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카페.디저트

달달한게 땡길때는 크림듬뿍와플 /커피마마퀸 호매실점 오픈했네요.

amymom 2021. 1. 1. 19:1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새해가 밝았습니다.

12월31일은 어떻게 보내셨나요??전 두아이들과 집콕으로 룰루랄라 뿌시럽게 하루를 보냈어요.

마지막 저녁을 자지 않으려 했지만 나이가 먹어간다는...새벽1시쯤 잤어요 ㅎㅎㅎㅎ

집콕으로 가족들과 오순도순 한해 마무리 잘 하셨을꺼라 믿어요.

제 블로그에 들어오시는 모든분들..새복많이 받으세요.^ㅡㅡㅡㅡㅡㅡ^

그리고 2021년도에는 즐거운 일들로 가득하시고 건강하세요.

건강이 최곱니다^^

 

 

 

 

 

 

11시 일어나서 밥은 먹기 싫고 새로 오픈한곳이 있다고 해서 비타민 남편이랑 사부작 산책겸 다녀왔어요.

호매실  중앙광장공원에 생겼는데요.

멀리서 봐도 민트민트가 눈에 확 들어오더라구요.

춥지만 색으로 봐서 얼릉 봄을 맞이 해야겠는데요.

우리동네 새로 생긴 카페이름은 커피마마퀸 호매실점이예요.

와플이 맛나다고 보고 와서 오늘은 와플을 주문예정입니당.!!

 

 

 

 

 

 

가게 앞에는 커피마마퀸 호매실점에서는 하루종일 빅사이즈에 2샷을 넣은 진한 아메리카노를 단돈 1500원 

홍보배너가 있어요!!

어머 이거 실화?? 이거 편의점이랑 대결??ㅎㅎㅎ

이제 부담없이 머신으로 뽑는 커피 먹겠어요.

 

 

 

 

 

 

메뉴판이라서 찍어보았네요. 지금 판매하시고 있는 주요 판매 상품들인데요.

가격은 와~~비싸다는 느낌은 받지 않았어요..각자의 주머니에 맞겠 사먹으면 ..되겠죠^^

 

 

 

 

 

 

이미지 사진이 있는 메뉴판도 있어서 찍어보있어요.

확실히 이름고 이미지 사진이 있으면 쉽게 이해하게 되네요.

전  시각적로 말렌카케이크가 눈에 들어오네요.역시 당충전이 필요할때인가 봅니다..ㅎㅎㅎ

다음에 이것도 맛보기로 혼자 생각중입니다.

 

 

 

 

 

 

주문을 하고 기다리는 동안에 카페 내부안 사진을 남겨둡니다.

앗..뜨거우니 만지지 마세요!!!군고구마 너무 달달한 이미지죠?

사진으로 보면 고구마가 튼실해 보이시나요?제가 볼때는 굵었어요..

그리고 원두 볶은 날짜가 나와 있어어요.

고객이 굳이 물어보지 않아도 되서 편하네요.

 

 

 

 

 

 

와플이 맛있는 커피마마퀸 호매실점.

커피 가격은 아메리카노,카페라떼가 가격이 착한거 같아요.

나머지 가격들은 다른 가성비 좋은 커피점에서 만나 볼수 있으니깐요.

 

 

 

 

 

 

제가 앞서서 말했듯이 이미지 사진이 있으니 이해가 잘된다고 했죠?

커피 메뉴판 위에 이렇게 이미지 사진이 있어요.

사진을 보니 더 먹고 싶은생각이 들어요. 커피마마퀸호매실점은 생각보다 판매하는 종류가 많았어요.

아이스크림을 하네요?여름이면 중앙공원 바닥분수가 있어서 아이들이 많이 몰려들텐데 더운 여름

 아이들에게 정말 맛난 간식이 되겠어요.

와플맛있는커피마마퀸 호매실점은 서울우율을 사용하고있었어요.

서울우유가 저한테는 달달한 우유에 속해서 그래서 

달콤한 마끼아또에 제격인거 같아요.

기대가 되는데요.

