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카페.디저트

겨울 아이들이 좋아하는 간식

amymom 2021. 1. 12. 14:1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겨울에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간식이 뭐가 있을까요?

저는 시중에가서 편히 살수 있는 것들을 사준답니다^^

많이 보이는게 꼭 제철 음식이더라구요.

 

 

 

 

 

 

얼마전 농수산물 시장갔다가 거스름돈을 3000원 받아야되는데

단골 이모에게 거스름돈 보다 과일로 받고 싶다고 말씀드렸더니.

3000원짜리가 있낭??ㅎㅎㅎ그냥 이거 들고가 그러면서 무심코 주셨어요^^

무뚝뚝하지만 진짜 꿀맛만 추천해주는 70번 사장님이세요^^

파인애플 어디가 좋을줄 아세요??

풍부한 영양소,소화촉진,면연력향상,혈압조절이 되요.

무엇보다 칼로리가 낮아요.사과 바나나보다 낮으니 다이어트 하시는분들 애용해요.

파인애플 식초 들어보셨죠?

파인애플 다이어트에 좋습니다..

 

 

 

 

 

 

 

우리아들이 좋아하는 애플망고,

저도 명절에만 먹어봤지 제가 첨 사봤어요.

다시는 안살꺼에요.ㅠㅠ

비싸요... 다른과일을 더 많이 사먹을려고요.^^

애플망고의 효능은비타민 A,C가 풍부해요.

베타카로틴을 함유해서 피부미용과 눈건강에 도움이 된답니다.

망고 썰여서 뒤집어보니 이쁘죠?아들 먹는거 보고 또 고민되요^^::

 

 

 

 

 

 

딸기는 제일 비쌀때 먹는게 제일 맛있는거 아세요?

저는 농수산물 시장에 가끔가요.싱싱한거 조금이라도 싸게 살수 있어요.

사장님이 그러시더라구요.

제일 처음나올때가 맛나다고...딸기 4팩짜리 사먹다가,

큼직한거 한번먹고 싶어서 다라이 사왔어요.

맛은 정말 좋았어요.달달달~~그리고 아이들이 맛나게 먹을수 있게 슈가파우더 쓕쓕 뿌려주었어요

딸기도 겨울 아이들 간식으로 좋답니다.

 

 

 

 

 

 

스타벅스케익

달달구리 맛나요.

 

 

 

 

 

 

안에 생크림이 얼마나 부드러운지 겉에 촉촉한 브라우니 .

생크림을 둘러싼 초코맛이 진하게 느껴집니다.

아이들 간식으로 사온거라 한입만 맛보고 저는 아메만 먹습니다^^

케익은 미니하나씩 먹일수 있는 커피점 케익들이 맛나긴 해요

참고하세요^^

 

 

 

 

 

 

 

 

겨울간식으로아이들이 좋아하는...

두근두근 붕어빵입니다.

저희 동네 붕어빵 천막을쳐놓고 판매하시는분이 없어요.

가끔 나타나시기는 한데 저랑 엇박자가 나요.

붕어세트를 사고 제가 수시로 해주고 있어요.

일주일 3번은 먹습니다.

엄마 붕어빵 장사 하라고 해요.^^

 

 

 

 

 

집에서 하면 엄마표라서 안에 팥이나 크림을 듬뿍넣어서 만들수 있어요.

여러분 동네에도 혹시 저처럼 없다면 집에서 만들어 먹는건 어떨까요?

하다보면 붕어빵 선수 됩니다.  :)

 

 

 

 

 

 

세일해서 사온 동원에서 나온오뎅인데 안사먹을래요.

맛은 좋았어요. 옆구리가 찢어지더라구요.

제가 요령이 없었는지ㅠㅠ삶고 꽂았어야 됐는지...

아이들은 눈놀이하고 나서 추운지 잘먹더라구요.

 

 

 

 

 

 

추운겨울 아이들간식겸 식사한끼로 좋은 우동입니다.

생생우동은 면빨과 국물이 끝내주니 요즘 같은날 대기하고 한번씩 한끼로 챙겨주기 좋습니다.

아이들간식 고민하시지말고  보고 따라해보셔요^^그럼 안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