅠ

엄청나게 많은 분들이 아침형 인간인거죠?? ^^

코스트코공세점 방문시 1월달 설당일날 휴무였구요.

1월10일,24일 휴무입니다.

오전에 방문해서 푸드코트를 이용하지 못했어요.

오후2시쯤 오픈한다고 하더라구요.

혹시 1월3일날 방무니 오후1시부터 이용가능합니다.

이점 알고 방문하시면 불편한점 없겠죠^^

 

 

 

 

 

 

코스트코 가면 꼭 사야할 품목은 계란이예요.

너무 싱싱한건 당연한 말씀.대형 마트랑 비교하면 가성비 너무 좋아요.

이상품은 가격할인이 없을뿐더라,회원카드당 1판으로 정해져 있어요.그럼 이건 꼭 사세요.^^

가격13,290

 

 

 

 

 

 

소불고기 너무 너무 좋아하는 제품이예요.저는 코스트코 공세점 방문할때 마다  꼭 사가요.

애들이 정말 좋아해요. 너무 부드럽고 소분해두면 얼마나 편한지 몰라요.

아침에 밥 안먹는다.그럼 소불고기 덮밥으로 먹으면 간단하면서 영양까지 챙기고 이것도 겟!!!

가격33,490

 

 

 

 

 

 

 

우리 두찌가 좋아하는 포테이토

이건 델키에 넣어서 튀기면 밖에서 판매하는거 만큼 맛있겠죠?

다음에 델키 사용서 한번 포스팅할때 포토이토 맛이 어땠는지 남길께요.

아이들 간식으로 장바구니에 담아요^^

가격5.290

 

 

 

 

 

 

 

혹시 다이어트 저랑 올해 해보실 분!손들어주세요.

그리고 다이어트에 꼭 필요한 닭가슴을 담아주세요^^

 배고플때는 닭가슴을 잘게 찢어서 후라이팬에 볶아요.

그런다음 샐러드랑 먹으면 지겹지 않게 먹을수 있어요.

혹여나 지겨우세요?그럼 소스를 첨가해보세요.

저는 판매하는것처럼 먹으려고 양념 소스랑 허니 머스타드에 꼭 찍어먹으면 엄지척이예요.

이것도 할인은 아니지만 꾸준하게 사랑받고 있는 닭가슴살이랍니다.

그리고 카레,닭가슴살이랑 감자만 넣고 볶아주면 맛나요.

가격 11,990

 

 

 

 

 

 

연어가 너무 맛있어서 연어팩을 사올려고 했어요.

그런데 손질을 비타민 남편한테 부탁할려니 미안해서 샐러드로 되어 있는 연어 샐러드 구매했어요.

할인 품목은 아니지만 코스트코 연어샐러드는 베스트 음식에 들꺼예요..많은 분들이 애용하는 식품이거든요.

얼마전에 연어를 사먹었는데 같은양에 가격도 비슷해보이던데  연어 밑에 샐러드 깔려 있는데 같이 먹음 너무 좋겠죠?

가격 14,890

 

 

 

 

 

 

 

코스트코 공세점에서 중국집에 파는 짬뽕 맛을 느낄수 있는 고메짬뽕

세일할때 사먹으면 8,990원입니다.

지금 세일기간이 아닌데도 불구하고 하나 쟁겨왔어요.

세일한데 최소 2봉지 담으세요.

4인분이 한봉지 입니다. 

안에 내용물에 보면 채소도 들어있어요.

제가 구매한 가격 10,990 입니다.

 

 

 

 

 

 

 

하림 너겟은 믿고 먹는거 아시죠?할인 하지 않아도 괜찮지만 할인해요^^

순살이라서 아이들이 좋아해요.

가격12,990

할인2,500

 

 

 

 

 

 

 

 

닭을 통으로 오븐에 구운게 먹고 싶다면 코스트코 공세점에서 로티세리치킨 먹으면 좋을꺼 같아요.

저는 장보고 가서 아이들에게 줄려고 하나 담았어요.

 할인품목은 아니랍니다^^

가격 6,490

 

 

 

 

 

 

광명점에서 먹어보고 쫄깃한 식감으로 기억에 남아서 샀어요.

감자전분으로 느낄수 있는 쫀득함.안에는 고기가 가득들었어요.

냄새는 안나더라구요.

가격 11.490

할인 2.000

 

 

 

 

 

 

사실 새우는 늘 애용해왔었는데 종합 해물은 처음 애용하고 새우에서 갈아탔어요.

해산물을 좋아하는 저한테 만족감이 커요.

이것도 할인 품목에 들어가지 않아요.할인 하지 않는 상품들은 보면

그만큼 인기가 있어서 그런거 아닐까 조심스럽게 

추측해봅니다 구매해서 먹으면 부실하지 않아요.제가 계속구매하는건 그만큼 알차게 들었어요.

가격13,490

 

 

 

 

 

 

백파더 참치스테이크를 만드는 방법을 터득하고 나서 아이들에게 종종해줘요.

DHA가 필요한분들 담아요

그래서 할인할때 참치 담습니다.

가격17.990

할인2.200

 

 

 

 

 

 

아이들 간식에 좋아요.64봉 들었어요.많죠?

호불호가 갈릴맛일꺼 같아요 쫀득하다 만(?)씹을때는 견과루의 텁텁함도 느껴져요

아이들은 초코맛때문에 잘먹는듯합니다.

가격13.990

 

 

 

 

 

 

요즘 티비로 보면 손연재씨가 모델로 홍보하고 있는 자세교정 의자 많이 보셨죠?

저는 보면서 하나 사고 싶다...싶다...

남편에게 하나 선물로 주고 싶었거든요.

그런데 가격이 하나 사는것보다 홈쇼핑에 3개 사는게 저렴하더라구요.ㅠㅠ

코스트코 공세점 가기전에 할인품목을 확인해보니 7.000원 하더라.^^

그래서 가서 의자 샘플이 있어서 바닥에 앉아보고 구매를 했어요.

코스트코 공세점 싯 스마트 사용해보고 남길께요

가격35.990

할인7.000

 

 

 

 

 

 

 

하얀 운동화는 문안하죠?필라 운동화 학생들에게 인기 좋죠?

지도 지금 신고 있는 보라색 운동화 하나여서 구매했네요.

신어보니 쿠션감이 적당하고 신발이 무겁지 않았어요.조깅할꺼 아니니깐.

가격29.900

할인6.000

 

 

 

 

 

 

할인 하면 2개씩 담아요..

코스트코 휴지 너무 좋터라구요.

가격19.900

 

 

 

 

 

 

집에와서 배고 너무 고팠어요.

초밥이 차에 한번 쏠린적이 있어서 연어샐러드를 조심히 데리고 왔어요.

 

 

 

 

 

 

너무 배고팠기 때문에 ...한판으로는 부족한거 아닐까?

윤기 보소!!잘잘흐르죠??한입 먹고 또먹고...남펴낭 말없이 그냥 먹었네요..ㅎㅎㅎㅎ

 

 

 

 

 

 

 

히히...남편과 요롬콤 먹었어요. 저 오기전 먼저 커피는를 마셨더라구요.

그래서혼자 커피 마시면서 먹었네요.

 

 

 

 

 

 

두툼하게 슬라이스 썰어두었는데 샐러드 위에 가지런히 있는게 이쁘더라구요.

맛은 여러분이 아는맛이긴 해요.

달달하고 느끼하죠...그럼 소스에 콕찍어먹어요.

마늘양파 갈았는 맛..시큼한맛

깨끗하게 맛있게 잘 먹었어요^^

코스트코 정보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어요.

오늘의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