저의 최애 커피는 아메랑 마끼아또니 다음에 마끼아또를 한먹 먹어보겠어요..

 

 

 

 

 

 

 

 

지금은 코로나 때문에 모든매장이 안에서 시식을 못하고 포장이잖아요.

의자가 뒤집혀 있는 모습이ㅠㅠ안타까워요.그걸 못누리고 있는 우리도 안타깝구요.

와플이 맛있는 커피마마퀸 안 인테리어 조명이 젊다라는걸 말해주듯 조명이 저한테 느낌이 산뜻했네요.

 

 

 

 

 

 

운영시간은 오전 8시 부터 오후 11시 까지네요.

가끔 음식점안에 개 데리고 오시는분들 본적이 있어서 ..

개를 무서워 하는 저는 문앞에 개는 못들어 온다고 안내해두신거

보니 너무 반갑네요.

 

 

 

 

 

 

집에와서 펼쳐 보았어요.

한입 가득 먹을수 있을꺼 같아서 너무 좋아요.

아메리카노 행사 해서 1000원에 2잔.

크림듬뿍 와플2800원했어요. 총4800

가성비 너무 좋다 그쵸?아침 브런치로 좋네요.

 

 

 

 

 

 

너무 큰데 비교 할려니 옆에 아이들이 쓰는 딱풀있어서 크기 비교 가요.

짱짱짱!!!전 와플은 별로고 생크림만 좋아하는데...음..앞으로 좋아할꺼 같아요..ㅎㅎㅎ

 

 

 

 

 

 

생크림이 많아도 너무 많은거 있죠?좋기도 하지만 살짝 부담되고...ㅎㅎㅎㅎ

뭔말인지...사먹어보시면 알듯요.

그리고 저희는 아이둘이랑 같이먹을려고 반자르고 또 반잘랐어요.

저는 하나 다 먹으니 배불렀어요.물론 커피랑 마시니 꿀맛이였구요.

 

 

 

 

 

 

비타민 남편도 커피마마퀸은 가끔 아침 브런치로 이용해보고 싶다고 하네요.

그럼 다음엔 사과쨈이 포함되어 있는 와플을 먹어보겠어요..

다음에 이용시 여기글에 사진 첨부첨부 할께요.

 

 

 

 

 

 

아이들이 먹다가 옆에 있는 딸기를 올려봅니다.

그 아이디어로,커피 마마퀸 크림듬뿍와플에 딸기 이쁘게 썰여서 데코하면 손님와서 디저트로 활용해도 좋을꺼 같아요.

이쁘게 먹으면 좋으니깐 그런생각도 해보네요.

새해 아침 가족끼리 크림듬뿍와플과 따뜻한 아메리카노 한잔으로 여유있는 하루 시작을 해봅니다.

가성비 좋으니 추천해볼께요.그리고 당이 땡긴다 그럼 크림듬뿍와플 먹어보셔요.혼자서 다 못먹을꺼예요..엄청 커요.

아쉬웠지만.지역화폐가 등록이 안되서 적용이 안되서 아쉽던데 다음에 사용가능하면 좋겠어요.




주말에 남편이 세차하고다저트 사왔네요😊






블루베리 와플
안에는 땅콩소스도 들어있어서 입에 감겨요 :)



 

 

 

 

오리지날 와플입니다. 생크림이 반갑기도 하지만 남편에게 다시는 두개 사오지 말라고 했어요.

둘째는 생크림은 별로 안좋아하고 첫째랑 저는 살찔까봐요  >.<

생크림 칼로리 폭탄 아닌가요...ㅎㅎㅎ

저는 그날 오기전에만 땡기지 평소엔 괜찮거든요..자제 할수 있어요.ㅎㅎㅎ

 

 

 

 

커피 좋아하시는 분..그럼 와플이랑 먹어보세요.

궁합이 너무 잘 맞아요.

아아랑 먹었는데  기분좋은 하루 보냈어요...ㅎㅎㅎㅎ

또 다음에 다른 메뉴 먹으면 포스팅 연결해서 적겠습니다.!!빠이@@

728x90
반응형