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9.느리게살고싶은나의하루/생활정보

강화마루청소,셀프로새집청소할때는 청소세제 와이만 광택제 클리너로 시작해요!

amymom 2020. 6. 15. 21:2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말 잘보내셨나요??....방콕이지만 평온한 주말을 보내고,

아이들도 일주일 한번 등교해서 너무 너무 귀한 시간을 휴식으로

얻었지만,청소와 장보고 오니 아이들 하교 시간이였답니다^^

나름 귀한 시간에 청소를 한건요^^강화마루 관리엔 와이만 광택제가 있어서

스피드하게 했어요.

 

 

 제가 애정하는 청소제품 하드우드 클리너 와이만 제품이예요.

토요일 오후에 쿠팡을 통해서 주문했는데요,로켓배송이 아니라서 기대 안하고 있었는데

빠른 배송되어서 깜짝 놀랐어요.

배송속도는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상자는 조금 찌그러 졌지만요~제품은 안전하게 도착했어요.

 

 

열어보니 뽁뽁이로 잘 포장되어 있었습니다.

한국 공식수입원에서 수입되고 있어요.

원목바닥과 강화마루 클리너로 와이만유명하죠?

모든 나무바닥마감제에 사용이 가능하고 무독성으로 자녀있으신분이나

애완견을 키우시는분에게는 안심되는 제품이예요.

 

 

분양받고 새집에 들어갈때도 바닥은 우드전용 클리너 와이만을 이용했어요.

그럼 뽀득한 느낌을 받을수 있어요.

그리고 제가 청소했지만 뿌듯하고 청소비용절감은 덤입니다.^^

 

 

저는 배송비 2500원이라서 구매할때는 늘 2개를 구매를 합니다.

혹시나 하시는분은 하나 사용해보시고 2개늘리시면 되겠죠^^

용량이 946ml인데 생각보다 오래 사용가능해요.^^

 

 

사용하는 방법은 간단해요.

저는 청소용으로 예전에 만들어둔 이케아 분무기로 옮겨서 바닥에  뿌려서 사용하고 있어요.

 

 

뚜껑을 열면 액체가 흘려내리지 않도록 하얀포장이 잘되어있어요.

너무 진공으로 잘 붙혀놔서 떼는데 조금 힘들었어요..^^

끙끙~열었어요.^^

 

뜯고나서는 분무기로 옮겨줘요.

저도 와이만 클리너 쓰다가 똑 떨어졌을때 물로 청소 해봤는데..

끈적이는 느낌(?)청소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느껴져요..

찝찝함요..

아무래도 강화마루 청소 와이만 클리너를 쓰기전에는 몰랐겠지만.

와이만 광택제 클리너를 사용하다본 사람만 알수 있는 느낌이 있어요.

그래서 안쓴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쓴사람이 없다는 말이 맞나봐요^^

다음에는 동영상 올려드릴께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